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과거 학창시절 인기 많았다는 김고은 과거 사진 모음

by 뱀선생 2019. 6. 17.
반응형

과거 학창시절 인기 많았다는 김고은 과거 사진 모음

동창피셜 실제로 과탑급 인기였다고 함

 




























중간에 응답하라 1988 성보라 류혜영 보인다 ㅋㅋㅋ

계원예고 붙어다니던 동창 친구라 함

 

귀엽게 생겨서 인기 많게 보이네

항상 웃고다니구나

 

이쁘다고 생각 안했는데
크리스탈이랑 비교사진 올라온거 봤는데
배우는 배우더라

 

매력있잖아.... 김고은류 김다미도이쁘고 박소담도이뻐

 

예쁜고 안예쁘고를 떠나서 인기많을상이긴 함

 

연예인치고 조금 딸린다는거지 일반인 사이에 가져다놓으면 존예지
잉글랜드 3부리그 하위권팀 후보선수 조축에 데려와봐라 메시보다 더 무쌍찍을껄?

 

그냥봐도 존나이쁨 몸매도좋구...

설리가 보이네

 

ㄹㅇ 존나 씹넘사로 이쁜거보다 진짜 딱 인기 겁나많을수밖에 없을 외모 성격인듯

 

실물 봐보면 연예인치고 별로 이런말 안나오더라 그냥 왜 변요한이 따라다녔는지 이해가 될정도의 미모임 그냥 아름다움. 김고은 변요한 둘이 사겼다는 얘기는 원래 유명

 

예전 여자친구가 고등학교 후배였는데 맨날 담요 뒤집어쓰고 다니는 마른 선배였는데 인기 많았다함. 비율 좋아서 눈에 안보일 수가 없었대. 김고은이랑 같이 다니던 사람도 연예인 되었다 했는데 이름을 까먹

 

ㅈㄴ이쁘넹.. 그리고 연에인들은 머리 크기도 작고 피부도 좋고 오밀조밀 비율도좋음

 

은교까지만

지금은 조금 살이 올라왔지만 은교때 진짜 존예여씀

 

젊음때문에 이쁜것과
본판자체가 이쁜것을
구분해야한다. 쟤는 그냥 젊음

 

나도 도깨비나 치인트 보면서 이쁘다고 생각했는데 군대에서는 싸이 닮았다고 별로라 그러던데 ㅜㅜ

 

그냥 이쁘고 웃는상에 귀엽게 생겼으니 남자들이 좋아할수밖에
눈이 저렇게 반달로 휘는귀여운 여자 너무좋으다..
한가인이 젤 이쁘다 생각하지만 한가인vs김고은 누구랑 사귈래 물으면 사나랑 사귀고싶다..

 

인상 좋게 이쁘니 인기가 많을 수 밖에...
은교 보면 엄청 매력있게 나옴.

 

배우 중에 일반인한테 인기없었던 애가 어디있었겠냐 배우들 사이에 있으니 좀 밀리고하는거지

 

화장도 엄청 약해보이는데ㅋㅋ 연예인들 메이크업 다지우고 비교해보면 김고은이 탑티어일듯

여자들 화장 전후 진짜 말도안되게 달라서.. 성형한애들 빼고 화장기 싹 지우면 김고은 1티어 들어갈거같음 개인적인생각임

 

이러니 오디션 한번보고 여배우 된거지 ;;;
외모만봐도 싱그러움이 느껴진다

치인트때 머리가 ㅈㄴ이상함

 

박보영이랑 비슷한거 같은데

 

출세작이자 데뷔작 영화 은교 때 진짜 대박이였음.

싱그러운 젊음의 매력 그 자체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910089610

 

 

 

 

 

 

 

 

 

 

++++++++++++++++++++++++++++++++++++++++++++++ 김고은

https://snaketeacher.tistory.com/5321

 

유미의 세포들에 캐스팅된 여주 김고은 스타일링(극과극 반응보이는 앞머리)

이건 인스타에 올린 사진인데 이게 더 자연스럽긴한거같음 그리고 지금 인라중인 모습 캡쳐 ㅊㅊ ㄷㅋ 그 이태원 클라스 여주머리같다 안어울려 안어울려 으악 아 스타일링이 너무 극단적이다

snaketeacher.tistory.com

https://snaketeacher.tistory.com/4616

 

김고은이 보여주는 절규 눈물 연기 모음

멍하니 ㅋㅋㅋㅋㅋ 드라마보다가 김은숙 작가 드라마 더럽게 재미는 없는데..........ㅋㅋㅋㅋㅋ 부부의세계가 끝나서 보다가 ㅋㅋㅋㅋㅋㅋㅋ 김고은이 울고있네???ㅋㅋㅋㅋㅋ 눈물연기를 잘해

snaketeach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