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 정다래 어깨, 사랑이 근황, 이지혜 서장훈 폭로 ㅋ

by 뱀선생 2017. 3. 23.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 정다래 어깨, 사랑이 근황, 이지혜 서장훈 폭로 ㅋ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519회 20170322 이 의리 대단해 편.

이번주 라스 게스트는 추성훈, 광희, 이지혜, 정다래


사랑이 근황으로 아빠 sns 사진과 엄마 sns사진 개웃김 ㅋㅋㅋㅋ

얼굴을 삼각 김밥으로 만들어놨엉~ ㅋ



광희, 프로필에서 '가수' 뺀 사연은?


레알 네이버에 광희 처보면 프로필에 가수가 없음. 그냥 방송인 ㅋㅋㅋㅋㅋㅋ

가수 기획사를 나와서 이제는 방송연예인, MC 광희 ㅋㅋㅋㅋ



이지혜, 서장훈은 날 좋아했다?!


ㅋㅋㅋㅋ 서장훈 술 먹고 결혼하자 밤에 전화하고 선물로 명품 신발도 선물했다고 폭로

예능 잘하는 여자 예능인 이지혜 ㅋㅋㅋㅋㅋ



정다래, 라스를 위한 개인기는 어깨?!

수영 운동출신인 정다래.

어깨너비를 쟀는데 추성훈보다 0.5인치 적은 19인치~

해외 선수 출신들에 비하면 난 어깨가 작은편이라고 ㅋㅋㅋㅋ

SNS에서 얼짱이라고 유명한데 실물과 차이가 너무 크다나? 자연미인이라고 너스레 ㅋㅋㅋㅋ

운동선수 출신이라 실물로 보면 몸매가 엄청 좋다나 뭐라나

정다래의 후덜덜한 주량 소주 6병... 추성훈이 피한다고 ㅎ -_-;;;



추성훈, 사랑이의 취미 때문에 네일아트에 푹~빠졌다?!


추사랑 근황으로 이제 좀 커서 여자여자한건지 네일아트에 빠졌다고 하네요~

추성훈 자식이여서 그런지 근육량이 많다나?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