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뱀선생] 가로채널 8회 - 배성재 예능감에 만족하는 강호동 ㅋ

by 뱀선생 2019. 1. 6.
반응형

[뱀선생] 가로채널 8회 - 스브스 아나운서 배성재 예능감에 만족하는 강호동 ㅋ


sbs 목요일 예능 가로채널 8회 20190103

강호동 배성재 조합 베트남 현지 로케 박항서를 만나다 편.



배성재, 강하대 해외원정 천군만마 ‘스포츠 빅데이터’


강호동은 첫 해외원정의 조력자로 SBS의 얼굴, 배성재 아나운서를 소개한다. 배성재는 풍부한 스포츠 지식을 바탕으로 박항서 감독을 소개한다.

배성재도 호동이랑 있으니 재미나네 ㅋㅋ

가로채널도 호동님땜에 믿고봄~~

강호동 박항서 강하대 꿀잼 아주칭찬해~~~

졸리뉴 과로디올라 ㅋㅋㅋㅋㅋㅋ

배가놈 ㅋㅋㅋㅋㅋ

'한골줍쇼' 이거 배텐에서 팟수가 친 드립인데
고걸 저기서 써먹네
배텐하면서 예능감만 늘었어

배성재, 15년 차 아나운서의 과감한 멘트

배성재는 SBS에서 편성을 한 스즈키컵 결승에 대해 얘기를 한다. 그의 위트 넘치는 멘트에 강호동은 박수를 치며 격한 호응을 한다.

성재형 그동안 EPL 중계한다고 예능감 봉인했다가 스브스 중계 안하니깐 그동안 봉인했던 예능감 푸네 ㅋ 이번 기회에 그냥 제2의 전현무로 나가자. 예능 섭렵하고 나미춘이나 박선영아나나 소혜나 3명 중 하나랑 열애설 터뜨리고 예능 대상 가자 ㅋ

마른성재시러 뚠뚠성재조아
삼장법사와 쮸빠찌에 ㄷㄷ
배성재 요즘엔 시계자랑안하나??

강호동, 취향저격 분짜에 미친 먹방


강호동 배뚠뚠 베트남 분짜 면 먹방 ㅋㅋㅋㅋ

배가뚠뚠코도큰큰

혀르가즘의 창시자
강호동님이 원래 쌀국수 진짜 좋아하잖아 근데도 맛있는거면 저기 맛집이다
아니 성재형 이제 호동이형보다 살집이 더 올랐네
성재형 얼굴크기가 호동이형이랑 비슷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어깨가 강호동보다 조금작네 ㄷㄷ

20시간을 기다린 박항서와의 만남 ‘강호동 꾸벅’

베트남의 국민영웅으로 등극한 박항서 감독! 강호동은 박항서 감독을 보자마자 감격을 하며 넙죽 고개를 숙인다.

감독님의 픽이였어ㅋㅋㅋㅋㅋ 수많은 섭외중에 가로채널을 선택한 이유: 강호동이 보고싶어서! 대박ㅋㅋㅋㅋ

박항서 감독님이 강호동님 보고싶었다고 하는데 괜히 내가 좋냐ㅋㅋㅋㅋ 박항서♥강호동

역시 사람의 됨됨이는 하는 말에서 나온다.. 같은 말을해도, 듣는이로 하여금 따뜻해지는 그런 말씀들만 하실까..베트남 선수들은 평생 박항서 감독님 아래서 뛰고 싶을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