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마블 DC 동시 감독하는 제임스건, 수어사이드스쿼드2 가오갤3 제작 ㅎㄷㄷ

by 뱀선생 2019. 3. 17.
반응형

마블 DC 동시 감독하는 제임스건, 수어사이드스쿼드2 가오갤3 제작 ㅎㄷㄷ


DCEU, 제임스 건 수어사이드 스쿼드 리부트에 대한 인터뷰


샤잠! 사전 시사회에서 프로듀서랑 인터뷰


Q : 어제 우리가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 3에 건이 다시 고용되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무엇을 더 빨리 제작하라는 압력이 있지 않았나요?


A : 아니요. 그것은 모두 우아하게 처리되었고 모든 사람들이 수어사이드 스쿼드가 최선 순위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 영화를 끝내고 모든 사람들이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 3 가 최우선 순위가 되는 것은 알고 있을겁니다. 

팬들과 제임스 건에게도 최고의 상황이라고 생각합니다.



Q : 수어사이드 스쿼드 2에 대해서 말씀해주세요.


A : 수어사이드 스쿼드 2 라고 부르지 않습니다. 이것은 모든 것을 리부트합니다. 모든 사람들의 기대치가 높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제임스 건의 스크립트는 우리가 기대하는 모든 것이며 저는 그것에 대해서 많은 것을 지원해줄 예정입니다. 



Q : 건은 마블과 DC 두 라이벌 관계를 함께 다룹니다. 이것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합니다.


A : 둘다 감독하는 것은 마치 꿈과 같습니다. 그도 맘에 들어하고 있습니다. 그는 항상 만화책에서 마블과 DC가 합치는 것을 지지해 온 사람입니다.

그가 해왔던 것은 일종의 경쟁이었으니까요. 저도 동의합니다. 모든 것을 하나로 묶는 것이 나누는 것 보다 큰 건 당연한거죠. 



제임스 건 마블 가오갤3 감독 복귀에 대해서 정리


1. 애초에 제임스 건 말고는 다른 감독에 대해서 생각하지도 만나지도 않았음.


2. 몇달 전 부터 결정한 디즈니의 선택이며 오늘 발표하게 된 것.


3. 제임스 건은 현재 워너 브라더스의 DCEU 수어사이드 스쿼드에 계약되어 있으므로 이것을 완료하고 MCU의 복귀해야함.


4. 이로서 제임스 건은 MCU와 DCEU 두 직장을 가지게됨.


5. 수어사이드 스쿼드 2021년 프로젝트이고 그 이후에 디즈니가 계속 이 입장을 고수할지 지켜봐야 하는 상황. (번복 가능성)



위기가 기회로 다가왔네 마블과 DC 영화를 동시대에 다뤄볼수 있는 찬스가 쉬운게 아니지.. 예능으로 치면 동시간때 두 채널에 출연하는 격 아닌가.


2도 아니고 그냥 리부트군요. 그러면 제목이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그대로 수어사이드 스쿼드인지 부제가 붙는건지..


현재로선 ‘The 수어사이드 스쿼드’라고 부른다고 하네요.


쌈바 여신은 추억 속으로...


캐릭터는 잘 뽑았는데 그냥 리붓 안하고 각본만 잘 손보면 충분할 것을


이런식으로 리부트했던 사례가 한번 있지 고스트 라이더


벤형 나가고 윌형 나가고 에즈라도 나갈판이고 원더우먼 후속편도 캐릭터만 가져온 다른이야기고 새계관정리 어캐할려 그러냐...아쿠아맨에서 스테판 울프 언급을 하지 말았어야지


제임스 건이 하니까 그래도 괜찮겠지..


자레드 레토 조커가 그대로라면 이번엔 연기한거 자르지 말고 제대로 다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어라 그럼 할리퀸 배역도 바뀌는건가요? 할리퀸 단독영화도 나온다고 들었는데 마고 로비 그대로 가는건지


그럼 디즈니가 워너한테 잠시 건동을 빌려준건가 ㅋㅋㅋ


향후 어느 쪽에서 계속 일할지는 건 맘이죠.


제임스 건한테 미리 언질이라도 주지 그럼 수스쿼 계약 안 했을 거 아녀


이참에 루소형제가 제작하는 디씨쪽 영화도 보고싶다 어떻게 안될까?


루소 스타워즈가 먼저임 빼애애애액!!! ㅠㅠ


제임스 건이 수스쿼2에 바티스타 캐스팅 고려하고 있다던데 ㅋㅋㅋ이렇게 되면 무산되는건가?


역시 상업성의 왕 디즈니. 애초에 어린이들의 친구니 하는 건 표면적인거고, 결국 이슈 잠잠해져서 다시 데려와도 될 각 재고 있었던거고. 제임스 건은 이와중에 WB 제안을 덥썩 물어서 협상를 유리하게 이끌고(다만 그냥 짤려서 이직한건지 애초에 협상 카드로 준비한건지는 애매) 어쨌든 덕분에 제임스 건은 양대 프렌차이즈에서 감독직을 역임하는 유이한 사례가 되었네요. 코믹스 무비 팬으로서 꽤 재미있는 대목


마블 내에서 루소형제 다음으로 영향력 있는 감독인지라 dc에 뺏기면 경제적 손실이 장난 아니니 어쩔수없죠 디즈니또한 돈보고 움직이는 공룡기업 이기에


출연배우들이 발벗고나서서 감독돌려내라까지 하는데 뭐........


지난주 제임스 건 복귀를 암시한 바티스타

"결정을 내린 사람들이 아마도 경솔한 결정이었고 최고의 결정은 아니었을 지도 모른다는 것을 깨달았다고 생각해요.  

건은 그들이 올바른 결정을 했다고 생각하고 있고 최선을 다했다고 생각하고 있었죠. 

앞으로 6~8개월 안에 내년쯤 제임스 건이 제대로 돌아온다는 것을 알게 될 겁니다." 


출처 : https://www.joblo.com/movie-news/ex-shazam-producer-talks-james-gunn-on-both-the-suicide-squad-gotgv3/amp?__twitter_impression=true

http://bbs.ruliweb.com/av/board/300013/read/2571879
http://bbs.ruliweb.com/av/board/300013/read/257158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