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나혼자산다 278회 - 이시언 주택 청약 새 아파트 이사가는 날 ㅋ

by 뱀선생 2019. 1. 26.
반응형

[뱀선생] 나혼자산다 278회 - 이시언 주택 청약 새 아파트 이사가는 날 ㅋ


mbc 금요일 예능 나 혼자 산다 278회 20190125


이번주 나혼자산다는 과거 주택 청약 당첨됐다는 새 아파트로 드디어 이사가는 이시언

그리고 2부에서는 성훈과 기안84 둘이서 캠핑 나들이 먹방 ㅋㅋㅋㅋ



시언의 성장 드라마 '오늘 저... 이사 가는 날입니다♡'


상도동 하우스 들어온지 6년만에 아파트로 이사가는 이시언

대배우님 여지껏 저 집에서 수많은 일들이 있었을 텐데 쭉 회상하면서 눈물흘리는 거 보고 같이 울컥했다 진짜 ㅠㅠㅠㅠㅠ 앞으로도 승승장구했음 좋겠어요 • • •

이시언 울때 나도 눈물나더라ㅠㅠㅜ 새집에서 좋은일만 있길ㅠㅠㅠ

새집 가서두 승승장구 하세요!!!

달심언니 한혜진 오늘 초록색 옷 오늘 예쁘다,, 역시 계절을 앞서가는 패션모델 ㅋㅋㅋ

버릴게 하나도 없는 집, 만능 김장 봉투로 해결!

원룸 이사 김장봉투 진짜 꿀템

오늘 축구가 아니라 나혼자산다를 본 저는 승리자입니다.
아니 어떻게 김장봉투를 저렇게 많이 가지고있을수가 있짘ㅋㅋㅋㅋㅋ
김장봉투로 짐싸는사람 처음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나만 김장봉투쓴게아니였어!!!ㅋㅋㅋㅋㅋ

이사할 때 김장봉투가 짱이예요!! 그리고 그 엄청 큰 보자기?? 포대기?? 그런것도 좋아요. 엄마한테 물어보면 하나씩 꼭 갖고 계실거예여ㅋㅋ 거기에 옷 다 집어넣고 샥 묶어버리면 끝ㅋㅋㅋㅋ

감출 수 없는 서운함 윌슨과 함께 나누는 시언(ㅠㅠ)

윌슨 껴안고 울때 왜케 귀여우면서도 짠하고ㅠㅠㅠㅡㅠ내가 더 슬프네ㅜㅜㅜㅠㅜㅜㅠㅠ 얼장님 새집가셔서 더 잘되시길 바래요

멤버들 같이 짠해하는것도 뭉클하다 ㅠㅠ

윌슨 껴안고 있어서 더 웃긴데 슬퍼요ㅋㅋㅋㅋㅋㅋ 이사도 많이 다니고 고생하셨는데 이제 잘 되길 빕니다


눈물 쏙 들어가게 만드는 뉴 하우스를 소개합니다☆


ㄹㅇ최고의 주택청약 홍보

주택청약 홍보대사인 줄ㅋㅋ

눈물훔치던사람어디갔지ㅋㅋㅋㅋㅋㅋㅋ
와ㅎㅎㅎ 집 진짜 좋다ㅎㅎㅎㅎ 얼장님 대박나세요✌️✌️

뷰도 좋고 층수에 방도 구조 좋은 듯. 대배우님 좋은 기운 받아갑니다. 새집 진짜 뿌듯하실 듯.


기안84, 출근은 물을 마시기 위해서 하는 거죠!


단체 감정노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겨

이거 마시려고 오는거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서 물 안먹는 고행을 하다가 물먹기위해 출근한다니 웃겨 미쳐 ㅋㅋㅋㅋㅋ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기안님의 귀차니즘..

오늘 기안 몸개그 역대급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가고시급 질문 들어갑니다! '대외비를 설명하시오'


실검 1위 대외비 ㅋㅋㅋㅋㅋ

나래님이 대외비 말하고 나서 기안님이 나래님 보고 웃는 거 쏘스윗.

와 나래언니 보면서 귀엽다는 듯이 웃는 거 대박적 모멘트..

 진짜로 실검 1위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