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유재석 X 김태호 PD 새 예능 릴레이카메라 유튜브 공개 ㅋ

by 뱀선생 2019. 6. 13.
반응형

2019년 6월 12일 유재석 X 김태호 PD 새 예능 릴레이카메라 유튜브 공개 ㅋ

이게 mbc 공식 인터넷 방송인건가 아님 TV 버전 만들려고 파일럿 테스트해보는건가 ㅋㅋㅋㅋ

 

김태호 피디정도 되니까 유튜브용으로 유재석을 쓸 수 있규나 ㅋㅋㅋㅋ

릴레이카메라 시즌2는 카메라 두대를 돌려라 ㅋㅋ

아마도 유재석이 주는 첫타자는 데프콘하고 유희열???

 

발 없는 카메라가 천리간다 - 릴레이카메라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냐?"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된 릴레이카메라. 한달 동안 사람과 사람 사이를 돌며 담긴 예상못한 사람들과 다양한 이야기들

 

https://youtu.be/xxiljxQsqzw

#1. 김태호 PD, 유재석에게 카메라 맡기고 사라지다?! 유리둥절@_@ [릴레이카메라]

태호PD, 예고 없이 유재석에게 찾아가 카메라를 맡겼다!
메모리가 다 떨어질 때까지 카메라를 돌려라!
카메라에 담긴 유재석의 일상과, 카메라를 넘겨받은 다음 주자는?!

왜인지 그냥 요일도 목요일이라는 것이 너무 의미 있습ㄴㅣ다... 목요일은 무도 촬영날

김태호와 카메라를 본 유재석은 바로 무한도전  말투로 돌아가네. 신기하다

오랜만에 무도때 그 황당하면서 대책없이 굴러가는 느낌 받아서 오프닝때 부터 웃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재석 안에있는 티셔츠로 핸드폰 닦는것만해도 재밌음 뭔가 유재석의 방송이 아닌 생활을 알게된느낌이어서 좋음
진짜 저 김태호 유재석이라길래 광곤줄알고 의심하다가ㅠㅠㅠ 자세히 보고 바로 좋아요랑 구독 눌렸어요ㅠㅠ

https://youtu.be/GkBzfGtSaBo

#2. 조세호 때문에 릴레이카메라에서 결혼 소식 최초공개한 예비신랑은?! [릴레이카메라]

연예계 소문난 인맥왕 조세호!!
세호와 함께 일상을 보내고
결혼 소식까지 공개한 지인은 누구?!

ㅋㅋㅋ뒤에ㅋㅋㅋ
항상 가족이랑 약속있으신 유느님ㅋㅋ
유재석 후드티 유느님 후드핏 너무 날렵한 거 아닙니까 ㅠ ㅠ 고등학생핏
아 이 자연스러운 분위기 너무 조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적인 대화에 낀거 같아서 너무 재밌어요ㅋㅋㅋㅋㅋ
피디님 생태계 흐릴려고 유투브 입성하셨군요 ㅋㅋㅋㅋㅋ 구독자 올라가는소리 들리시죠?

https://youtu.be/acvks-szWhE


#3. 김유정? 김상호? 해롱이 이규형? 은근 핵인싸 태항호 인맥 대공개!! 그들의 딥토크와 갑.분. 왁싱 후기..?! [릴레이카메라]

김유정부터 해롱이 이규형까지!!
조세호보다 넓은 항호의 인맥?
태항호의 카메라에 담겨온 예상치 못한 이야기와 다음 릴레이카메라 주자의 등장!

의식의 흐름 대화 빠져든닼ㅋㅋㅋㅋㅋㅋㅋㅋ6일동안 고민하다 결국 카메라는 유병재에게 간 건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youtu.be/waSTWSwDjQE

#4. 네? 유노윤호요? 예상치 못한 릴레이카메라의 행방과 유병재 X 딘딘이 쏘아올린 21세기 위인전 이야기 [릴레이카메라]

딘딘과 유병재의 만남!
이들의 카메라에 담긴 21세기 위인전?
전혀 예상치 못한 카메라의 유노윤호 행!! 
열정만수르 손에 잡힌 릴레이카메라의 운명은..?!

와 예능에서 진지하게말하는거랑 또다르네 톤도다르고 그래서 그런거같아
유노윤호형 진짜 다시봣다 와
아니 뭔가 방송에서 연예인 섭외해서 보는게아니라 진짜 개인적인 연예계 생활보는것같아서 좋다..
연예인도 사람이라는걸 느끼는 영상이 아닌가 싶다 ㅋㅋ
이런게 시리즈라는구나... 라는걸 느끼고 갑니다! ㅋㅋㅋㅋ 영상 하나 보니까 도저히 전부 보지 않고 베길 수가 없네요 ㅋㅋㅋㅋㅋ
유노윤호는 반칙이지 .
누가 억지로 뺏어가지 않으면 한달분량 찍어줄거 같은데 ?
진짜 유노윤호는 진퉁임. 이제 그 누구도 조롱의 의미로 말하는 사람 없다고 봄. 멋있는사람임.

딘딘 부럽다,,, ㅠㅠㅠㅠ윤호오ㅃㅏ♥️♥️♥️문자 한 통에 오다니,,너무 부럽다 저기 밥집에 있는 사람들,,,
딘딘 유노윤호 두니아 예능 인맥인가 ㅋㅋㅋㅋ

 

https://youtu.be/b-O2ltMaQgM

#5. 열정만수르 유노윤호의 멈추지 않는 배구 연습! 그리고 그의 찜질방 행..?! [릴레이카메라]

훤칠한 친구들과 함께 나타난 유노윤호!
카메라만큼 멈추지 않고 돌아가는 윤호의 일상!!
유노의 뜨거운 열정에... 메모리가 꺼져버렸어...⭐️

본격 태호피디와 유느의 다단계 예능ㅋㅋㅋㅋㅋ아 정말 러블리한 조합이야ㅠㅠ
메모리 다 되서 다시 태호pd님한테 카메라 돌아가면
4대 (2의 n승)로 다시 유느님한테 또 찍어 오라고 시킬거 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
엔드게임 스포했어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미쳤녜 ㅋㅋㅋㅋㅋㅋㅋ 표정 넘 리얼하시네
유느 카메라 오래 들고 있어주셨으면 ㅋㅋ 유느거 보고있는데 많이 보고싶어요 ㅠㅠㅠㅠㅠ
이거 때문에 기사 난거였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작점른 언제나 유느..엔드게임 때면 4월 중반인데🤣
유노윤호 우리나라 남자배구 최고세터 한선수님의 공을 받으셨네요...ㄷㄷㄷㄷㄷ
개꿀잼 콘텐츠네요 ㅋㅋㅋㅋㅋ 정주행 완료 ㅋㅋ 빨리 다음 에피소드 나오길 😂 대북곤 희열아이엠 카메라 좋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