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 삼성 갤럭시S10+ 샤오미 홈미노트8프로 카메라 비교 대결

by 뱀선생 2019. 9. 1.
반응형

정보 - 삼성 갤럭시S10+ 샤오미 홈미노트8프로 카메라 비교 대결

 

개인적으로는 해상도는 역시 화소수 깡패인 샤오미홍미노트가 확대시 더 또렷하지만

전반적으로 화질 색감 쨍쨍한건 그래도 갤s10인듯

 

갤럭시 S10+ 

 

샤오미 홍미 노트 8 Pro

 

사진을 확대해서 가로등 비교

 

갤럭시 S10+

 

 샤오미 홍미 노트 8 Pro

 

샤오미는 홍미노트 8 Pro에 삼성 아이소셀 GW1 64MP 1/1.7” 센서를 탑재했고
삼성은 갤럭시 S10+에 12MP 1/2.55“ 센서를 탑재했는데 비교 사진입니다.

 

참고로 샤오미 홍미노트 8 Pro의 가격은 1399위안 부터 시작하며 한화로 23만원 입니다.

 

 

 

이렇게 극단적으로 크롭해서 심지어 잡아 늘려놓으면 고화소가 좋아 보이는건 당연한거지

 

삼성센서가 좋긴 좋쿠만 s11엔 들어가겠지

 

뻥화소가 아니내

 

이야~ 가성비 생각하면 역시 샤오미인건가 ㅋㅋㅋㅋ

 

주간에는 굉장히 좋네요. 그리고 고해상도면 저조도사진이 안좋아진다던데 얼만큼 나오는지 궁금하네요 s10이랑 비빌정도를 바라면 욕심이겠죠?

 

샤오미가 훨씬 낫네요 세상이 이렇게 차이가

 

쨍한건 갤럭시인데 확대하니까 화소수가 깡패인가 ?
샤오미가 확대는 낫구먼

 

플래그십 폰들이 몇년전부터 메인 카메라의 화소수를 오히려 낮춘건 고화소가 장점만 있는게 아니게 때문이죠

 

이미지 프로세싱 능력이 좋아질수록 고화소는 장점이죠
데이터 양은 많으면 많을 수록 좋습니다
센서야 계속 발전하는 거고

 

크롭에서 차이나면 결과적으로 전체샷도 차이나게되어있습니다

 

리얼인가 싶을 정도로 엄청난데....
이러니 카메라들이 죽지...
방송용 카메라도 조그만하게 변할 날이 머지 않은 듯

 

세상에 샤오미 카메라를 칭찬하게 되는날이 올줄이야???

 

최근 2년 샤오미 플래그쉽은 상위권이었습니다. 엔트리급도 동급에 비교하면 괜찮은 편이었고요

 

응 샤오미에 들어간 카메라 센서가 삼성꺼 ㅋㅋㅋㅋ

 

내년에 삼성 스마트폰 아이오셀 센서 넣으면 꽤나 볼만할 듯

내년 갤럭시 S11 카메라가 개쩔것이라는 예고편.

 

출처 :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4/read/216318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