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나혼자산다 mbc 2018 연예대상 시상식 뒷이야기 박나래 대상 헌정 영상 ㅋ

by 뱀선생 2019. 1. 5.
반응형

[뱀선생] 나혼자산다 275회 - mbc 2018 연예대상 시상식 뒷이야기 박나래 대상 헌정 영상 ㅋ


mbc 금요일 예능 나 혼자 산다 275회 20190104


이번주 나혼산은 2018 mbc 연예대상 시상식 준비 과정 및 멤버들의 소감 뒷이야기였음 ㅋ

지난 작년 시상식 특집편도 웃겼는데 이번 2018 시상식 편도 레전드인듯 ㅋㅋㅋㅋㅋ

한혜진 달심 분장 공약 ㅋㅋㅋㅋㅋ



그 누가 달심을 깨웠나! 이것이 바로 달심 파이어♨


쿨하다ㅋㅋㅋㅋㅋ 나름 모델인데ㅠ ㅇㅈ

정성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싱크로율100%

차마 반바지랑 웃장은 못 깠다나 ㅋㅋㅋㅋㅋ

몰해도 간지 모델 메이크업 이뿌다

모델이라 그런지 저리 해도 멋있네 올빽이 왜이리 잘어울려
달심도 달심이지만 일얼이 큰일했다ㅋ

멋진 나 자신에게 치얼스...☆ (Feat, 스포츠 양말)

귀안84 진짜 날것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꼽사냥꾼

기안84 꾸미니까 멋있다

연말 시상식 대비 맞춤 정장 하러 온 기안84 ㅋㅋㅋㅋㅋ

헤어스타일 그대로 유지해주세여 멋있어여

귀안84 자기가 머리 막 자르지 말고 미용실가서 예쁘게 자르지ㅠㅌㅋㅋㅋㅋ

머리 잘감아도 두피가 약하면 비듬 생길수있는거 아닌가?? 난 이해해함 ㅋㅋㅋ
기안 미용실즘가 제발ㅠㅠ
개업식날 시장서 기안84가 신었던 신발이 구찌다. 온라인 최저가가 70만원이다. 방송은 방송으로 즐겨라. 기안84 자기한테 돈 잘쓴다.
구려 샴프가 두피에 안맞아서 비듬 생기는경우 많음
나의 결혼 원정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역시 나래짱ㅠㅜㅜㅜㅜ 드립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녀의 매력은 무기징역 ※치명미 폭발한 '죄니'※

박나래 노메이크업 쌩얼 제니 솔로 리허설 무대 영상 ㅋㅋㅋㅋ

이 영상 킬포 성훈이 다정하게 귀엽다 해주는 거ㅎㅎ 관객석에 있는 관계자표정ㅋㅋㅋ

나래를 칭찬하는 이유가 4%의 최악의 시청률로 폐지될 위기였던 나 혼자산다를 14%까지 끌어올렸음. 박나래 섭외 안 시켰으면 데이투데이투,곱창열풍도 못 일으키고 폐지되었음. 바보전쟁 출연할때 부터 뜰 것이라고 생각했다. 이영자 선배님의 대상수상을 계기로 나혼자 vs 전참시 팬들간의 감정싸움이 시작되었네! 이것 참 씁쓸하구만! 그래도 나는 나 혼자가 최고야! 내년에는 대상이라도 줍시다! 제발!

19년도에는 진짜 나래 대상 줘야함.... 예쁘다 박나래코기!!!


자 이제부터 작업 시작합시다! (ft,식사는 가볍게)


가볍게 쌈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박나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상식 탄수화물 안먹는다고 밥은 빼고 쫄면 삼겹살 쌈으로 싸먹는 클라스 ㅋㅋㅋㅋ

제니를 만들어보고 안되면 죄니로 가는거랰ㅋㅋㅋ

배달 쌈밥 맛있겠다...ㅠㅠ 어디꺼지ㅠㅠㅠㅠ

노래끝나고 핀빼지 안한게훨씬 이쁜데 아쉽

ㅋㅋㅋㅋㅋㅋㅋㅋ언니 턱관절 괜찮아요?

2018년 마지막 눈(?) 몰고 가는 흰눈84 @_@

원래 머리 제대로 안말리면 마른 비듬 생기더라구요 ㅋㅋㅋ 머리 잘 말려야돼요!!!

성훈 보는 영상마다 나래한테 괜찮아 귀여워 너 예뻐 해주네... 쏘스윗

나혼산 기안84 비듬 브금 터보 white love 삐쥐 실화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 하늘을 봐~~ 하얗게 눈이 내려어와아~~
엘리베이터 속 최대피해자:카메라감독님 ㅋㅋㅋ
왜 하필 또 저날에 비듬이 많은곀ㅋㅋㅋㅋ
오자마자 나래한테 전화하는거 무엇ㅋㅋㅋㅋㅋㅋㅋ
자연스럽게 박나래에게 전화해 헤어 메이크업 받는 기안84 ㅋ
대기실같은게아니라 나래스텝이그냥해주는듯.. 앞에영상보면 대기실이름 박나래만적혀있음
편집이 개웃기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언 머리 터니깐 흰눈 내리는 영상 좀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흰눈84ㅋㅋㅋㅋ

기안팔십사 머리 안 말리고 모자 써서 비듬 생긴건가

사람들 있는데서 머리 저렇게 터는거 극혐인데 엘리베이터는 무슨죄야
기안84님2016년엔 패딩입고가고2017년엔 패딩안입고 정장입고2018년은 정장챙기고 메이크업빼놓고 안했네요ㅋㅋ점점 나아지고있는 남자ㅋㅋㅋㅋㅋ2019년 연예대상엔 정장과 헤어메이크업 다 잘하고 나타나지않을깡ㅋㅋㅋ
민폐 안끼친다고 정장이며 양말도 챙겼다는데 다음부터는 헤어도 알아서 하고오자. 나래님 믿고 안하고 온거자나요. 숍에서 디자이너 출장와서 해주는거 같던데 분명 기안84비용은 나래님이 줬을것임. 통화끝나고 나래님 하는 말보니 전처럼 좋은 맘으로 퍼주는것에 한계 느낀듯싶음
출장디자이너 아니고 같이 다니는 스탭들임. 스탭들한테 미안하니까 더 저렇게 말한 것 같은데
저도 느낌.... 첨부터 헤어 안 할 생각이었음 거절했겠지 미리 부탁한거든 아니든 민폐맞음

※생방송 고위험군※ 모두가 응원하는 기안84 인터뷰

진짜 가족처럼 다들 걱정하고 서로 위하는게 보여서 너무 좋았음 ㅠㅠ 특히 이시언씨가 진짜 애정하는게 보임 ㅠㅠ

마이크 뺏는거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안과 충재로 표가 갈려서 아쉽ㅠ 표 안갈렸으면 진짜.. 2년 연속 커플상도 가능했는데 ㅡㅡ;
아니 방송으로 볾땐 몰랏눈데 나혼산에서 보여주는 영상 보니깐 기안 개 웃기넼ㅋㅋㅋ

불현듯 스치는 작년 '제주도 수도 사건' 올해는 과연?!

달기남매 한혜진과 시상식 수상자로 나오는 기안84 ㅋㅋㅋㅋ

현무형 혜진누나 기안 챙겨주는거 훈훈해죽음

진짜 다들 진심으로 걱정하고 챙겨주는게 넘 보기좋고~기안님 이번에는 손가락세기였닥ㅋㅋㄲㅋ 나혼산짱

와 한달심이 잘햇다고 말해주고 한혜진니 전현무 쳐다봐주고 전현무가 기안보고 잘했다고 제스처 해주는거 보고 멋잇더 생각햇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회성이 생겨요ㅋㅋㅋㅋㅋㅋ 역시 기안 꾹꾹이 인사

기안생방조마조마

기안 데리고 시상하는거 보면서 한혜진 ㄹㅇ진행 잘하는거 새삼 다시 느낌 달심이 계속 기안 다독여서 편안하게 안정시키고 기안멘트 정리해주고 진행 잘함

제주도수도가 어딘지아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드립에 강한 기안ㅋㅋ 그래서 라이브도 꿀잼인듯 이쯤되면 방송사에서도 일부러 상주는역할 맡기는듯 어디로 튈지 모르네 ㄷㄷ

아슬아슬한 기안84의 수상 소감 (수습 불가 @_@)

내 갈길 간다 티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 웃기기도너무 웃긴데 ㅋㅋㅋㅋㅋ또 아직 공황장애 때문인지 약먹는 기안 짠하고 시상식내내 격려해주는 멤버들 정말 감동..!! 오늘편 감동+재미 다잡음!
저렇게 추면 누가알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현무님 챙겨주시는거 훈훈 ㅠㅠ

노력합시다 겸손합시다 거만하지맙시다ㅋㅋㅋㅋㅋㅋ

불리기 전에 공황장애 약먹는거ㅠㅠ안쓰러워...기안 시상도 하고 수상소감하느라 수고했어요

진짜 역대급 영상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안 하드캐리햇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feat. 정적ㅇㄴ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진짜 빵빵 터진다!!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 갑분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축하해요 기안84님!!

진짜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대체불가 캐릭터 저건 누가 대본써주고 시킨다고 되는게 절대아님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이 영상은 댓글을 안 달라고 햐도 안 달 수 없는 영상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쩌 역대굽 웃기뮤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안84님 짱이예요ㅠㅠㅠㅠㅠㅠ
웃기긴 한데 박성광은 졸지에 걍 병풍 되어버렸네...ㅋㅋㅋ 같이 수상하는 박성광에 대한 예의가 없는 나혼자산다 맴버들

웃음과 눈물을 같이 선사해준 진정한 예능인! '수고했어 나래야♡'


나혼산 제작진이 박나래에게 주는 대상 헌정 영상 ㅋㅋㅋㅋ

이 영상 하나로 모든 것이 설명된 듯나래 언니는 진정한 올해의 예능인이다

보는데 눈물이 다 나네...방송인이라는게 참 힘든 감정노동 직업인데 그 가운데서도 돋보이는 박나래님...시청자들에게 정말 큰 힘이 되어줘서 감사합니다! 비록 상으로는 보답받지 못했어도 박나래라는 존재는 상으로는 계산할 수 조차 없는 가치에요...! 앞으로도 행복하고 오래오래 방송생활 하셨으면 좋겠어요!!!

내가 다울었어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ㄹㅇ 펑펑 운거보고 이렇게 이입된 적도 처음 아진짜 다시 봐도 아쉽고 언니가 한 활약들 다 본 사람으로써 너무 감동이네요 끝까지 화이팅해요

T제작진, 나혼산 회원들, 한 해 동안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서로가 서로를 아낀다는게 느껴져서 감동이었어요. 특히 나래님 헌정영상에서 저도 울컥해서... 울었네요. 나래님 올해 정말 수고 많으셨고 저를 포함한 많은 대중에게 웃음과 감동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상을 떠나서 정말 최고의 예능인이에요. 상에 대한 부담감을 또 주고 싶지는 않네요. 정말 수고하셨고 앞으로도 응원하겠습니다. 박나래 화이팅!!!
이런댓글 처음이다..ㅎ S본부처럼 대상이 말도안된다!이런건아니다. 전참시도 즐겨봤던 프로이고 올한해 화제성도 뛰어났으니 인정한다. 그치만 공동수상이 그렇게많은와중에 공동대상을 줬어도 누구하나 욕할사람없었고, 그게아니다면 최소 최우수상은 줬어야한다. 내가 알고있는 연예대상시상식이 맞다면말이다. 올해의 예능인상 그런 덤으로 주는거같은 상하나 덜렁주고 끝날줄 정말 생각도 못했고 의아했다. MBC 보란듯이 ''확~ 나혼자산다에서 하차해버리세요''하고싶으나 박나래가 없으면 지금처럼 챙겨볼꺼같지않고 지금멤버들이 너무좋아서 차마 그말을 못하겠다ㅜ.ㅜ 정말 MBC는 반성해야하고 나래씨는 속상하겠지만 팬들과 시청자들을 생각해서 앞으로도 더욱더 밝고 건강한웃음을주길 바랄뿐이다.
2019년 첫 눈물은 나혼자산다 박나래와 함께.2018년 박나래씨 너무 수고 많으셨어요!!!!! 나혼자산다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