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엠넷 새 예능 퀸덤 2화 5인조 섹시 부활 AOA, 섹시 아츄로 꼴등 러블리즈

by 뱀선생 2019. 9. 6.
반응형

m.net 목요일 예능 컴백전쟁 퀸덤 2회 20190905

 

엠넷 새 예능 퀸덤 2화 본격적인 첫 경연 무대 방송편이였음.

본인의 히트곡으로 6팀이 대결하는데

인상적인 팀이

1. 5인조로 다시 섹시 부활 메인보컬 초아 날아갔어도 8년 아이돌 가수 짬밥 클라스를 보여준 AOA

2. 원곡이랑 전혀 안어울려보이는 섹시 아츄 무리한 컨셉 조합으로 꼴등한 러블리즈.

엠넷 자막으로 계속 10개월 넘게 차트인한 메가 히트곡이라고 자막 달아자는 악마의 편집 개잔인 ㅋㅋㅋㅋ

이런 노래로 꼴등 -_-;;;

여자아이돌은 데뷔 1년차라는데 자체 프로듀싱이 가능한 팀이라 그런가 경연 무대 바로 1등 찍어버리네 ㅎㄷㄷ

https://tv.naver.com/v/9773954

 

[2회] ♬ Ah-Choo - 러블리즈 @1차 경연ㅣ히트곡 대결

컴백전쟁 : 퀸덤 | [2회] ♬ Ah-Choo - 러블리즈 @1차 경연ㅣ히트곡 대결 K-POP 여왕의 자리를 두고 펼쳐지는 걸그룹 컴백 전쟁! Mnet ‘퀸덤(Queendom)’ -------------------------------- Mnet ‘퀸덤(Queendom)’ 매주 목요일 밤 9시 20분 본방사수 --------------------------------

tv.naver.com

[2회] ♬ Ah-Choo - 러블리즈 @1차 경연ㅣ히트곡 대결

뭔가 아츄 노래 자체가 너무 상큼한 멜로디라 괜히 검은 옷입고 카리스마 있게 하니까 뭔가 이질적이었다해야되나... 차라리 러블리즈 원래 매력 살리는게 더 좋았을듯

러블리즈 노래는 다른느낌으로 바꾸려고하면 진짜 이상해짐 콘서트때마다 느꼈는데 이번 콘서트때 밴드버젼으로 바꾼다고 종소리랑 여름한조각 데스티니 등등 편곡하는데 걍 원곡느낌살리는게 제일임;;

초반부가 아츄에 좀 안어울리는 느낌인거랑 편곡이 아쉬웠다 ㅠ 그래도 다들 너무 예쁘고 내마음속에서 최고야 사랑해

볼수록 속상하네ㅋㅋㅋㅋㅋㅋ저렇게 섹시로 입혀놓고 맛있는 걸 해주려고 요리를 연습하고 애교를 연습하고 내 마음 속에 꽃가루가 떠다닌다고 하면 설득력이 생기냐ㅠㅠㅠㅠㅠ아티스트는 죄가 없다고 본다...

 

https://tv.naver.com/v/9773958

 

[2회] '댄스 오작동 속출' 5인조 AOA의 첫 경연 준비

컴백전쟁 : 퀸덤 | [2회] '댄스 오작동 속출' 5인조 AOA의 첫 경연 준비 K-POP 여왕의 자리를 두고 펼쳐지는 걸그룹 컴백 전쟁! Mnet ‘퀸덤(Queendom)’ -------------------------------- Mnet ‘퀸덤(Queendom)’ 매주 목요일 밤 9시 20분 본방사수 --------------------------------

tv.naver.com

[2회] '댄스 오작동 속출' 5인조 AOA의 첫 경연 준비

aoa 메인보컬 나갔는데 저정도면 엄청 잘하는거 아니냐? 솔직히 aoa가 불리한 조건인데 왜 메인보컬 없는거같고 끝물이라네~ 못한다네~ 난리지? 솔직히 메보없는데 오늘 무대 엄청 잘했음 메보있었으면 1위도 했을지도 모르고~ 남들보다 불리한조건인데도 저정도 했다는건 비난할게 아니라 칭찬해야되는거 아니냐? 파트도 새로짜고 안무도 바뀐부분 다 수정했을텐데

AOA가 무대 다 찢어놈 저렇게 즐겁게 연습하는데 망할 에펜씨야 컴백 좀 시켜주라

솔직히 aoa춤 이렇게 잘추는지 몰랐음. 안무 짠거 완벽했던거 같고 의자춤도 너무 멋졌다!! 다음주에 마마무 노래 잘하면 진짜 대박일텐데 걱정반기대반 화이팅!!

호탕한 대장님 웃음소리 오랜만에 들으니까 너무 좋다

엘비스인데 너무 행복하다...

 

https://tv.naver.com/v/9773987

 

[2회] ♬ 짧은 치마 - AOA @1차 경연ㅣ히트곡 대결

컴백전쟁 : 퀸덤 | [2회] ♬ 짧은 치마 - AOA @1차 경연ㅣ히트곡 대결 K-POP 여왕의 자리를 두고 펼쳐지는 걸그룹 컴백 전쟁! Mnet ‘퀸덤(Queendom)’ -------------------------------- Mnet ‘퀸덤(Queendom)’ 매주 목요일 밤 9시 20분 본방사수 --------------------------------

tv.naver.com

[2회] ♬ 짧은 치마 - AOA @1차 경연ㅣ히트곡 대결

AOA도 장난아니게 멋지던데,,,,, 5인조여도 ㅠ

5명으로 줄었음에도 불구하고 빈자리 조금도 느껴지지 않게 무대를 꽉꽉 채우는거 보고 놀람ㄷ 그간 쌓아놨던 경력 어디 안가네 

진짜 별기대없이 보다가 너무 인상깊어서 또보러옴ㅋㅋㅋ aoa 개인활동도 좋지만 이렇게 무대도 많이 서줬으면 좋겠다..

5명이서 최고의 짧은치마 무대를 보여줌....진짜 노련미랑 연차 무시못함..

팬아닌데 내기준 오늘 1위였음ㅋㅋㅋㅋㅋ제일잘함

우리남편이 1위라 했음....  이게 말로만듣던 팬아저 인가 싶었다.
실력이 저평가된 그룹

5인조 여도 8년차 짬바 장난 아니다 눕자마자 무대 찢음

 

https://tv.naver.com/v/9773794

 

[2회] ♬ LATATA - (여자)아이들 @1차 경연ㅣ히트곡 대결

컴백전쟁 : 퀸덤 | [2회] ♬ LATATA - (여자)아이들 @1차 경연ㅣ히트곡 대결 K-POP 여왕의 자리를 두고 펼쳐지는 걸그룹 컴백 전쟁! Mnet ‘퀸덤(Queendom)’ -------------------------------- Mnet ‘퀸덤(Queendom)’ 매주 목요일 밤 9시 20분 본방사수 --------------------------------

tv.naver.com

[2회] ♬ LATATA - (여자)아이들 @1차 경연ㅣ히트곡 대결

보면서 전소연 진짜 대단하다고 생각함ㅋㅋㅋㅋ 대박ㅋㅋㅋㅋㅋㅋ

맨 처음 민니 태국어인가? 진짜 소름돋았어.... 이런 분위기 아이들밖에 못해....

이번 무대 진짜 레전드였다 ㄹㅇ

일본에서도 계속 연습 했을거 보상 받은거 같아서 다행이야 :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