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라디오스타 607회 - 이주연 4차원? 무례함? 로마네콩티 와인 선물 ㅋㅋㅋ

by 뱀선생 2019. 3. 7.
반응형

라디오스타 607회 - 이주연 4차원? 무례함? 로마네콩티 와인 선물 ㅋㅋㅋ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607회 20190306

이번주 라스 게스트로 송재림, 이주연, 곽동연, 안우연 출연.



미스틱 워크숍에서 핵인싸(?)가 됐었던 이주연


난 당연히 욕이 많을 주 알았는 데 댓글이 전부다 칭찬이네요? 이주연씨 오늘 방송 본 사람이면 대부분이 다 욕했을 듯 얼굴이 달라졌네 못생겨졌네 예뻐졌네 그런건 하나도 안 중요하고 토크쇼가 긴장되는 자리였는 지 술맛에 눈떴다던데 오늘도 한잔하고 방송하러 오신 듯 말투 어눌하고 느리고 피곤한 사람처럼 눈 꿈뻑꿈뻑에 마치 술자리에서 수다떠는 것 마냥 송재림한텐 버릇없이 굴고 술김에 한 발언이 아니라면 정말 문제있는 발언들 너무 긴장하셔서 술 한잔하고 오셨나봐요 1년동안 한번도 안쉬고 다셨다던데 방송날도 연예인 영상에 댓글 잘 안다는 데 너무 보기 그래서 달아봅니다 ㅋㅋㅋ

이주연 원래 말투 안저런데.. 영상 처음보고 좀 놀람. 진심 술마신듯 100퍼

백치미? 엉뚱미? 같은 게 있네ㅋㅋㅋ잘 웃고 밝고ㅋㅋ탑남자연예인들이 좋아한 이유가 있어ㅋㅋ많은 남자들이 똑똑하고 드센 여자들 피곤하게 만나는거보다 저런 스타일을 훨 좋아함 편하고 재밌고 같이 있으면 같이 밝아지고

아까 분명히 지루하다고 하는 영상 올라왔었는데 삭제됐네 왜지움???

'제이 송'으로 일본에서 활동했던 송재림 (feat.구라 패치)

제이송ㅋㅋㅋㅋㅋ근데 진짜 도쿄 월세도 빡세구나ㅜㅜ돈벌러 일본 갔는데 월세내면 빠이라니ㅜ

구라패치ㅋㅋㅋㅋ


송재림과 이주연은 혼술 마니아?! (feat.1일 1와인)

돈많은 친구가 우리모두가 생각하는 그분일까 ㅋㅋㅋㅋ

1년전..돈 많은 친구..

왠지 친구가 선물해준 와인 비싼 그 와인 맞을듯

지디가 사줬을거 같은데 로마네공티?

좀 통하는 이주연과 안우연 (feat. 막춤)


이주연 진짜 또라잌ㅋㅋㅋ 그 똘끼 받는 안우연 똘끼 ㅋㅋㅋㅋ

남자들은 다 좋아함 엠씨들 귀여워하는거 안느껴지더나? 진짜 비호감이면 질문도 적당히 할것만 하고 넘어간다 어휴 찌질한 여자들아 적당히 좀 시기질투해라 ㅉㅉ
아니 딴것보다 눈을 왜저렇게 뜨지 진심. 느으리잇 느으리잇 눈 감았다 뜨는데 몇초가 걸리는 거냐 되게 건방져 보임. 말도 혀꼬인것처럼 하고 질질 빼면서 말하고.. 근데 가끔 말 속도 원래 제 속도인 것같은 빠른 속도 나옴 ㅋㅋ 그거보고 바로 컨셉인가 보다 했다ㅋㅋ 컨셉을 왜저렇게 잡았지 진짜

컨셉은 아닌 것 같고 술 마셨거나 청심환 마신듯. 딱 취했을 때 나오는 발음임

안우연 볼매다 ㅋㅋㅋㅋㅋㅋㅋ

알뜰살뜰 검소함이 몸에 밴 송재림 (feat.식욕=성욕?!)

송재림 나혼자산다 나오면 재밋겠닼ㅋㅋㅋ

송재림 말할때마다 옆에 이주연표정...어쩔땐 멍때리고 있고..너무예의없어보임...술먹고 방송했나ㅡ.ㅡ

농담이긴 하겠지만 저기서 송재림 차태현 안우연 세사람이 제일 깔끔하게 잘 입었는데..오히려 옷으로 뭐라는 두분이 투머치 촌스럽ㅠㅠㅋㅋ돈 좀 모았다는 것도 사실 주관적인 개념이라...가계부 써서 분기별로 쓸 돈 정해서 그 안에서 자기 취미도 즐기고 멋있음. 얼굴 작고 어깨 넓어서 옷걸이도 좋고. 우결에서 플로라이다 휘슬 배경에 오토바이 타셨던 거 기억함ㅋ


소나무처럼 한결같은 안우연 (feat. 후련했냐!!)

지독한 인간들이랴 ㅋㅋㅋㅋㅋ아침프로애서 보면 좋긴하겠다 자취생 꿀팁들좀

배스킨라빈스31 17년째 아몬드봉봉 한우물만 판다 ㅋㅋㅋㅋ


어거지(?) 연애박사 이주연 (feat.백전백승)

종신옹 너무 이번방송서 미스틱이라고 넘 밀어줌ㅜ

왜 그래요 ㅠㅠ 이거 하나만 봤는데 너무 취해서 막하는거 같아요 ㅠㅠ 나이있으신분들한테 어어 이러면서 말 짧아지고 너무 푼수식으로 웃고 철푸덕 하고

곽동연 질문듣고 풉 비웃는거 대박....

원래 청순하고 예쁘고 패셔너블한 느낌도 있어서 딱히 특별한 커리어는 없지만 남친 라인업 화려한게 이해가 안가진 않았는데, 이런 스타일인 줄은 몰랐네 토크쇼 나오지 말지 ㅋㅋ

소간쥐랑 쥐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