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유머 - 나혼자산다 278회 어색하다 점점 친해져가는 기안84 성훈 패러글라이딩 여행

by 뱀선생 2019. 1. 26.
반응형

유머 - 나혼자산다 278회 어색하다 점점 친해져가는 기안84 성훈 패러글라이딩 여행


mbc 나혼자산다 278회 2019.01.25


성훈 친해지려고 어색한 기안84 속여서 보령 패러글라이딩 장소로 끌고 갔는데 역대급 케미 나온듯 ㅋㅋㅋㅋㅋ

방송 분량도 잘 뽑혔는지 다음주 2회분 확정 대외비 ㅋㅋㅋㅋㅋ

전현무 기안84 넘어지는 짤 장면 계속 돌려보며 핡핡핡핡핡핡 웃음소리 개웃김 ㅋㅋㅋㅋ

저때는 한혜진 라디오 DJ할때인가 달심만 스튜디오 녹화 안보이네? ㅋ



돌고 도는 대화 속 벗어날 수 없는 기안84와 성훈


근데 성훈은 작정하고 꾸몄을 때도 잘생겼긴 한데 저렇게 털털하게 꾸몄을 때가 더 매력적임...

심지어 네이버 검색어1위가 대외비예요ㅋㅋㅋ

편집 미쳤음 ㅋㅋㅋ 진짜 나혼자산다는 편집이 반은 먹고 들어가는 거 같아요

성휸 노란모자 귀엽내ㅋㅋㅋㅋㅋㅋ로이방 넘 웃겼어용 ㅋㅋㅋ

괜히 뉴얼, 얼 4천왕이 아니구나.

기안 몸개그 역대급 ㅋㅋㅋㅋㅋㅋ

저래서 대배우 꼭 넣어서 셋이 카레 먹으러갔나 봄...헨리까지 포함돼서 술마시면 2박은 기본 샐듯ㅋㅋㅋ


기안84에게 밑작업 들어가는 다이아몬드(?) 성훈


이천이 고향인 사람 앞에서 이천 옆이 보령ㅋㅋㅋ

대외비 실검 1위 로이방 실검 6위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 나혼산 파급력 ㅋㅋㅋㅋ

오늘이 진짜 역대급이었다. 웃다가 울었다.

기안84 성훈 둘이 케미 너무 좋다ㅋㅋㅋㅋㅋ 오늘 꿀잼

둘이 말투 애교ㅋㅋㅋ알게써영 형님/ 이이잉(고맙다니까 민망해서 내시는 소린듯?) ㅋㅋㅋ근데 진짜 다이아몬드신가 봄ㅋㅋㅋㅋ이천이 고향인 사람도 속아부려


비슷한 이 느낌...! 공감대 형성하는 기안84-성훈


진짜 첨에 둘이 밥먹을땐 숨막히게 어색하더닠ㅋㅋㅋㅋㅋ 의외로 찰떡인데??ㅋㅋㅋㅋ

성훈씨랑 기안씨 성격이 의외로 잘 맞는 것 같아요!둘다 본능에 충실하고 남을 많이 의식해서 행동을 하는 편들이 아니라 그런지 잘 어울리네요.그리고 성훈씨 성격이 다른 사람을 편하게 해주는 것 같아요^^ 기안씨가 편해하네요!

둘이 의외로 케미가 잘맞네

2얼&뉴얼 얼간즈 너무 꿀캐미당 >_<

여태 본 기안님 모습중 가장 명쾌했던 순간

ㅋㅋㅋ 어렸을 때 세가 세턴 소니 플스로 게임 취미 게이머 공감대 ㅋㅋㅋㅋ


뉴얼과 2얼을 남겨두고 탈퇴 선언하는 얼장 시언?!


1얼 2얼 3얼 뉴얼 다같이 여행갔으면 좋겠네

여행지는 보성으로ㅋㅋㅋㅋ

그와중에 성훈 보령녹차맞다고ㅋㅋㅋㅋ

모던파머 얼장 이시언님 기회주의자 2얼님 로이방 뉴얼님, 다들 왜케 커엽 >_<

성훈 수능 시험 점수 200점 기안84 수능점수 160점대 이시언 수능 점수 90점대 ㅋㅋㅋㅋ


그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기안84의 갑작스러운 활공


역대급이다 진짜ㄲㅋㅋㄱ내레이션에다 뒤에 목격자까지 ㅋㅋㅋㅋㄱㄱ

전회장웃음소리가더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참쪼갰넼ㅋㅋㅋㅋㅋ

기안 ㅋㅋㅋㅋㅋㅋㅋ진짜 축구보고 생긴 분노가 한번에 사라졌다 ㅋㅋㅋㅋㅋ

진짜 오늘 레전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대급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

짜 배찢어질꺼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육성으로 웃음터짐ㅋㅋㅋㅋㅋㅋㅋ 웃다 죽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해 최고의 징면ㅋㅋㅋㅋㅋㅋㅋ

핡핡핡핡ㅋㅋㅋㅋㅋ전현무 웃는거랑 똑같이 웃었음ㅋㅋ

기안84 넘어질때 다큐멘터리 합성 편집 개터지네 짊어진 배낭 무게를 생각하지 못한 탓이다 기안84 레전드 짤 추가요 ㅋㅋㅋㅋ


저기 잠시만요...? 성훈, 하늘과의 첫 데이트 준비 완료?!

데이투데이투 노래 좋은데...?ㅋㅋㅋㅋㅋㅋㅋ

기안84님 케미요정인듯~ 어떤 사람이랑 붙여놔도 케미가 이렇게 잘 사냐 진짜 기안84님 볼때마다 너무 재밌고 기분 좋아졐ㅋ

이번편 레전드편 얼짱님이 울렸다가 방기형제가 웃겼다가 다하네ㅎㅎㅎㅎㅎㅎ

멋지다 로이방 철인3종에 패러글라이딩까지

달기 남매에 이어 방기 형제도 넘 재미있음 ㅋㅋㅋ 기안은 케미요정인가~

히늘과의 첫 데이투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