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안정환 괴롭히려고 만든 jtbc 새 예능 뭉쳐야 찬다 티저 예고편 내용

by 뱀선생 2019. 6. 11.
반응형

안정환 괴롭히려고 만든 jtbc 새 예능 뭉쳐야 찬다 티저 예고편 내용 ㅋㅋㅋㅋ

티저만 봐도 개웃기네 ㅋㅋㅋㅋ

과연 매주 경기 뛰는 조기축구회 아저씨들을 축구 룰도 모르는 스포츠 레전드 스타들이 이길 수 있을것인가 ㅋㅋㅋㅋ

허재 빡침 이게 불낙이야 ㅋㅋㅋㅋ

뭔가 더 아재스러운 우리동네예체능 시즌2 느낌 ㅋㅋㅋㅋ

이봉주는 거의 캉테급 활동량일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

 

JTBC 새로운 예능

뭉쳐야찬다

- 전설들의 조기축구 -

 

 

운동 레전드들과 조기축구팀 결성

 

 

안정환(감독)

 

 

김용만, 정형돈, 김성주

이만기(씨름), 허재(농구),

양준혁(야구), 이봉주(마라톤),

여홍철(체조), 심권호(레슬링),

김동현(격투기), 진종오(사격)

 

https://tv.naver.com/v/8705511

 

뭉쳐야 찬다 1회 예고편

뭉쳐야 찬다 | 김용만X김성주X안정환X정형돈이 이번에는 대한민국을 뒤흔든 스포츠 전설들과 뭉쳤다! 레전드들의 축구 감독으로 나선 안정환! 예상치 못한 운동부 선배들의 등장에 한숨만 100번? 기본 실력을 보기 위해 준비한 평가전! 축구에 대한 자존심도, 자신감도 레전드급인 전설들의 운동부심! 경기 중 안정환이 “이건 해외 토픽감”이라며 놀란 사연은? 경기 후 이어진 회식! 감독이 고기 굽는 아이러니한 축구단!? 선수들 눈칫밥 먹는 안정환의 본격 ‘감독 수

tv.naver.com

김용만X김성주X안정환X정형돈이 이번에는 
대한민국을 뒤흔든 스포츠 전설들과 뭉쳤다! 

레전드들의 축구 감독으로 나선 안정환! 
예상치 못한 운동부 선배들의 등장에 한숨만 100번? 

기본 실력을 보기 위해 준비한 평가전! 
축구에 대한 자존심도, 자신감도 레전드급인 전설들의 운동부심! 
경기 중 안정환이 “이건 해외 토픽감”이라며 놀란 사연은? 

경기 후 이어진 회식! 
감독이 고기 굽는 아이러니한 축구단!? 
선수들 눈칫밥 먹는 안정환의 본격 ‘감독 수난시대!’ 

<전설들의 조기 축구 - 뭉쳐야 찬다> 
6월 13일 목요일 밤 11시 본방사수!

 

https://tv.naver.com/v/8670582

 

[티저] 스포츠계 전설들의 조기축구(!) 그리고 감독 안정환 〈뭉쳐야 찬다〉 6/13 (목) 첫 방송

뭉쳐야 찬다 | 뭉쳐야 시리즈 새 시즌이 돌아왔다! (소리 질럿↗) 뭉찬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한 스포츠계 전설들 총. 집. 합♡ 그리고 감독 안정환^^♡ 대한민국의 심장을 뜨겁게 만들었던 스포츠 영웅들의 또 다른 도전!!! ♨ 2019년 6월 13일 (목) 밤 11시 〈뭉쳐야 찬다〉 ☆첫 방송☆

tv.naver.com

[티저] 스포츠계 전설들의 조기축구(!) 그리고 감독 안정환 〈뭉쳐야 찬다〉 6/13 (목) 첫 방송

 

뭉쳐야 시리즈 새 시즌이 돌아왔다! (소리 질럿↗) 
뭉찬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한 
스포츠계 전설들 총. 집. 합♡ 

그리고 감독 안정환^^♡ 

대한민국의 심장을 뜨겁게 만들었던 
스포츠 영웅들의 또 다른 도전!!! ♨ 

2019년 6월 13일 (목) 밤 11시 〈뭉쳐야 찬다〉 ☆첫 방송☆

 

 

이봉주는 거의 캉테급 활동량일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

두개의 심장 네드봉주

 

 봉주류 형님한테 축구 활동량 끽해야 11km 14km인데 개껌이짘ㅋㅋㅋㅋㅋ

2시간에 49km 뛰던 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재 형님ㅋㅋㅋㅋㅋㅋ 이게 축구야?! 축구냐고!!

??? : ㅆㅂ 뭔 공놀이 같지도 않은게 스포츠야 시발 짜증나게

 

ㅋㅋㅋㅋ 그래도 다들 운동으로 탑찍어본 사람들이니 동네 아저씨들보단 잘하지 않을까?

 

안그래..조축 아저씨들 공도 잘차고 체력도 좋음 ㅋㅋ

 

이거보면 동네 조축 아저씨들 얼마나 대단한지 알게 될껄 ㅋㅋㅋㅋ
군대에서 축구좀 했다고 조축가서 깝치다 탈탈 털리는 20대 득시글함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봉테 ㄹㅇ 오지겠는데 
봉테가 중앙에서 빨빨거리면서 뛰어주면 돈그바 중거리 찬스 오지게날듯

 

김동현 완전 막내겠네 ㅋㅋㅋㅋ

 

조축에서 헤딩안하고 기다렸다 발로 잡으면 제대로 욕받기 양각 잡힌거.

 

완타치로 처리 안하면 바로 쌍욕 날아옴 ㅋㅋㅋㅋㅋㅋ 원터치도 아니고 무조건 완타치라고 ㅋㅋㅋㅋㅋㅋㅋ
거의 완타치 성애자들임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은골로 봉테 ㄹㅇ 오지겠는데 
봉테가 중앙에서 빨빨거리면서 뛰어주면 돈그바 중거리 찬스 오지게날듯

 

왠지 모르겠지만 자존심 엄청쌜것같은데 다들 ㅋㅋ

 

중원의 봉테, 오불낙 허재, 파이터수비수 김동현 ㄷㄷ

 

축구 뛰는 걸 예능 편집으로 살릴 수 있을까

 

아 흥켈메 들어갔으면 딱인데 ㅠㅠ 왕십리 총사령관니뮤ㅠㅠㅠ

 

출처 : https://www.fmkorea.com/189400136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