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해투4 588회 - 강남 이상화 태진아 썰, 나미춘 윤태진 배성재 아나운서 ㅋ

by 뱀선생 2019. 5. 10.
반응형

kbs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4 588회 20190510

이번주 해투4 게스트로 노주연, 정영숙, 강남, 민우혁, 윤태진, 진아름 출연.

 

강남 이상화 열애설 스토리랑 태진아 행사 수익 썰

나미춘 윤태진 배성재 아나운서랑 흑역사 짤 ㅋㅋㅋㅋ

열애설 먼저 공개하자고 결정한건 이상화.

원래 운동선수라 그런지 시원시원한 성격이라나? ㅋㅋㅋ

시트콤 대부 노주현! 웃다가 뒤로 넘어감ㅋㅋㅋㅋ(레전드 몸개그 흑역사 박제)

방심했다 빵터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아저씨ㅋㅋㅋ

19년도 레전드 예능짤 나왔다 ㅎ

노주현 아저씨 레알 시트콤인듯 ㅋㅋㅋㅋ

 

 

☞차세대 트로트 남신☜ 강남, 태진아와 수익 분배 10:0?!(노주현曰 갚아야지)

태진아랑 동반 행사 다니면 그냥 퍼센트 수익금 때가는거 없이 100% 전액 강남에게 다 준다는 태진아 클라스

나중에 갚으라는 이야기는 그냥 돈 다시 달라는 이야기라는 노주현 ㅋㅋㅋㅋ

살던 주택을 건물 빌딩으로 올렸다는 건물주 강남.

나중에 결혼하면 땅 3천평 주겠다는 태진아 혹시나 물어보니 반대로 이루가 오히려 좋아한다나 ㅋㅋㅋㅋ

아버지 대신 케어해줘서 그런건가 ㅋㅋㅋㅋ

 

 

빙상여제 이상화 매료시킨 강남의 매력♥ 어벤져스에 밀린 첫 만남?!

강남 매력이 있나봄 ㅎㅎ

평창 동계올림픽 고다이라 선수하고 눈물 흘리며 포옹하는 모습이 감명 깊었다는 일본인 강남.

이상화 그때 알게됐는데 나중에 정글의 법칙 때 만나서 세계적인 스포츠 스타라서 조심한다나 ㅋㅋㅋㅋ

강남 주변사람들은 다 강남의 인성칭찬하는거보면 화면에 보이는게 다가아님 나는 강남 예전부터 너무 좋더라^^

강남 보니까 예전 나혼자산다 생각난다 ㅋㅋㅋㅋ

 

 

배텐 여신 윤태진☆ 그래서 배성재 아나운서랑 무슨 사이인데요~?!♡

배형 전국민 앞에서 차였다

사진이 다 마른성재네... 뚠뚠 성재를 달라!!

배텐유니버스였는데 언제 국민커플된거야 ㅋㅋㅋㅋㅋㅋㅋ

 

 

[소름주의] 윤태진 내 머리 속의 지우개 ㄷㄷ (ft. 유느 인정 토크박스1위☆)

이제 나미춘 유라인 되는건가 ㅠㅠ 월클춘이네 ㅠㅠ

이터널 춘샤인 ㅎㄷㄷ....소오름....

 

 

SM Pick 민우혁☆ 길.캐. 성지 압구정 로데오에서 슈퍼주니어 될 뻔?!

윤태진도 캐스팅 SM JYP ㅋㅋㅋㅋ

 

 

소개팅 불패신화♨ 윤태진, 무조건 에프터 받는 비법?!(응 세호는 아니야~)

나미춘 모아둔 에피소드 방출ㅋㅋㅋㅋㅋㅋ월클이네 이제ㅠㅠ

오늘 나미춘 지분 제일 많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