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더짠내투어 83회, JYP 연습생 출신 신인 여배우 신예은

by 뱀선생 2019. 7. 16.
반응형

tvN 월요일 예능 더짠내투어 83회 20190715 

이번주 더짠내투어 게스트로 JYP 연습생 출신 신인 여배우 신예은, 개그맨 이진호 출연.

 

신인 배우라고 신예은 나왔는데 갑자기 저 춤 노래 잘한다고 박명수 말대답 역공 ㅋㅋㅋㅋ

알고보니 옆에서 규현 신예은 JYP 출신이라고 알려줌 ㅋㅋㅋㅋ

pd 말로는 웹드라마 대박난 차세대 라이징 스타로 더 뜨기 전에 잡아왔다나 ㅋㅋㅋㅋ

 

https://tv.naver.com/v/9159232

 

[선공개] 명수 잡는 이진호 & 저 세상 텐션 신예은! 이 케미 무엇...?!

더 짠내투어 | ▶ 매주 (월) 밤 11시, tvN <더짠내투어> ▶ #박명수 #한혜진 #이용진 #규현 #더짠내투어

tv.naver.com

명수 잡는 이진호 & 저 세상 텐션 신예은! 이 케미 무엇...?!

신예은대박ㅋㅋㅋㅋㅋㅋㅋ이런 스타일이었어?ㅋㅋㅋㅋ

효자동 이발사ㅋㅋㅋ 규현이 귀여워ㅋㅋㅋ

효자동이발사ㅋㅋㅋㅋㅋㅋㅋㅋ규현이 이진호님이랑도 친하다고 들었는데 방콕편도 기대되여 ㅎㅎ

예능보면 의외인 사람들 너무 좋음ㅋㅋㅋㅋㅋㅋ 규현 비관적에 한혜진도 예능 의외였고 신예은돜ㅋㅋㅋㅋㅋ 재밌고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짠내 잘이끄는 박명수님 세상 귀여우시다 ㅋㅋ 의외로 낯가리시는것고 귀엽고, 공격해오는 후배한테 가는데 순서없다며 두배로 팩폭하며 돌려주는것도 귀여움 ㅋㅋ

예은아 뭐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쯤되면 차도녀 도하나 어떻게 연기한건지 의문이다.......ㅋㅋㅋㅋㅋㅋㅋ

아 게스트가 바뀌는군요 전에 주이랑 광희도 좋았는데.. 좀 아쉽지만 이번 케미도 기대됩니다!!

 

https://tv.naver.com/v/9169443

 

태국 음식이 처음! 막내 신예은의 반응은?

더 짠내투어 | ▶ 매주 (월) 밤 11시, tvN <더짠내투어> ▶ #박명수 #한혜진 #이용진 #규현 #더짠내투어

tv.naver.com

태국 음식이 처음! 막내 신예은의 반응은?

오늘 처음본 얼굴인데 신선하고 예뻐서 계속 보게되더라구요 ㅋㅋ성격도 사랑스러운거 같고 진짜 뜰꺼같아요

이미 광고퀸임

10대 급식들에게는 이미 유명인 에이틴 도하나 유명해요ㅎㅎㅎㅎ

신예은 안이쁨?ㄷㄷ 키도크고.. 너무 이쁜데..

썸네일만보고 누가 이렇게 이쁜가 들어와봄 겁나이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