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유머 - 놀라운토요일 43회, 종이인형 광희와 혜리 몸무게 오피셜 ㅋㅋㅋ

by 뱀선생 2019. 1. 28.
반응형

유머 - 놀라운토요일 43회, 종이인형 광희와 혜리 몸무게 오피셜 ㅋㅋㅋ


tvN 토요일 예능 놀라운 토요일 43회 20190126

이번주 도레미마켓 게스트로 광희 남창희 출연.


노래 가사 받아쓰기 받쓰 첫번째 노래는 GD 미치고 두번째 노래는 신신애 세상은 요지경 ㅋㅋㅋㅋ

요즘 예능 폼 좋은 종이인형 광희 나와서 웃음 하드캐리 ㅋㅋㅋㅋ

걸스데이 혜리, 키 작은 박나래보다 가벼운 종이인형 클라스

이래서 아는형님에서 인싸춤 따라하다 다리에 힘 풀려 넘어진건가 ㅋㅋㅋㅋ

2019/01/14 - [예능] - [뱀선생] 아는형님 162회 - 강호동 스타킹 피해자 광희, 피오 드립 ㅋㅋㅋ



너네 다 한철이야! 도레미 대분노! (광희야 뼈때리지마)


광희가 정해주는 연예계 연예인 톱스타 기준 ㅋㅋㅋㅋㅋ 신동엽빼고 다 한철 톱스타의 기준은 들어온거 다하느냐 아님 내가 골라서 프로그램하느냐의 차이.

와 팩트 지리네 ㅋㅋㅋ 이게 광희지 ㅋㅋㅋㅋㅋ

ㅋㅋ 광희 칼춤추네. 박나래한테 누나가 mbc 딸이야 나혼자산다가 언제까지 지켜줄것 같아. 무한도전도 없어졌어 ㅋㅋㅋㅋㅋ

광희 거의 신경을 때렸는데? 뼈 그이상이다ㅋㅋㅋㅋㅋㅋ 그라데이션분노 ㅋㅋㅋㅋ


지용아, 자니...? 광희가 GD와 멀어진 이유는?

무한도전 가요제에서 친해진 지드래곤과 다시 멀어진 광희 ㅋㅋㅋㅋ

소름끼치는 자기객관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광희 진짜 솔직한듯ㅋㅋㅋ
지용이가 광희랑 있으면 기빨린다는게 사실인듯ㅋㅋㅋㅋㅋㅋ 둘이 더 친해지길..^!
광희씨 밝은에너지 너무잼나요~ㅋㅋ진짜사나이에도 출연해줬음좋겠어요,재입대 컨셉도 잼날듯
조용한 성격인데 제가 너무 치덕거리니까 점차 멀어졌다나 ㅋㅋㅋㅋㅋ

신신애의 위ㅋ엄ㅋ 이효리 비켜! 세상은 요지경♪

나는 영감님은 삐뚤어지고 할매탕구는 도망갔네 로 알고있었는데 ..

시대를 앞 선 노래 ㅜㅜ 아직도 요지경세상 이네요

광희x혜리 몸무게 TMI


도대체 혜리는 살이안쪄보이는데..53kg도 완전 마른건데

프로필상 키가 167인데 53kg면 마른건데 말이죠

여자들이 신봉하는 bmi상에서도 간당간당한 정상수치에요
혜리 저번에 진짜사나이 나가서 팔굽혀펴기하는 거 보면 다 근육일듯...
광희 종이인형 ㅋㅋㅋㅋㅋㅋㅋ 신동엽에 낚여서 몸무게 폭로
광희가 몸무게 밝히고 내가 미안해 하는거 뭔가 따숩다. 광희 착해
나래님이 몸무게 54라고..? 나 진짜 살빼야겧다
나래님은 키가 많이 작아여.. 148?
광희 너무 말랐어.. 군대 가기전에 볼살 빵빵하게 있었는뎅 ㅋㅋㅋ

혜리는 167인데 53이라니....

나래언니 드립 미쳤닼ㅋㅋㅋㅋㅋㅋㅋ 팝콘과 함께 날라간댘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