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만화책 보고 사막엔 정장 수트 따라 입은 일본인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9. 9. 29.
반응형

유머 - 만화책 보고 사막엔 정장 수트 따라 입은 일본인 ㅋㅋㅋㅋ

 

만화 마스터키튼 사막 생존에는 정장이 좋다 직접 체험 후기 ㅋㅋㅋㅋ

사막에서 긴팔입는거랑 같은 원리라서 의외로 통풍 잘되는 여름용 정장입으면 안성맞춤임

 

정장은 습도 높은 지역에는 별로 안 맞음.
아무리 통기성이 좋아도 몸에 닿는 면적이 많으면 끈적해지니까.
그래서 그냥 반팔티가 좋다. 사막이라는 환경은 습도가 매우 낮으니까 오히려 정장처럼 몸을 가리는 옷이 더 좋은거

 

사막에서 반팔티는 화상입기 딱좋음

 

배탈 안 났다는게 좀 의왼데
너무 덥고 건조해서 세균도 별로 없는건가

 

사막의모래는 너무건조한데다 영양분도없이 낮의 고온+ 밤의 저온으로 소독까지되서 무균이라는이야기가있음

 

즉 균조차도 ㅈ같아서 못살아남는동네

생명의 기초가 물이라고 하는거엔 이유가 있는듯ㅋㅋ

괜히 사막에서 미라가 많이 나오는 게 아님

 

아웃도어용 재킷 저건 바람막이 말이겠지? 통기성은 없으니까 덥겠네

 

와 저거 사막의 카리만 .. 진짜인지 궁금했는데.. 정장얘기 진짜였구나..

 

미스터키튼?? 살아남기 시리즈 같은 만화임?

 

그런건아니고 걍 전직 영국 특수부대 출신인데 다재다능함
이것저것 의뢰를 받아서 해결하는건데 의뢰가 가지각색임ㅋ

 

사막에서는 빛을 막는게 중요함
사막은 더운곳이 아님
해가 지면 바로 추워짐
태양빛이 바로 내려와서 피부에 처박히기때문
사막 민족들의 옷이 전부 길고 은근 두꺼운 이유가 있는것

 

저거 물 온갖 미세 광물이 포함된건데
납같은것도 포함이라 필터로 거른거 아니면 당장 죽기전 아님 먹으면안될껀데
사막쪽 들어가있는 건설업체들 씻는건 몰라도 물은 생수 공수해간다고 들음

 

베어형이 그랬는데 옷가지를 소변으로 적신 다음에 머리에 터빈 처럼 두르랬어!

 

마스터키튼 진짜 명작... 이 만화를 보고 고고학자가 되고 싶어졌었지

 

출처 : https://bbs.ruliweb.com/best/board/300143/read/4421172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