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유머 - 미우새 출연 김희철 롤 하면서 있지 컴백 무대 챙겨보는 클라스 ㅋ

by 뱀선생 2019. 8. 26.
반응형

유머 - 미우새 출연 김희철 롤 하면서 있지 컴백 무대 챙겨보는 클라스 ㅋ

 

sbs 일요일 예능 미운 우리 새끼 153회 20190825 희철도령기 편.

 

김희철 인생술집 신동엽이랑 오래해서 친해서 출연한건가? ㅋㅋㅋㅋ

방송이고 뭐고 진짜 리얼을 보여준 느낌. 쉬는날 그냥 드라마 3편 3시간 때리고 게임만 5시간 달림 ㅋㅋㅋㅋㅋ

PD 그래도 예능인인데 설마 진짜 이렇게 할지 몰랐을것 같다.

분량 안나와서 섭외 후회했을지도??? ㅋㅋㅋㅋ

 

https://tv.naver.com/v/9600121

 

[선공개] “미우새 아닌데···” 김희철 母, 첫 출연에 한숨 3연타!

미운 우리 새끼 | 예 능 | 미운 우리 새끼 153회 본방송 | 8월 25일 일요일 밤 9시5분

tv.naver.com

 “미우새 아닌데···” 김희철 母, 첫 출연에 한숨 3연타!

‘생후 433개월’ 우주 대스타 희철엄마 등장!

드디어 우주 대스타 김희철의 엄마가 등장해 시청자들로 하여금 앞으로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유발한다.

 

https://tv.naver.com/v/9638369

 

‘우주 미우새’ 김희철, 화이트 하우스 대공개!

미운 우리 새끼 | 마치 병원을 연상케하는 김희철 화이트 하우스가 대공개 되며 시청자들로 하여금 놀라움을 자아낸다.

tv.naver.com

‘우주 미우새’ 김희철, 화이트 하우스 대공개!

마치 병원을 연상케하는 김희철 화이트 하우스가 대공개 되며 시청자들로 하여금 놀라움을 자아낸다.
너무 적나라하게 일상 그대로 보여줘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걱정인 팬들 ㅠㅠ

이게 리얼이지ㅋㅋ 근데 너무 리얼이긴 하다..ㅋㅋㅋ

빨간색 너무 좋아해서 예전에 흰색 좋아하는 이특이랑 같은 방 쓸때 둘이 커튼까지 흰색 빨간색 반반으로 했다죠...

일상 너무 리얼 개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우새 촬영날마다 맨날 일벌리고 어디가고 약속잡는게 이상한거지;;; 휴일엔 쉬죠ㅠ

역시 중간이 없죠 ㅋㅋㅋㅋㅋㅋㅋ 흔한 덕후의 하루ㅋㅋㅋ

 

https://tv.naver.com/v/9638467

 

‘희철도령기’ 김희철, 관심은 오직 중국 드라마!

미운 우리 새끼 | 김희철은 하루 일상 중 많은 시간을 중국 드라마를 보는데 쓰는 모습을 선보여 보는 이로 하여금 놀라움을 유발한다.

tv.naver.com

‘희철도령기’ 김희철, 관심은 오직 중국 드라마!

김희철은 하루 일상 중 많은 시간을 중국 드라마를 보는데 쓰는 모습을 선보여 보는 이로 하여금 놀라움을 유발한다.
대사까지 다 외우고 참덕후 인정,,, 하지만 담주에는 외출도 해주세요ㅜㅜㅠㅜㅜㅜ

김희철 안좋아하는데 . . 개념은 있는듯 바닥에 소음방지 매트 깐거봐 저거 강아지 타닥타닥 걷는소리 아랫집 피해줄까봐 깐걸텐데. . . 보통 저렇게 까지 생각 못하지. 애들 키우는 집도 노개념이면 안까는데 애도아니고 개때문에 까는건 진짜개념이다.

희철이형의 뛰어난 기억력은 반복과 집중력에서오는듯 .... 어떻게 의천도룡기만 3시간을

티비 보면서 중얼거리고 리액션하는 거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얼 덕후잖아요ㅠㅠ

의천도령기로 시작해서 의천도령기로 끝났다ㅋㅋㅋㅋ

우리 아빠도 맨날 보는데...ㅋㅋㅋ내가 다음장면 다 외웠다 ..ㅋㅋㅋ

의천도룡기2019 ㅋㅋㅋㅋ

 

https://tv.naver.com/v/9638494

 

‘게이머 희철’ 이번엔 가상 게임 세계로 빠져드는 희철

미운 우리 새끼 | 김희철은 중국 드라마 시청에 이어 이번에는 게임에 빠져들어 집중하는 모습을 선보이게 된다.

tv.naver.com

‘게이머 희철’ 이번엔 가상 게임 세계로 빠져드는 희철

김희철은 중국 드라마 시청에 이어 이번에는 게임에 빠져들어 집중하는 모습을 선보이게 된다.
ㄹㅇ 방학 맞은 고딩같다ㅋㅋㅋ

팬들도 지인들도 다 아는 김희철씨 리얼 일상.. 그래도 밥은 제대로 먹으면서 게임해줘라...

리얼 관찰 예능이라 정말 리얼 일상을 보여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학 맞은 17세 김희철씨

ㄹㅇ 노주작 관찰예능이네 게임 5시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희철이형 5시까지 게임에 빠져 있지 컴백 무대놓치는 장면에서 터짐ㅋㅋㅋㅋㅋ다음에 런닝맨하는데 런닝맨은 요즘 노잼이라 거르는듯...

지인분 스타1 프로게이머 출신 박정석 맞나요 목소리가 똑같음 ㅋㅋㅋㅋ 김가연과 박정석과 함께 게임 팀플뛰는 김희철.

 

https://tv.naver.com/v/9638523

 

김희철, “결혼해도 아내와 한 침대는 못쓴다!”

미운 우리 새끼 | 김희철이 결혼을 해도 아내와 각방을 쓸 거 같다고 말한 것에 대해 희철 엄마는 좋은 사람을 만나면 안 그럴 거라며 현실 부정을 해 시청자들로 하여금 안타까움과 웃음을 유발한다.

tv.naver.com

김희철, “결혼해도 아내와 한 침대는 못쓴다!”

김희철이 결혼을 해도 아내와 각방을 쓸 거 같다고 말한 것에 대해 희철 엄마는 좋은 사람을 만나면 안 그럴 거라며 현실 부정을 해 시청자들로 하여금 안타까움과 웃음을 유발한다.
김희철 김가연이랑 게임 4시까지 밖에 못하는 이유. 인기가요 있지 컴백무대 ㅋㅋㅋㅋㅋ

누구들처럼 마약하고 클럽에서 여자들 만나서 몰카나 찍느니 김희철처럼 티비보고 게임하는게 훨씬낫지

있지 본다고 해놓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섯시 넘어서 당황한 거 너무 귀여워 ㅠㅠ 실시간 놓치니까 결국 나중에 핸드폰으로 본 찐 믿지...

결국엔 있지 본방으로 못봣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시에 티비앞에서 저 흔들리는 동공 어쩔거얔ㅋㅋㅋㅋㅋㅋ

뭔가 찾아온 손님이 규현이 일듯ㅋㅋㅋㅋ 김희철이 자기 집으로 자주오는 사람이 규현이라 그랬음ㅋㅋㅋ

근데 진짜 저게 이상한 모습임...? 집에서 쉴때 다들 저렇게 쉬는거 아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