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패기 쩌는 신형 6세대 현대 그랜저 사전계약 신문 광고 클라스

by 뱀선생 2019. 11. 6.
반응형

유머 - 패기 쩌는 신형 6세대 현대 그랜저 사전계약 신문 광고 사진 클라스

 

적어도 국내에서는  
아무런 설명도 필요없는 차  
그랜져  
전화번호고 매장안내고 뭐고  
그딴거 필요없음  
자신감 쩌네 ㅋㅋㅋㅋ

 

이제 그랜져가 현대마크단거중에 제일좋은차인가

펠리세이드보다 그랜져 하이브리드가 더 비싸지 않음??

 

이번 그랜져 존나이쁜데 여론보고 깜짝놀람 ㅋㅋㅋㅋ

 

그릴때문에 난 개못생긴거 같은데
이것때문에 호불호 엄청 갈릴걸

 

개인적으로 유출된거 보면 이쁨
특히 그릴에서 라이트 나오는거 있는데 나는 괜찮았음

 

한시간에 9천대인가 팔렸다며 그럼 저 자신감 ㅇㅈ이지

 

이건희 명함 생각나네. 이메일 주소 등등 아무것도 없고 삼성로고랑 이름만 있드라

 

예전엔 진짜 돈 많은 사람 차 느낌이었는데 

요즘은 많이들 타고 다니니까 그릴있어도 괜찮긴 할 듯

 

신문 전면광고로 그랜절을 하다니 요즘 세상 보기드물게 예절을 아는 친구로군

 

소나타 센슈어스도 미쳤던데 그랜져는 더좋겟지?

 

헤드라이트 정면승부다

 

멋잇는데?? 요즘 차들 너무 믓지드라~

 

어떻게 지내냐는 친구의 말에 그랜져로 답했다

 

풀옵치고 하면 4천 후반대.
예전이나 지금이나 돈 없으면 사기 쉽지 않은 차.
타고 싶다. ㅠㅠ

 

보통 세단이 차지하던 가족이 타는 차 시장을 SUV가 먹어서 세단 디자인이 점점 젊어진다 하더라. 미국 취향좀 탄것도 있고.

 

한국에서 쏘나타, 그랜져만한 헤리티지 가진 상품 몇 없어서
그중 대중차 브랜드지만 플래그쉽급인 그랜져면 저래도 됨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23563110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