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그래미 시상식 뒷풀이 파티 입구컷 레전드 에피소드

by 뱀선생 2019. 11. 5.
반응형

유머 - 그래미 시상식 뒷풀이 파티 입구컷 레전드 에피소드

 

2016년 58회 그래미 어워드(미국에서 가장 권위있는 대중음악 시상식)가 끝난 뒤

 

타이가(래퍼): 여러분 오늘 기분도 좋은데 제가 뒷풀이 파티 함 열겠습니다! 다들 참석해주세요!

 

폴 매카트니: 오 간만에 함 놀아볼까

 

참고로 이 폴 매카트니가 누구냐면

전 비틀즈 멤버

대영제국 5등급 훈장

대영제국 기사 작위

대영제국 컴패니언 오브 아너 (1등급에 버금가는 훈장)

로큰롤 명예의 전당 헌액

케네디 센터 공로상 수상

그래미 평생 공로상 수상

롤링스톤즈지 선정 역사상 가장 위대한 송라이터 2위

빌보드 선정 역사상 가장 위대한 프론트맨 6위

빌보드 선정 역사상 가장 위대한 아티스트 12위 (1위 비틀즈)

폴라음악상 (음악계의 노벨상)

골든디스크 60개 보유

등등 설명하기도 벅찬 대중음악 역사상 최고의 레전드 중 한명

 

벡(2015년 그래미 수상자): 그럴까요 형님 ㅎㅎ 같이가시죠

 

(파티장 도착)

 

파티 다뒤졌다ㅋㅋㅋ 들가자ㅋㅋㅋ

 

님들 잠만요 여기 아무나 들어가는데 아님

 

아ㅋㅋㅋ 농담도 잘하시네ㅋㅋㅋ 수고 많으십니다ㅋㅋㅋ 들어가도 되죠?ㅋㅋㅋ

 

아니 여기 아무나 못들어 간다니까요? 험한꼴 보기전에 가셈

 

아 제가 누군지 잘 모르시는구나 혹시 폴 매카트니라고 아세요?

 

모르니까 가셈

 

아니 그럼 도대체 어떻게 해야 들어감??

 

더 유명해져서 오셈

 

님 이제 장난 그만하고 슬슬 들여보내 주시죠

 

안된다고

 

ㅆㅂ ㅈ같아서 히트곡 더 써온다 열심히 해라

 

실제로는 '히트곡을 더 만들어야 되겠군,  제군들 더 열심히 하게들' 이라는 말을 남기고 다른 파티장으로 갔다고 합니다

 

 

음악 시상식에서 비틀즈 입구컷 오졌다
저 직원 존나 처맞았겠다

 

이거 타이가가 경호원이 실수한거라고 자기가 어떻게 뺀찌놓겠냐고 해명했었지않나 ㅋㅋ

 

처음부터
폴 매카트니를 설명한다고
수상이력 적은거 부터
어이가 없네 ㅋㅋㅋㅋㅋㅋㅋ

파티 연사람 이력을 설명해야지 ㅋㅋ 

 

근데 폴 매카트니를 모르는게 무식한걸까 아니면 그냥 모를수도 있는걸까?

 

지금 10대 거의모를듯

지금 10대들은 비틀즈 과자도 모를듯

 

이름은 아는데 얼굴은 잘 모르는.. 그런거 아닐까..?

 

ㅋㅋㅋㅋㅋ 류현진 신용카드 발급 거부썰 생각나네

 

이건희 신용조회썰이랑 비슷한거네 ㅋㅋㅋㅋㅋㅋ

이건희한테 자동차 리스 추천썰ㅋㅋㅋ

 

이거 유튜브 영상 댓글 기억난다.
"이건 마치 예수를 자기 파티에 들여보내지 않는 신부 같다"

 

경호원 어케 됏을지 궁금하다

입구컷 말고 잡컷 ㅋㅋㅋㅋ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235217456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