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유머 - 톰히들스턴의 어벤져스 로키 연기가 완벽했던 이유 ㅋㅋㅋ

by 뱀선생 2019. 8. 18.
반응형

유머 - 톰 히들스턴의 어벤져스 로키 연기가 완벽했던 이유 ㅋㅋㅋ

 

 

사실 톰 히들스턴은 토르역을 맡기 위해 어벤져스 오디션을 봄..

 

 

 

하지만 그건 감독의 낚시 -_-;;;

 

캐스팅 과정에서 로키의 심정을 이해 할수 있었음.

 

 

 

 

 

 

 

 

 

 

 

 

 

 

 

(후기)

토르 떨어지고 난 후 개빡쳤는데 연습실에 첫 출근하니 레알 북유럽신이 앉아 있어서 납득.

 

그리고 로키 그 자체 탄생 ㅋㅋㅋㅋ

 

 

떨어져서 개빡쳐서 연습실 갔는데 리얼 북유럽인이 앉아 있더 납득되는 내모습, 이 상황에 또 빡쳐.

그러면서 완성되는 로키의 질투!

 

연기를 가장한 진심 표출ㄷㄷ

 

감독이 캐릭터 완성하라고 질투심 유발까지 성공시켰네 ㅋㅋㅋㅋㅋ

 

누가봐도 로키 ㅋㅋㅋㅋㅋ

 

진짜 토르는 토르임 ㅋㅋㅋ 시덥잖은 농담할때부터 브링미 타노스 할때까지 존나 잘어울림

 

킹받네

 

근데 햄스워스가 딱봐도 북유럽신 인상이라ㅋㅋ

 

근데 히들스턴은 진짜 누가봐도 토르는 아니지

 

얘 연기 너무 잘하드라...자동차 광고였나 거기 유명한 영국 악역들 다나오는데 연기 잘한다는 사람들 다모인곳에서 빠지질 않음 key~~이러는데 표정이랑 목소리랑 아무튼 간지 남..

 

재규어 광고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210099716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