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유머 - 강민경이 알려주는 술자리 황금비율 폭탄주 꿀주 레시피

by 뱀선생 2019. 2. 21.
반응형

유머 - 강민경이 알려주는 술자리 황금비율 폭탄주 꿀주 레시피


라디오스타 605회 20190220


소주 냄새 싫어하는 사람들도 잘 마신다는 강민경 꿀주.

보통 소주 마시고나면 다들 캬~ 하는데 이건 마시고도 안한다나? ㅋㅋㅋㅋ

확실히 소주의 쓴맛을 줄여준다는 꿀주 레시피 ㅋ


강민경이 알려주는 꿀주 레시피 (feat.황금 비율)


꿀맛이 난다는 소주 + 맥주 꿀주의 황금 비율 ㅋㅋㅋㅋ

비율은 소주9 맥주1 정도 되는거 같고 맥주 따르고 하나 둘 타이밍에 원샷


해봤는데 따르고 바로 먹어야됨 안그러면 그냥 소주ㅋㅋㅋ확실히 바로 먹으면 쓴맛도 덜해서 잘 들어감 평소보다 더 마시느 느낌ㅋㅋㅋㅋㅋ


야 이거 진짜 신세계다 ㄹㅇ 엄청맛있다

? 전에 김희철 우정주가 저거랑 똑같잖아 
잔만 다르고

소주 맥주 9:1 ㄹㅇ 맛있음

방송에서 술 마셔도 되나보네
요즘은 공중파에서 실제 술 먹는거 가감없이 나오는 시대임..?

중간에 19세걸었음

간만에 맛나네ㅋ 심야방송은 이래야지

소주8에 맥주2 해봤는데 괜찮음
근데 여러잔 마시라고 하면 글쎄


소주잔에 소주 맥주 일대일로 섞으면

진짜 쓴맛 하나도 안나고 꿀비슷한 단맛이 남


맛있는이유 : 강민경이 따라줘서

ㅋㅋ 아는 여자애한테 배웠는데 밀키스주라고 글라스에 소주1 맥주1 사이다1 순서대로 붓고 휴지로막고 세게 한번 흔든다음에 바로 원샷하면 진짜 밀키스맛나면서 맛있음 소주도 많이들어가서 한 두잔만 빨리 먹으면 살짝 알딸딸해지고 조음ㅎㅎ

이거 먹어봤는데 왜 꿀주라고 하는지 알긴하겠더라
일단 소주의 특유의 역한 향이 줄어듬

카메라 돌 때 여자가 술따랐다고 또 누구들이 불편하다 할까 걱정되누만!

소주8 맥주1 콜라1로 우정주 말아먹으면 존맛임 단점은 원샷 두번하면 훅감 ㅋㅋㅋ

요즘 인싸들은 저런거 하냐


저거 타이밍이 진짜 생명임
맥주 따르고 색 변하는 순간 바로 마셔야됨 안그러면 섞여서 걍 소주맛만 엄청 남

김구라 계란주 부분 어디갔나욬ㅋㅋㅋㅋㅋㅋ 오늘 중 젤 빵터짐 ㅋㅋㅋㅋㅋ 계란주 뭔가했는데 톡. 톡. 손에 좌르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61697376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