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핵인싸 슈퍼히어로라는 DC 영화 신작 샤잠 한국 메인 예고편 영상

by 뱀선생 2019. 3. 8.
반응형

핵인싸 슈퍼히어로라는 DC 영화 신작 샤잠 한국 메인 예고편 영상


샤잠 국내 메인 예고편 번역 자막 찰지다 ㅋㅋㅋㅋ

슈퍼마켓 가서 최고급 맥주를 구매하려고 합니다 ㅋㅋㅋㅋ


참고로 샤잠 국내 개봉일은 미정이고 미국은 2019년 4월 5일 개봉 확정.

상영시간은 125분 2시간 살짝 넘는다고 함.


개그 영화일것 같은데 자막 현지화 잘 시켰으면 좋겠음~~~



세상을 구하고 싶다면 주문을 외쳐라!

DC의 새로운 '핵인싸' 슈퍼히어로 


#샤잠! 4월 대개봉!


에미넴의 'My name is' 가 배경음악으로 쓰인 게 인상적이네요 ㅋㅋㅋㅋ


아쿠아맨 믿고 간다 기다려라


DC에서 가장 속도가 빠른 1위인 플래시가 스피드연출이 고작 꼴지자리에 속해있는 샤잠한테 밀린다는게 말이되냐..


핸콕 이후로 어리숙한 히어로는 첨보는듯 ㅋㅋ


예고편진빠빵터지네요 ㅋㅋㅋ 난 왜 어벤져스엔드게임보다 샤잠이 더 재밌어보이냐 ㅋㅋㅋ이런B급히어로 취저임.. 이것도 무조건아맥각이다 !!


DC는 분명 잭스나이더 죠스웨던 그 둘만 없으면 재밌을꺼 같았는데 아쿠아맨부터 예상적중 이것도 꿀잼이겠네


다같이 외쳐 샤잠!


진짜 재미있어 보이긴하네요. 다크나이트를 뛰어넘는 영화가 되시길 그리고 추가로 공포영화감독으로 아쿠아맨 성공했다고 이번에도 공포영화 감독을 쓰는건가..?


저스티스 리그에 합류했으면 좋겠다 우울한 분위기가 좀 사라질 듯..


아쿠아맨으로 좀 신뢰를 되찾은 느낌에...

 잘됐으면 좋겠느데 하필 왜 4월인가요.. 

엔드게임은 좀 피해 갔어야 했던게 맞는듯한데

지금 개봉했으면  딱 좋았을거같은데 아쉽...


진정한 캡틴 마블 붐은 온다!


맥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컨셉 괜찮고 번역만 잘하면..


왜 예고편이 다일것같지...


그래 진지한 어른용 히어로 말고 유쾌한 애들용 히어로 이러면 재미있지


마블팬인데 디시 망하는거 볼때마다 안쓰럽다;; 날 제발 디시팬으로 만들어줘...


미드 척에서 카메오로 출연한 슈퍼맨리턴즈의 브랜든루스를 보며 수퍼맨 몸같다며 부러워하던 그가 수퍼맨 몸을 만들어서 영화로 데뷔했네요.


디씨붐은 온다!!

빌리 짱짱맨 너무 귀여움ㅜㅜㅡㅜ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