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 451회 이동준, 소미, 악동뮤지션 웃긴 영상 짤

by 뱀선생 2016. 6. 3.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 451회 이동준, 소미, 악동뮤지션 웃긴 영상 짤


kbs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3 451회 160603 가족 특집.

게스트 : 아빠와 아들 이동준&이걸, 아빠와 딸 매튜&전소미, 남매 악동뮤지션 이찬혁&이수현


상남자 DNA 가족, 아빠 이동준 & 아들 이일민! 일민 새 이름 ‘이걸’ 에피소드


ㅋㅋㅋㅋㅋㅋ 아들 이일민 이름을 이걸로 바꿨다고....

근데 네이버 사전보니까 이걸 뜻이 명사 [방언] ‘거지1’의 방언(함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 또 개명할 것 같음 ㅋㅋㅋ

곡괭이 지하철 쩍벌남 개터진다 ㅋㅋㅋㅋ


꽉 잡혀 사는 소미 아빠, 아침을 깨우는 아내의 ‘차차차차’


오늘 소미네가 하드캐리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이집 둘째딸 에블린은 인형임? 보다깜짝놀랐네ㅋㅋㅋㅋㅋ개이쁨....유전자는 못속이네....

뒤에서 엄마가 보고 있다 ㅋㅋㅋㅋㅋ 꼼짝 못하는 메튜

아내 벨소리가 스타워즈라나? ㅋㅋㅋㅋ


전소미, 아빠 애기가 부끄러운 이유는? ‘태양의 후예’ 출연



악동뮤지션 이찬혁, 김태호 PD와 닮았다! ‘도플갱어’



대세 연예인! 악동뮤지션, ‘모닝 뽀뽀’로 일어나는 악동 남매!


악동ㅋㅋㅋ서로 뽀뽀하냐로 알아듣고 둘다 식겁ㅋㅋㅋ 

부모님 뽀뽀하시냐고물었는데 둘다 둘이뽀뽀하냐는걸로 들었을때 표정봨ㅋㅋㅋㅋ 

귀여웤ㅋㄹㅇ 현실남매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