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유머 - 정준영이 인스타 팔로우를 하지않은 의외의 인물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9. 1. 28.
반응형

유머 - 정준영이 인스타 팔로우를 하지않은 의외의 인물 ㅋㅋㅋㅋ


tvN 여행 예능 짠내투어 59회 20190119


베트남 특집편에서 정준영 본인도 모르는 제작진 조사 문제 ㅋㅋㅋㅋ

전준영이 SNS 팔로우를 하지 않은 사람은?

보기 국가비 김준호 박명수 박나래

1박2일 김준호 vs 짠내투어 박명수 vs 짠내투어 박나래 ㅋㅋㅋㅋ



준영이 SNS 팔로우를 안 하고 있는 사람은? (오늘부터 1일~♥)



그렇게 프로를 같이 했는데 섭섭할만도 하지 ㅋㅋㅋ

정준영 극호감ㅋㅋ

명수님 저 표정 너무좋음
명수옹 표정 ㄹㅇ허탈해보이네ㅋㅋ

아버지
나를 낳으실제
바지 적삼
다 적시셨네

저런거 은근 서운하지 ㅋㅋㅋ

명수옹이 정준영 많이좋아하시나보네

나는 처음에 정준영 박명수포즈하고있길래 박명수 저격하는줄알았는데ㅋㅋㅋㅋㅋ


정준영 인터넷방송으로 사회인축구팀 하는거 있는데 그것도 꿀잼임

방송국놈들 근데 저런것도 다 찾아봣나보네 ㅋㅋㅋ
레알 정준영도 미안해 당황하는 표정 ㅋㅋㅋㅋㅋ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55609325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