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머 - 2019 플스4 세일 대란 유부남 게이머 맘카페 반응 짤 ㅋ

유머 + 읽을거리

by 뱀선생 뱀선생 2019.01.28 09:26

본문

유머 - 2019 플스4 세일 대란 유부남 게이머 맘카페 반응 짤 ㅋ


2019년 1월 대란이 일어났던 PS4 PRO 15만원 할인 이벤트.

하루도 못 버티고 물량이 동나서 플스4프로 2테라 모델 등 추가 물량이 간간히 풀리고 있는 상황 ㅋㅋㅋ

인터넷 커뮤니티를 돌고 있는 플스4 욕조 물에 담궈버리고 창밖에 던저버리는 썰들 있어서 이번에도 피눈물 흘리는 유부남 게이머 썰이 나올걸로 예상했음.


맘카페 예상글


그리고 현실


현실적인 반응


정상적으로 남편 챙겨주는 와이프가 많다



여러분 속지마십시오.. 이게그 교회사람들이 말하는 일부 입니다!!


요즘 2~30대 부부라면 서로 같이 즐기기 충분하다못해 2개 사서 남편기기 아내기기 따로 두고 쓰는 애들도 봤다 ㅋ


요즘반반인듯ㅋ


내 생각도 그래. 주변에 봐도 반반 정도 같더라. 예전 부모 세대와는 달리 남녀 모두 게임이라는 매체에 비교적 익숙하니깐


원래 저게 정상 인터넷에 올라오는 짤은 가정파탄 나기직진짤들


대부분 잘지낸다 서로 존중하면서... 괜히 인터넷 떠돌아디는 극단적인거만 캡쳐해서 올라오는거보면서 망상빠져서 나는 결혼 안해야지 결혼하기 싫다니 하는거 보면 웃음만 나오지 일단 연애나 해라


응 그건 아님. 주변 유부남들 70%는 불행하다고 매일 입에 달고삼.


그래도 애키우는 맛도 있고 결과적으로 둘이 사는게 더 좋으니 사는 거임.


왜냐면 정상적인 부부들이 잘 지내는 인터넷에 올라올 일이 없거든... 말 그대로 잘 지내니까. 인터넷엔 가정파탄난 부부들 이야기만 올라오지..


서로 취미 공유하고 존중해주는 사람이 있는가하면....그렇지 않는 사람도 있지요


게임팩 ㅋㅋㅋ 오랜만에 듣는 단어네 ㅋ


나 일하는곳 예전에 있던 부장은 집에서 롤하는데 집사람이 과일도 깎아서 갖다주고 편하게 할수있도록 배려해준다고 그러던데


정상이야. 인터넷에서만 결혼하면 인생 망하고 취미생활 없어진다고 악다구니쓰지. 몇몇 자극적인거만 한두개 퍼와서 무한 재생하며 저게 맞다고 답을 내놓고 "내주위엔"으로 막타치는데 메갈이니 일베니 꼴페니 결국 현실 우리 주위엔 없듯 저거도 그렇다


진짜야..나도 그 플스 맘카페 가면 살수있을거라는 글 읽고 다 뒤져봤는데; 생각보다 판매글이 거의 없더라.


pc게임보다 플스게임 좋아하는 아내가 많음 진짜로 뭔가 방에 들어가서 게임하는 거랑 거실에서 하는 거랑 받는 느낌이 다른가 봐 그래서 약간 보여주기식 게임은 어지간하면 플스로 사게 되더라 문제는 그러면 더더욱 피씨겜은 똑같은 거 반복만 하는 폐인게임기 취급을 당함


나도 이번에 줄서서 샀는데 내 앞 뒤로 부부들끼리 와서 많이 사가드라. 꼭 연애에 ㅇ 자도 못가본 모쏠들이 결혼은 죄악인 것 마냥 여론선동해서 그런거지.


여러분들은 안심하고 결혼 하십시오!!!!


애초에 어그로만 짤로 도니까 ㅋㅋㅋ


나도 이번에 줄섰는데 바로 뒤에 아이랑 같이온 아내분이 남편분 차세우는 사이에 먼저 와서 자리잡고 번호표 받는거더라. 이 정도 순위면 살 수 있어요? 묻길래 충분하다고 하니깐 얼마나 환하게 웃으면서 남편에게 전화하던지 "자갸!! 섰어!!!" 하는데 어찌나 좋아 보이던지.


전 방에다 65인치 oled tv에 7.1.2채널 애트모스 시스템 구성 해 놓고 플포프로 1테라, 엑원엑스, 스위치 갖고 노는 유부남인데 이번에 할인있어도 이미 있는물건이니깐 관심 안두고 있는 와중에 와이프가 무슨 스마트한소비 어쩌고 하는 네이버 카페에서 여행정보 잘 얻어오는 편인데 거기서 플스 할인 소식 보고 오더니 우리집플스는 뭐야 하길래 ps4 pro 1t 라고 했더니 1t가 좋아? 2t가 좋아 하길래 t가 용량의 단위 테라바이트고 높은게 게임 설치할 수 있는 용량이 큰거라고 설명해줬더니 자긴 안바꾸고 싶냐고 좋은 기회면 자기도 기계 바꿔 이러길래 그냥 웃고 관심없다고 하고 말았는데 결혼이 다 시궁창만은 아닙니다. 소득이 많아서 와이프가 그냥 이해하는것도 절대 아니구요 소득도 보통이고 그냥저냥 사는데도 서로 이해하고 살려고 하는편인데 요즘 여자들이라고 해서 다들 용돈 쬐끔 주고 남편 숨통 조이고 살진 않습니다


피눈물에디션이 아니라고..?!

스파이가 좀 섞여 있는듯 한데?...ㅎㅎ


마누라도 허락한 플스4 대란에디숀


그래서 말했잖아 결혼은 인터넷 글이 아니라 이혼율 통계 보고 결심하는 거라고 통계가 아무리 오류가 많아도 찌라시랑 동급인 익명글보단 신뢰성이 있지


실제로는 와이프 가방살때노려서 나는 게임기 삼 ㅋㅋ 와이프가 옷살때노려서 나는 게임삼 ㅎㅎ 아무소리못함~


피눈물 에디션이 아니라 중전마마 에디션이네


출처 : http://bbs.ruliweb.com/best/board/300143/read/4089815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