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짠내투어 80회 이용진 레전드 짤 한혜진 겨드랑이 공격 ㅋ

by 뱀선생 2019. 7. 5.
반응형

더짠내투어 80회 가오슝 1일차 혜진투어에서 나온 이용진 레전드 유머 짤 

결혼 사랑 이야기 하는데 한혜진 겨드랑이 공격 복수잼 ㅋ

 

https://tv.naver.com/v/8906711

 

이용진 사랑 이야기, 집중 안해? '역지사지' 직빵 교육법 ㅋㅋㅋㅋ

더 짠내투어 | ▶ 가성비 VS 가심비 취향저격 여행 <더 짠내투어> ▶ 매주 (월) 밤 11시, tvN 방송! ▶ #박명수 #한혜진 #이용진 #규현 #더짠내투어

tv.naver.com

이용진 사랑 이야기, 집중 안해? '역지사지' 직빵 교육법 ㅋㅋㅋㅋ

이용진 사람들이 왜 좋아하나 몰랐는데 이거보니 딱 여자들이 좋아할 성격이네ㅋㅋ 센스있으면서 선지키고 사랑꾼에 외모도 부담안가는 훈남

아 이용진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ㅋㅋ 매력뿜뽬

결혼가도 다시 돌아올 수 있으니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이용진 웃기자넠ㅋㅋㅋ

페르몬 분출 ㅋㅋㅋ

누나도 당해보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동안 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

역지사지 페로몬이래ㅋㅋㅋㅋㅋ

꼬챙이로 찔렀엌ㅋㅋㅋㅋ

이용진이 누나누나하면서 한혜진한테 농담던지는거 왜케 보기기좋지? 편해보이고 분위기좋다

여기 노래 뭔가요...너무 좋은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