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유머 - 도시어부 마닷 후임 MC로 확정된 장도연 이경규 꽁트 클라스 ㅋㅋㅋ

by 뱀선생 2019. 1. 20.
반응형

유머 - 도시어부 마닷 후임 MC로 확정된 장도연 이경규 꽁트 클라스 ㅋㅋㅋ


채널A 목요일 예능 도시어부 70회 20190103


마이크로닷이 하차하고 과거 도시어부 출연해 레전드 웃음 편 찍은 장도연의 재출연.

그리고 2019년 1월 20일 마닷 후임 고정 MC로 장도연 확정 발표 ㅋㅋㅋㅋ


KBS도 이경규랑 같이 하나 들어가더니 확실하게 인정받았는가 ㅋㅋ



경규옹 덕화옹이랑 케미가 좋음 

선상에서도 토크 와리가리 잘하고
고기 못잡아도 저녁식사 타임에 분량 잘뽑고

근데 이제 회는누가뜨냐 ㅋㅋ 회뜨는 롤 하나 들어올줄알앗는데

작년부터 장도연 폼오지네 계속상승이네

마닷이랑 다르게 장도연이 이경규랑 꽁트가 되니까 재밌음 ㅋㅋ

열심히 하고 말빨도 좋고 할 수 있는 최선의 선택 같음 ㅋㅋㅋㅋ 2인 되니까 조금 힘 빠지긴 하던데 그래도 장도연 들어가면 오디오가 좋아서 다시 재밌을 덧 ㅋㅋ

경규형이 장도연 개그 좋아하나봄
많이 챙겨주네

이태곤은 다른 채널에서 낚시 프로그램 하는거 같던뎅?



대망의 제주 출조식! A급(?) 게스트 등장?! (모델 아니고 농구선수 아니고 '長도연')


A급(?) 게스트 장도연 등장에 실망(?)한 도시어부들 

유민상&허경환&장도연으로 완성된 개그맨 콤비_★ 

도시어부 장도연 뽀글이 후드 어딨건지 알려주세요
여기 가는길에 횟집 사장들 손님 꼬시기 하는곳인데....
도연언니는 완전 특급게스트죠!! 고기 잘 잡아~ 분량 잘 뽑아~재치도 있고, 누구랑 있어도 케미 터져~~ 개그우먼중 제일 멋있다!!!!

장도연 방어 췜질하다가 "X 나오겠네" (역시 미녀 개그우먼..★ ㅎㅎ)


물보다 고기가 많다는 선장님 (왜 그런데 우리는...) 

장도연 이덕화와 함께 쌍 부시리 달성_★ (a.k.a 잡고기) 

역시 도연언니ㅋㅋㅋㅋ 드립 하나하나가 살아있고 그 와중에 덕화쌤말 하나 다 받아주는거봐ㅋㅋㅋㅋㅋㅋ

똥ㅋㅋㅋㅋㅋㅋ귀여워


규든램지의 제주도 스톼일~ 김장 쇼 (ft. 오늘의 콩트: 러시아 며느리 장도연)


자이언트 장도연, 쉬어머니한테 배운 한국말 작렬 

김장하면서 던지는 미친 콩트 (a.k.a 막장 콩트) 

아닠ㅋㅋㅋㅋㅋ저런 상황에서 어떻게 저런 센스를 ㅠㅠㅠㅠㅠ진짜 배잡고 웃은적 오랜만임ㅠㅠㅠㅠ 언닌 진짜 최고의 개그우먼이에야ㅜㅜㅜㅜ
이러는데 어찌 안좋아하냐고~이렇게 매력철철인데~ 장도연 최고!

장도연 더콰쌤, 경규옹이 예뻐할 수 밖에 없다.

장도연 센스짱이다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