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190423 어벤져스4 엔드게임 미국 시사회 후기 평가 모음

by 뱀선생 2019. 4. 23.
반응형

2019년 04월 23일 디즈니 마블 스튜디오 슈퍼히어로 영화 어벤져스4 엔드게임 미국 시사회 소감 모음 

LA 월드 프리미어 첫 시사 간단 반응 모음
  
Brandon Davis (Comicbook.com)
놀랍고 어메이징한 영화다. 이런 영화는 여태껏 본적이 없다. 이 영화는 내가 원하던 모든것을 구현했고 그 이상을 보여준다. 어메이징.

Steven Weintreib (Collider 편집장)
방금 끝났다. 많은 감정들이 느껴진다.

Erik Davis (Fandango)
대단한 서사다. 22개 영화들의 진정한 마무리이며 대단원의 스토리를 끝낼뿐 아니라 더 확장시킨다. 이 영화를 보면서 다른 영화들에 대해서도 배우게 된다. 인피니티 워가 힘(근육)이었다면 이번 영화는 브레인이다. 그리고 엔딩 정말 대단하다.  

Peter Sciretta (slash film)
예상 가능한 최고의 [엔드게임] 영화를 상상해보라. 그 이상의 기대치를 넘어선다. 5-6 번 울었다. 가장 감정적이고 서사적인 MCU 영화다.  이 유니버스에 대한 10년간의 추모이며 이 영화의 팬 서비스도 대단하다

 

Aaron Couch (THR)
기존에 공개된 푸티지들의 90%는 초반 15분에만 해당된다. 실제로 서프라이즈들이 꽤 있고 그외에 놀라운것은 꽤 웃기다는 것이다.

 

Angie Han (Mashable)
정말로 만족스런 영화이고 '인피니티 워' 뿐 아니라 이전 모든 영화들에게도 만족스럽게 리스펙트를 취한 영화다. 이래서 MCU가 대단함을 느낀다 (개인적으로 나는 '인피니티 워'는 그리 만족스럽지 않았다) 
  
Eric Eisenberg (시네마 브랜드)
이 영화는 과소평가해서는 안된다 - 우리가 원하던 영화이고 그 이상이다. 정말 놀랐다. 지난 1년간의 마무리를 완벽하게 지었고 가능한 최고의 방식으로 종결을 했다. 더할 나위없이 개인적인 최고의 마블 영화가 되었다. 놀랍다

Germain Lussier ( Gizmodo)
WOW ~ 놀랍다. 전혀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서프라이즈가 있었고 내가 생각지도 못할 정도로 만족스러웠다. MCU팬들에게는 극도의 최고 선물이다. 아주 길고 중간에 약간 갸우뚱하는 순간이 있지만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그 이상을 보여준다.  

Umberto Gonzalez (The wrap)
보고 나서 아직도 소화중이다. 웃었고 울었고 (여러번). 소리 질렀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인피니티 사가' 에게 있어서 대단원의 웅장한 서사적 엔딩이었다 

 

전체적으로 시사회 평 보니 액션씬이 많이 약한가보네요. 보통 이런 리액션은 좋게 좋게 평가하는 편이고 액션이 좋으면 액션에 대한 칭찬이 들어가는데 그런게 하나도 없어서. 기대치가 확 떨어지네요

액션기대하셔도 좋아요..
유출 푸티지 쿨럭..

5-6번 울었다니ㅜㅜ

내일 진짜 손수건 준비해야 겠네요
새드무비 되는거 군요..ㅠ3ㅠ

저도 사실 인피니티 워는 그렇게 만족 스럽지는 않았는데 ㅜ
엔드게임이 다 상쇄하나 봅니다 ㅜㅜ

브레인도 좋지만 머슬도 좋은데.. 액션의 파괴력은 그리 크지 않다는 건가요.. 그럼 안 되는데.. ㅠ

엔드게임 마저 수작이 나온다면 루소감독들의 역량은 도대체..

22편의 마무리라 팬입장에서 여러가지 감정을 표현한거 같네요ㅎ

출처 : http://extmovie.maxmovie.com/xe/movietalk/4609913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