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해외축구 EPL 2R 리버풀 및 라리가 레알 개막전 스포티비 중계 일정

by 뱀선생 2019. 8. 13.
반응형

해외축구 EPL 2R 리버풀 및 라리가 레알 개막전 스포티비 중계 일정

 

유료 독점 중계 스포티비온 스포티비나우 2019년 8월 3주차 방송 일정 편성표 공지

으익 이번 시즌부터 스포티비 유료 중계 프리미어리그 무조건 빅6 빅클럽 1~2경기씩 넣을 모양.

참고로 PC인터넷 모바일앱 둘다 지원하는 스포티비NOW 1달 유료 월정액권 가입 가격은 부가세 포함 16,000원 정도.

 

1. UFC 241 – ‘강경호 출전’ 다니엘 코미어 : 스티페 미오치치 / 유료 독점 중계
거를 타선이 없다. UFC 241이 다니엘 코미어와 스티페 미오치치의 헤비급 타이틀전부터 ‘미스터 퍼펙트’ 강경호의 연승 도전까지 화려한 볼거리를 자랑하고 있다.
코미어와 미오치치는 13개월 만에 재대결을 벌인다. 당시 경기에서 승리한 코미어는 라이트헤비급과 헤비급을 모두 석권했고, 아쉽게 패한 미오치치는 챔피언 자리를 내주고 말았다. 미오치치는 지난 패배를 딛고, “1차전과 다른 전략이 있다”며 복수 의지를 드러냈다. 이에 대해 코미어도 “그는 날 이길 수 없다”고 맞불을 놓았다.
한편 강경호는 브랜든 데이비스를 상대로 2연승을 겨냥한다. 강경호는 데이비스를 넘어야 랭킹 입성이 가능해진다. 최근 한국인 파이터들의 UFC 성적이 좋지 않은 가운데, 강경호가 국내 팬들의 한 줄기 빛이 될 수 있을까. UFC 241은 오는 18일 일요일 아침 7시 30분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2. 19-20 프리미어리그 2R - ‘S.햄튼 : 리버풀’ 외 / 아스날 리버풀 2라운드 경기 유료 독점 중계
‘반 다이크’ 더비가 펼쳐진다. 지난해 1월 반 다이크는 7,500만 파운드(약 1,110억 원)에 사우스햄튼에서 리버풀로 팀을 옮겼다. 반 다이크는 이적 후 18-19 잉글랜드 프로측구선수협회(PFA) 올해의 선수에 등극하고, 리버풀의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이끄는 등 전성기를 이어가는 중이다. 반 다이크가 전 소속인 사우스햄튼을 만나 월드클래스의 수비력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사우스햄튼과 리버풀의 19-20 프리미어리그 2라운드 경기는 오는 17일 토요일 밤 10시 50분 SPOTV NOW에서 독점으로 만날 수 있다.

3. 19-20 라리가 1R - ‘셀타비고 : 레알 마드리드’ 외 / 라리가 개막전 1R 레알마드리드 유료 독점 중계
메시, 그리즈만, 아자르, 이강인이 활약하는 19-20 라리가가 오는 17일 개막한다.
우승 후보로 손꼽히는 레알 마드리드는 셀타비고 원정을 떠난다. 지난 시즌 무관에 그쳤던 레알 마드리드는 프리시즌에서도 부진을 겪었다. 야심 차게 데려온 아자르도 ‘과체중’ 논란에 휘말렸다. 그러나 걱정도 잠시, 아자르는 잘츠부르크와의 친선 경기에서 결승 골을 기록하며 승리에 공헌했다. 아자르가 라리가 데뷔전에서도 골을 넣을 수 있을까. 셀타비고와 레알 마드리드의 19-20 라리가 1라운드 경기는 오는 17일 토요일 밤 11시 50분 SPOTV NOW2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4. 2019 UEFA 슈퍼컵 - 리버풀 : 첼시 / 슈퍼컵 빅매치 첼시 리버풀 경기 스포티비1 중계
챔피언스리그 우승팀과 유로파리그 챔피언이 맞붙는 UEFA 슈퍼컵이 올해는 프리미어리그 소속팀의 대결로 펼쳐진다. 슈퍼컵은 매 시즌 UEFA가 주관하는 대회의 시작을 알리는 이벤트성 경기지만, 이번 시즌엔 잉글랜드 팀인 리버풀과 첼시의 대결이 성사됨에 따라 팬들의 기대가 벌써부터 뜨겁다. 유럽을 대표하는 두 대회의 챔피언이자 프리미어리그 팀들의 자존심 대결인 2019 UEFA 슈퍼컵은 오는 15일 목요일 새벽 3시 50분 SPOTV NOW에서 생중계된다. 

5. 2019 중국 FA컵 준결승 – ‘다롄 이팡 : 상하이 선화’ 외
김신욱과 최강희 감독이 CSL(중국 슈퍼리그)에 이어 FA컵 정벌에 나선다. 김신욱이 지난 5경기에서 무려 8골이나 넣으며 활약한 덕분에 상하이 선화는 리그 12위까지 올라섰다. 중국 언론도 “최강희 감독과 김신욱은 상하이 선화의 구세주”라며 극찬하고 있다. 그들의 FA컵 준결승 상대인 다롄 이팡은 공교롭게도 최강희 감독을 경질하고 베니테스 감독을 선임한 팀이다. 최강희 감독이 본인에게 아픔을 준 다롄 이팡을 꺾을 수 있을까. 양 팀의 2019 중국 FA컵 준결승전은 오는 19일 월요일 저녁 8시 25분 SPOTV NOW에서 시청할 수 있다.

 

출처 : https://www.spotvnow.co.kr/help/notice/post/notice/?id=306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