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 비주류? 한번쯤은 도전해보고픈 신상 하이볼 2종
원신 커뮤에 올라온 가성비 추천하는 하이볼 위스키 종류 추천 정보
https://snaketeacher.tistory.com/7738
먹을날 얼마 안 남았다! 딸기위스키 , 딸기 하이볼 위스키 추천레시피
https://snaketeacher.tistory.com/7474
둘다 호불호 끝판왕을 달리는 음료수로 유명한데, 실론티는 지난 9월에 나왔다고 하네요.
솔의눈은 오늘 풀렸다고 함.
가까운 마트나 편의점에 있을거 같네요.
실론티 첫맛은 맛있는데 생각보다 쏘주맛이 세다고 하네요. 그래서 쓰다고 느끼는 사람도 있음.
그런데 또 맛있다는 사람도 있어
역시나 호불호 끝판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캔 하이볼중에 가장 맛있다는 사람도 나옴 ㅋㅋ
솔의눈의 후기도 궁금하네요 ㅋㅋㅋ
롯데칠성음료가 지난 9월 중순 선보인 '처음처럼X실론티' 하이볼 RTD제품은 출시 후 6주만에 약 100만 캔 판매를 달성했다.
‘처음처럼×실론티’를 출시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소주와 위스키 등 증류주를 탄산음료, 주스 등에 혼합해 하이볼 형태로 즐기는 최근 흐름을 반영해 이번 신제품을 마련했다”
나혼자 산다에서 나왔던 기범주 레시피 야매로 해먹는 사람들이 실론티로 해먹던데 좋아하시는 분들은 실론티 하이볼 하나로 끝낼수 있겠네요 ㅎㅎ
원래 나혼자산다에 나왔던 기범주 레시피는
홍차 550ml + 얼음 + 소주한병입니다.
홍차는 마리아쥬 프레르 마르코폴로 ,얼그레이로 해먹음
나중에 이 레시피가 인기 끌어서 하이트에서 진로토닉 워터홍차도 나왔던 걸로 기억함
‘처음처럼×실론티’를 출시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소주와 위스키 등 증류주를 탄산음료, 주스 등에 혼합해 하이볼 형태로 즐기는 최근 흐름을 반영해 이번 신제품을 마련했다” 호불호 끝판왕' '아재 음료'이라는 솔의 눈이 처음처럼과 만나 하이볼로 탄생함.
알코올 도수는 6도로, '솔의눈'과 같은 스위스산 솔싹 추출물에 천연 라임향을 더했다고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