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뱀선생] 구글 플레이 스토어 영화 크리스마스 세일 행사

by 뱀선생 2016. 12. 22.
반응형

[뱀선생] 구글 플레이 스토어 영화 크리스마스 세일 행사


플레이구글 스토어에서 

연말을 책일질 영화와 인기 가족 영화가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1회 대여와 영구 소장 구매, SD, HD 화질 선택 가격이 다르니까 주의하세요~

또 더빙과 자막판 인지도 한번쯤 확인하시길 ㅋㅋㅋㅋ

특히 디즈니 장편 애니메이션 영화는 거의 대부분 더빙판이 존재함.


개인적으로 위시리스트에 들어있던 추천 세일 품목으로는

미션임파서블5 로그네이션(2015)과 트랜스포머4 사라진시대(2014)는 바로 2,000원에 영구소장 구매했네요 ㅋ

이상하게도 얼마전까지도 로그네이션 가격이 안떨어졌는데 확 빠지네요. 가격 오류였나? ㅋㅋㅋㅋ


관심가는 또 다른 영화로는

Her(그녀), 나를 찾아줘,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 빅쇼트, 수어사이드 스쿼드 확장판, 데드풀, 밀정, 제이슨 본, 슈퍼배드, 미니언즈 등등이 있네요 ㅋ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왜 리오2 자막판이 없는지는 모르겠음 ㅜㅜ)


수어사이드 스쿼드 확장판 살까 말까 고민중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