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ㅓㅜㅑ 메이 숙모 레전드 파파라치 짤

by 뱀선생 2019. 7. 19.
반응형

유머 - ㅓㅜㅑ 메이 숙모 레전드 파파라치 짤

 

마리사 토메이 Marisa Tomei 프로필 정보

이름 : 마리사 토메이 (Marisa Tomei)
국적 : 미국
출생 : 1964년 12월 4일(나이 만 54세), 뉴욕
직업 : 배우
학력 : 
에드워드 R. 머로우 고등학교 (졸업) (1978-1982년)
보스턴 대학교 (연극학 / 중퇴)(1982-1983년)
활동 : 1984년 – 현재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메이 파커 메이 숙모 ㅋㅋㅋㅋㅋ

원래는 메이 큰엄마가 맞다고 함 ㅋ

왕년 섹시 스타였던 배우라는데 그래서 그런지 마블 영화에서 아이언맨 로다주를 비롯 단골 샌드위치 가게 사장, 태국 음식점 웨이터 등 가는곳마다 모든 남자들이 추파를 던지는 미인 캐릭터 ㅋㅋㅋ

다만 배우인 토메이 본인은 섹시한 이미지 때문에 연기에 몰입하기 힘들었다고 밝혔다. 제작진 측에서 '피터에게 모성애를 드러내는 역할'과 섹슈얼한 모습을 동시에 요구받는 바람에 제대로 된 캐릭터를 잡지 못했다고....

 

 

해피 이노옴~!!!

 

참고로 저분 싱글임... 골드미쓰............

 

길거리에서 화보 찍누 ㅋㅋ

 

원초적 본능 ㅆㅅㅌㅊ

 

가터벨트 ㅗㅜㅑ

 

mj죽이고 숙모로 갈아타면안됨?

 

이렇게 스크린 밖에서 보니깐 나이 체감 되긴 하네

 

1,2편 히로인 보다 메이숙모 빠는 스파이더맨이 나올줄 상상도 못했다

 

즉살모드로 mj죽이고 메이숙모 고백하자

 

파파라치 맞냐? 무슨 화보 같은데 ㅋ

 

시리즈마다 젊어지는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능력자 ㅋㅋㅋㅋ

메이 숙모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나 다니는 미용실 점장님이랑 똑같이 생겼네;

 

2022는 뭐야? 소니에서 리부트 하는건가?

 

2022년 아만다서니 폰헙치면나옴. 플레이보이출신

 

64년생인게 미스테리

 

젠다야보다 메이숙모가 이쁘더라 ㄹㅇ루

 

톰 홀랜드가 듣기에 몇번씩 메이숙모한테 데이트하자고 졸랐다고 하던데. 

메이숙모가 너무 애 같다면서 그냥 친구로 지내자고 몇번씩 거절하고. 
근데 현장 스태프 말로는 케미는 되게 좋았어서 메이숙모가 엄청 이뻐했다고 함

 

스파이더맨 왜자꾸 재부팅함 ㅋㅋㅋㅋㅋ 윈도우 업데이트신가

소니-마블임대-임대종료-소니복귀..

 

22년도에 왜 리부트각???

베놈이랑 크로스???

 

그럼 이제 마블에서 스파이더맨 안나옴??

 

스파이더맨 3편에 팀업무비 3편 계약되서 임대보내짐 스파이더맨은 홈커밍 파프롬홈 2편 찍었고 팀업무비는 시빌워 인피니티워1 2 찍어서 이제 스파이더맨 3번째 시리즈만 남음.. 계약 연장 소식이 없으니 이제 하나 남았음 마블에선

 

 

출처 : https://gall.dcinside.com/board/view/?id=sphero&no=1826393

https://namu.wiki/w/%EB%A7%88%EB%A6%AC%EC%82%AC%20%ED%86%A0%EB%A9%94%EC%9D%B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