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mbc 박진경 권해봄 PD 차기작 예능 마리텔V2 티저 영상 공개 아이즈원 안유진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9. 3. 4.
반응형

mbc 박진경 권해봄 PD 차기작 예능 마리텔V2 티저 영상 공개 아이즈원 안유진 ㅋㅋㅋㅋ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줄여서 마리텔2 시즌2의 첫 방송 날짜가 확정 발표했습니다.

2019년 3월 29일 금요일 밤 9시 50분.

티저 영상에 박진경 모르모트PD 권도우 등등 예전 스탭들의 모습을 볼 수 있음 ㅋㅋㅋㅋ

무도가 빠지고 mbc가 기대를 많이 한걸까요? 투자를 엄청한듯 예전 세트장이 아니라 새로운 건물 한채에서 방송을 진행하는 느낌.


아마도 2019년 3월 15일이 인터넷 생방송 날짜인듯함.


초대한다고 하는걸로 봐서 미스마리텔 서유리 포지션을 걸그룹 아이즈원 멤버 안유진이 맡을 느낌?


그리고 나오는 썰로는 다음카카오팟 뿐만아니라 

트위치 유튜브 카카오TV 세곳 동시송출 가능성도 있다함


금요일 밤 10시면 mbc 금요일 밤 예능 라인업 마리텔2 나혼자산다 콤보로 나가는건가 ㅎㄷㄷ



"놀러 올래요?" 안유진의 초대! #마이리틀텔레비전V2 1차 티저


"놀러 올래요?" 안유진의 초대! #마이리틀텔레비전V2 1차 티저

MBC 예능 왕국 부활의 시작!

박진경 PD 님 사랑합니다!!!!!!!!!

도우 ㅋㅋㅋㄱ

마리텔 무도 투탑시절을 기대하며 첫화엔 레전드 오브 레전드 백종원님 초대 부탁드려유
마리텔 티저는 해석해야하는거알죠?ㅋㅋㅋㅋㅋ
와 유진이네 ㅋㅋㅋ 안유진 마리텔2 흥해라~



피가놈 진경이 믿고있었다고!

진경게이야 고맙다..
그렇게 아이즈원 리트윗하더니만.. ㅋㅋ

MBC를 구원할 킹갓빛진경 ㅠㅠ

김구라 또 고정 하려나

영상에 15일에 사람들 온다고 하는데 
그럼 인방이 15일이고 MBC에서 첫방영이 29일임?

15일이 생방인가보네

축구방송하는 캐릭터는 감스트, 운동하는 캐릭터는 황철순..?

10시에 간만에 카카오 터지는 거 보겟네

인방 플랫폼 ㅇㄷ임?

도우랑 모르모트 올만이다 ㅋㅋㅋㅋ 장군작가랑 초딩작가도 있을라나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64362270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