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올리브 새 예능 모두의주방 1회 - 아이즈원 사쿠라 X 강호동 광희 이청아 곽동연

by 뱀선생 2018. 12. 30.
반응형

[뱀선생] 올리브 새 예능 모두의주방 1회 - 아이즈원 사쿠라 X 강호동 광희 이청아 곽동연


올리브 채널 토요일 예능 소셜다이닝 모두의 주방 1화 20181229

출연자 강호동 이청아 광희 곽동연 아이즈원 사쿠라 출연.


올리브 채널에서 연말을 겨냥한 따뜻한 힐링 예능 파일럿 프로그램.

소셜다이닝이라는 컨셉으로 모르는 사람끼리 만나서 같이 요리하면서 대화하고 밥 먹는 프로그램.

진짜 2018년 연말 겨울에 어울리는 프로그램인듯 ㅋㅋㅋㅋㅋ

강호동이랑 광희 두 예능인이 중심으로 웃음과 인터뷰 진행을 담당함 ㅋ

약간 연예인끼리하는 강식당 + 한끼줍쇼 느낌 ㅋㅋㅋㅋ 정규 편성 됐으면 좋겠다~


WELCOME!

소셜다이닝 [모두의 주방]



혼밥이 지겨운 사람,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싶은 사람,

색다른 요리를 먹고 싶은 사람,

따뜻한 저녁 식사를 꿈꾸는 사람,


누군가와 소통을 원하는 모두가 꿈꾸던

소셜다이닝 주방이 열린다!



나만의 특별 레시피와 먹팁,

누군가와 공유하고픈 요리, 

요즘을 사는 우리 이야기로 맛있게 꾸며질 [모두의 주방]!



어떤 요리라도 괜찮아!

인생의 한 조각을 공유하고 마음을 나누는 

<모두의 주방>으로 오세요~!



강호동X사쿠라의 리얼 첫만남 공개! "얼굴이가(?) 귀여우니까"


호동꾸라 케미 너무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고만 있어도 절로 미소지어짐ㅋㅋㅋㅋㅋㅋㅋ

얼굴이가! 얼굴이가! 귀여워 ㅋㅋㅋㅋ

긴가민가하는거 너무 귀여워ㅋㅌㅋㅋ 자기소개하는것도 너무 귀여워

방송 너무 재밌어요. 정규편성 기대할게요. 사쿠라 너무 이쁘다 ㅠㅠ

얼굴이가 귀엽데 ㅋㅋㅋㅋㅋ

올만에 정말 힐링되고 재미있는 방송 본거 같네요....정규편성 프로가 아닌게 아쉽네요 꼭 정규편성되길 빌게요
사쿠라가 지금 호동이 아저씨랑 만난게 다행 ㅋㅋㅋ 예전엔 진짜 힘쎄고 강한 스타일이어서 자칫하면 스타킹 일본인 주인공이었을듯 ㅋㅋㅋ 개인기하고 노래했어야 될뻔 ㅋㅋㅋ 근데 요즘은 동네 친절한 아저씨 스타일이라 ㅋㅋㅋㅋㅋㅋ 둘 캐미 좋았음 ㅋㅋㅋ 정규되서 고정으로 호동광희사쿠라 외 3명씩 게스트오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와 사쿠라 한국말 엄청 늘었네
이승기 형 오빠 이야기하다 서로 어색해지는 거리 ㅋㅋㅋㅋㅋ

곽동연이 일본어 하고 사쿠라가 통역을 하는 신기한 풍경ㅋㅋㅋ

곽동연 너무존잘인데 ㅠㅠ 사춘기메들리 진짜 잘봤었음

사쿠라보려고 왔는데 이야... 배우는 배우다 ㅋㅋㅋㅋ 목소리도 외모만큼 좋네 ㅋㅋㅋㅋㅋ 오늘 출연한 5명 모두 좋았음. 소소한 방송스타일 좋다. 정규편성 ㄱㄱ
호칭정리하다가 강호동님 보고 옵..?ㅋㅋㅋㅋㅋㅋ
사쿠라는 98년생으로 21살이에요..!
아 친구에요? ㅋㅋㅋㅋㅋ

분량 다 내꺼야~!! 무도에선 못한 분량 욕심내는 광희

영상 제목이 너무 씁쓸해ㅋㅋㅋㅋ 팡희형 전역했으니 다시 활약하자!

광희는 군대 갔다와서 더 재밌어졌네 ㅋㅋㅋㅋㅋㅋ
이 예능 너무 좋다 오랜만에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
전역하자마자 많이 나오는 이유를 이방송보고 깨달음 ㅋㅋㅋ 광희 예능 잘하네 ㅋㅋㅋㅋ 폼 유지 기가막히네 ㅋㅋㅋ 군대갔다오면 적응 좀 텀이 있는데 ㅋㅋㅋㅋ 왜이리 잘해 ㅋㅋㅋㅋㅋ 정규편성 되면 고정해도 될듯 ebs요리방송출신이자너 ㅋㅋㅋㅋ

강돈까스는 잊어라! 패티 장인 강호동 나가신다~

강식당 메인메뉴다 ㅋㅋ

정호영 셰프에게 배워왔다는 쌈박스테이크. 3단 함박 스테이크 클라스 ㅋㅋㅋㅋㅋ


서로의 혼밥 레벨 겨루기! 과연 혼밥 레벨 TOP은??


 배고픔이 눈치를 이겼네ㅋㄱㅋ

사진가 색깔도 없어요 ㅋㅋㅋㅋㅋㅋ

새벽에 혼자 차몰고 나가 감자탕 집에서 혼밥하니까 문득 내가 나를 이만큼 사랑한다고 생각했다는 이청아 ㅋㅋㅋㅋ

여배우 스웩 ㅋㅋㅋㅋㅋ


사쿠라가 밝히는 프듀48에 지원한 이유! (ft.영상편지)



[레시피] 자취만렙 사쿠라의 '꾸라돈'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