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DC 슈퍼히어로 영화 리부트 새로운 배트맨 로버트 패틴슨 확정!

by 뱀선생 2019. 6. 1.
반응형

DC 슈퍼히어로 영화 리부트 새로운 배트맨 로버트 패틴슨 확정!

 

얼마전까지 이번 맷 리브스 감독의 새로운 배트맨 영화의 배트맨 주연 배우 역활로 니콜라스홀트랑 로버트패틴슨이랑 경쟁한다고 했는데 이제는 아예 로버트패틴슨으로 오피셜 확정 발표남 ㅋ

개인적으로 영화는 평가가 망했지만 배대슈, 저스티스리그에서 배트맨 역활을 맡은 벤애플렉이 진짜 배트맨이랑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슈퍼맨, 원더우먼 같은 초인이 아니라 배트맨은 그냥 인간이라 범죄자들 때려잡으려면 이정도 등빨과 거대한 피지컬을 납득함 ㅋㅋㅋㅋ 브루스 그 자체 ㅋ) 다크나이트 시리즈를 완성시킨 크리스찬베일보다 더 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결국 밴 애플렉은 배트맨 하차각인가 ㅜㅜ 젊은 배트맨을 로버트패틴슨, 늙은 배트맨을 그대로 사과형 해주길....

 

This film will in no way carry on the work that Ben Affleck did as the older Batman in Batman Vs. Superman and Justice League.
이번 맷 리브스판 배트맨 3부작은 벤 애플렉의 돈옵저, 저리라는 상관이 없을 것.

참고로 배트맨 신작 영화의 등장인물 루머로 

포브스 보도에 따르면 로빈이 등장할 수 있음
빌런으로는 펭귄, 캣우먼, 리들러가 나올 예정이라 들었다고 함

뱀파이어에서 이제는 배트맨 역활을 하는 로버트패틴슨 제발 잘 뽑히길 ㅋㅋㅋㅋ

비주얼은 뭔가 차라리 조커 같은 느낌인데 -_- 뱀파이어도 박쥐의한종류니깐 뭐...











 

출처 : https://deadline.com/2019/05/robert-pattinson-batman-wins-role-warner-bros-120262492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