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어서말을해 유망주 박나래가 개콘 들어와서 성형수술 한 이유

by 뱀선생 2019. 9. 4.
반응형

jtbc 화요일 예능 어서 말을 해 4회 20190903

 

유망주 박나래가 개콘 들어와서 성형수술 한 이유 ㅋㅋㅋㅋ

개그맨 계통에 얼굴로 웃기는 공채시험 프리파스 인상파 개그맨이 있다.

그중 k본부 여자 개그우먼 라인으로 권진영 신봉선 등이 있었는데 그 이후 면접장에서 신봉선을 이길 차세대 얼굴이라며 개콘 공채에 뽑혔던 박나래. 

하지만 그뒤 본인은 못떴지만 이후로 매년 들어온 신입생 박지선 오나미 콤보에 밀려 얼굴로 웃기는건 포기하고 얼굴 싹 갈아엎었다고 너스레 ㅋㅋㅋㅋㅋ

근데 황제성 학벌 성균관대 수능쳐서 들어간거였네 명문대생 ㅎㄷㄷ;;;

 

https://tv.naver.com/v/9746342

 

박나래 얼굴 재탄생(?)의 비화 (feat. 박지선, 오나미)

어서 말을 해 | 인상파 유망주로 바로 합격한 박나래 생각보다 빵 뜨지 못한 유망주ㅠ_ㅠ 그다음에 줄줄이 들어온 박지선, 오나미ㅋㅋ 그래서 얼굴 교체한 박나래... ☆

tv.naver.com

박나래 얼굴 재탄생(?)의 비화 (feat. 박지선, 오나미)

인상파 유망주로 바로 합격한 박나래 
생각보다 빵 뜨지 못한 유망주ㅠ_ㅠ 
그다음에 줄줄이 들어온 박지선, 오나미ㅋㅋ 
그래서 얼굴 교체한 박나래... ☆

 

https://tv.naver.com/v/9746239

 

황제성, '오디오 플레이어' 덕분에 시험 없이 된 공채 개그맨

어서 말을 해 | MBC 공채 개그맨인데 개그맨 시험을 한 번도 본 적 없다는 황제성 시험 보러 가서 박살 난 오디오 플레이어.. 하지만! 오디오가 재밌게 박살 나서 합격했다고

tv.naver.com

황제성, '오디오 플레이어' 덕분에 시험 없이 된 공채 개그맨

MBC 공채 개그맨인데 
개그맨 시험을 한 번도 본 적 없다는 황제성 
시험 보러 가서 박살 난 오디오 플레이어.. 
하지만! 오디오가 재밌게 박살 나서 합격했다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