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2018 mbc 연예대상 이영자 박나래 전현무 한혜진 수상자 및 특별무대 영상

by 뱀선생 2018. 12. 30.
반응형

[뱀선생] 2018 mbc 연예대상 이영자 박나래 전현무 한혜진 수상자 및 특별무대 영상


2018년 12월 29일 토요일 오후 08:50에 진행된

2018 MBC 방송연예대상.


요즘 원탑 예능이라 할 수 있는 나혼자산다 박나래 vs 전참시 소떡소떡 먹방 열풍 이영자의 대결로 방송3사 중에 가장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시상식이였음 ㅋㅋㅋㅋ

2018 엠비씨 방송연예대상 수상 결과


대상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올해의예능프로그램상 나혼자산다

올해의예능인상 이영자 김구라 전현무 박나래

최우수상 나혼자산다 이시언 한혜진 / 궁민남편 차인표 / 전지적참견시점 송은이 / 라디오스타 윤종신

우수상 박성광 / 기안84 / 진짜사나이300 김재화 / 차태현 / 김소현

베스트엔터테이너상 성훈 / 유병재 / 섹션TV연예통신 이상민 / 대장금이보고있다 권유리 신동욱

인기상 전참시 송성호 유규선 임송 강현석

베스트팀워크상 궁민남편 팀

베스트커플상 전참시 박성광 임송

MC상 복면가왕 김성주

특별상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PD상 진짜사나이300

올해의작가상 이소영 여현전 김세윤

특별상 이진 이철용 신채이 장용

신인상 감스트 강다니엘 화사 승관 미나


이영자, '2018 MBC 방송 연예대상' 수상!


이영자 대상 수상 및 소감 영상

나래누나 얼마나 더 웃겨야 대상 받을까요...

이영자님 대상 정말 축하드려요 영자님 대상 받으실때 눈물 그리고 수상소감 정말감동이네요 ㅠㅠㅠㅠㅠㅠ 앞으로 꽃길만 걷길 바랍니다 ⚘⚘

나래누나 2018 한 해 열심히 해온거 모두 알고 있습니다. 혹시 대상 못받으셨다고 상심 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또한 대상 받으신 이영자씨 이번 전참시 통해 광고도 많이 찍으시고 먹거리 붐을 일으켰죠. 올 한 해 화제성 TOP이셨죠. 많은 후배들이 눈물을 훔치고 존경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는게 아름다웠습니다. 누가 받아도 이상하지 않은 좋은 선후배 경쟁이었어요. 이영자씨 대상 정말 축하드리고 우리 나래 누나 내년엔 꼭 대상 받을 수 있길 바라겠습니다!

그래도 스브스에 비하면 수천만배 납득은 됌. 프로그램 화제성이란게 있으니. 그래도 엠ㅂㅅ이 박나래 노예처럼 써먹었으면 공동수상이라도 해주지 그랬냐... 예전에는 걍 막찍어주고 무도는 팀 전체 대상이라는 듣도보도못한짓도 하더만 이번에 공동수상 줬으면 그나마 역대 공동수상중에서는 가장 납득할만한 수상이었을건데 약간 아쉬움. 물론 스브스보다는 수천만배 낫다.

나래 언니 트월킹 하면서 대상소감 하는거 보려고 봤는데... 너무 속상ㅠ 나래가 대상이다!ㅠ

김구라 말처럼 차라리 공동수상하지

이영자가 받아서 화나는게아니라 박나래가 못받아서 화남

솔직히 이영자 받을만 했다고 보는데 왜 이렇게 난리야. 전참시 하드캐리했고 세월호 편집때문에 프로그램 없어질뻔한거 이영자 마음 돌려 세워서 다시 시청률 끌어올렸는데


나 혼자 산다,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 수상

나혼자산다 팀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 수상 및 소감 영상

아 ㅠㅠㅠ 나래언니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한텐 언니가 대상입니다 ㅠㅠ 나혼자산다 사랑해요

도대체 나래언니는 얼마나 열심히 해야 대상 주실건가요ㅠㅠㅠㅠㅠ 올해의 예능인상을 이러려고 준건가...

작가님 말씀하시는데 제작진분들 진짜 고생 많았겠다 라는 생각이 드네요 ㅠㅠㅠ 나래언니 컨디션 안 좋은데도 전혀 티 안 내고 한 것도 대단하고 ㅠㅠ 뒤에서 울먹이는 멤버들보고 울컥하네요 ㅠㅠㅠ 나혼자산다 모든 멤버분들 축하드려요

내 마음의 대상은 박나래다 시상식들 하나같이 왜 다 이모양임? 활약은 나래가 더 빛났는데 어리다고 그러는거냐? 제대로 된게 없네

대상도 그렇고 최우수상도 송은이 차인표 두분이 받는걸보면 경로우대인가 싶을정도네요...물론 다 좋은분들이지만 활약한걸로만 보면 최우수상까지는 아닌것같은데..

ㅋㅋㅋ이거 쓴 애 급식인게 확실하다 이영자도 대상자격 충분했다 현실부정 ㄴㄴ


송은이-한혜진, '버라이어티 여자 최우수상' 수상


한혜진 최우수상 수상 장면 및 소감 영상

전현무와 불화설 등 기레기 및 네티즌 악플러를 저격하는 한혜진 수상소감 ㅋㅋㅋㅋ

한혜진 너무 멋있다.. 둘이 안 헤어 졌다는걸 본인이 밝혀 버리네 ㅋㅋ 뭐든 기레기들이 문제야...

한혜진은 작년도 그렇고 수상소감이 참 깔끔하고 좋다^^은이언니더 너무 축하해요~~

대박 속시원ㅋㅋㅋㅋㅋ 걍 냅둬라 이제 좀
다음주 밥블팀 대박 분위기 좋겠당
크으 한혜진 말 한마디에 애정전선 이상없는거 확인사살 시키네ㅋㅋㅋ멋지다
한혜진 성격상 저런 공식적인 자리에서 애정표현 안할 성격인데 하도 둘사이 가지고 말이 많으니 확인시켜줄겸 언급한거 같음
한달심 수상소감 겁나 멋지네 둘 사이 찌라시 쓴 기자들한테 사이다를 먹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번리액션해도 한번 표정안좋으면 헤어졌다고 얘기하는 일부 네티즌들한테도요.
둘이 투샷ㅋㅋㅋ 장신과 단신이네요 ㅋㅋㅋ 한혜진 중간에 키 맞춰주는거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올해 한혜진씨 너무 웃겼음
축하드려요ㅜ달심 수상소감봤듯 이쁘게 사귀는데 일부 악플러들땜에!!!!!!!은이님 26년만 첨이라니..엠비씨..다들축하드려요
송은이 수상소감에 왜 내가 눈물나지 ㅠㅠㅠㅠㅠ 진정성 그자체.


전현무, '올해의 예능인상' 수상


전현무 수상 장면 및 소감 영상

재석이형이 없으니까 뭔가 아쉬움....

한혜진 전현무랑 헤어졌다는 찌라시 바로 종식 시켜버리기 ㅋㅋ

한혜진씨 말 한마디에 결별설 종결 ㅋㅋ

아나운서 였던게 전혀 생각안날정도로 참예능인으로 거듭난 전현무씨 응원합니다 ㅋㅋㅋㅋ

프레디 무큐리 하드캐리ㅋㅋㅋ저 사람좋은 웃음 너무 좋앜ㅋㅋㅋㅋ전회장님 축하드려요❤

둘이 안헤어졌는데 주위사람들이 왈가왈부하지 맙시다 좀

대상아니더라도 회식자리에서 무큐리 입어주사면 안되나요ㅠㅠ

에오 에오~ 라디오가가 전회장님 축하드려요~! 무큐리 못잊어..ㅜㅡㅜㅋㅋㄱㅋㅋ

악ㅋㅋㅋㅋㅋㅋ 브금 센스ㅋㅋ 감사합니다랄라라랄라랄ㄹ ㅋㅋ얼~롸잇!나혼산의 유종의 미를 거두게 해준 전현무 예능인상 축하해요 ~!

ㅋㅋㅋㅋ 무큐리 한달 전에만 했어도 대상 가능했을지도 모른다고 드립치는 전현무 진행 ㅋㅋㅋㅋ


박나래, '올해의 예능인상' 수상


한혜진이 등토닥해주는거ㅜㅜㅜ 나혼자산다는진짜가족같아ㅜ

올해 나혼자 산다 꼭 무도가 엠비씨 간판일때 찬밥신세 받는것처럼 비슷함 지금... 프로그램상 나혼산주고 나래언니 대상 가즈아

나래코기 최고!!!!! 대상도 주세요

이 상 올해부터 신설된거 같음ㅜ작년까지는 유느님 대상 못탓을땐 항상 빈손으로 갔는데ㅜㅜ어제의 여파가 큰듯..이렇게 일단 대상 후보들 다 상하나씩 받으니 좋은거 같네여~나래님 축하드려영!

이영자,'올해의 예능인상' 수상

대상도 아닌데 대상받은듯 감격스러워하며 상 받는 에티튜드부터가 멋짐

축하드려요..근데 올해의예능인상이 대상이랑 무슨 차이인지..

이영자씨가 박나래씨를 잘하는 후배라고 아끼는 모습이 진심으로 느껴져서 감동이였음
박나래씨보다 더 잘나가는건 나이와, 몸무계 밖에 없단말씀에 후배를 아끼는 마음이 깊게 느껴 졌습니다. 예능인상 축하드립니다^^
이영자씨 인성 최고!!!! 박나래님 칭찬해주고 벌써 회식 예약한 클라스

김구라,‘올해의 예능인상’수상

대상들 다 하나씩 주는거라고 ㅋㅋㅋ 근데 엠비씨에서 유재석 안보이니 뭔가 서운하다 ㅠㅠ

대상후보에 오를 정도로 활약해준 예능인들 상 하나씩 챙겨주는데 스브스는..

상챙겨주는것도 그거지만 다같이 후보들 한번에 끝내는게 아니라 단독으로 빛나게 상주고 또 소감도 듣고 또 차분히 인터뷰도 한게 정말보기좋더라 대상 못받아도 덜 서운할 대상후보 우대서비스! 아이디어 좋단말이지!
대상 후보들 이렇게 주는거 괜찮은듯 다들 고생했으니까 옆집 SB*랑 다르고 좋네
김구라 mc그리 수상소감 웃기네ㅋㅋㅋㅋ 그래 대상후보들 하나씩 챙겨주는거 좋은듯 빈손으로 가는것보다
김구라 뭐 거의 MBC 간부급 포스ㅋㅋㅋ 큐시트봤대 ㅋㅋㅋㅋㅋㅋㅋ

기안84-박성광, '버라이어티 남자 우수상' 수상


2년 연속 생방송 전국민 갑분싸 만드는 기안84 수상 장면 및 소감 영상 ㅋㅋㅋㅋㅋ

ㅋ기안 정말ㅋㅋ 야생 그대로의 모습으로 이야기하는게 진짜 너무 웃김ㅋㅋㅋㅋ 준비해온것 읽고있는데 긴장해서 목소리 커지면서 지르는데 기안답닼ㅋㅋㅋㅋㅋㅋㅋㅋ 소감 끝날것 같은데 안끝낰ㅋㅋㅋㅋㅋ

송이 매니저 왜 오열해요ㅠㅠ 수고하셨습니다.

기안 수상소감 나혼산 개업식때 그 소감이랑 데자뷰인데ㅋㅋㅋㅋㅋㅋㅋ

기안84덕분에 폭소ㅋㅋㅋㅋㅋㅋ횡설수설 겁나 웃곀ㅋㅋ엉뚱해서 더 웃김ㅋㅋ두분 다 수상축하드려요

기안 84님 오늘따라 비쥬얼 잘생 수트입은 모습 정말 멋지네요~ 우수상 축하드려요~ 그리고 기안님 덕분에 웃었네요 ㅋㅋㅋㅋㅋ 앞으로 꽃길만 걷길 바랍니다 ~⚘⚘

기안84 소감문 써온 거 개업식 인사말 ver.2인줄ㅋㅋㅋㅋㅋㅋㅋ 송이 매니저는 내일 아침에 눈 붇겠네 ㅋㅋㅋ 두분 다 우수상 축하드려요 :-)

기안 수트입으ㄴㅣ 얼마나 잘생겼냐ㅠㅠ 오늘이 리즈다 축하드려요

마마무의 특별 무대☆ '별이 빛나는 밤'&'Wind Flower'


대박ㅠㅠ 개사까지... 괜히 믿듣맘무가 아니다. 클라스가 다르다

따뜻한 소떡소떡이 날 홀려 진짜 가사 줄ㅋㅋㅋㅋ 무대센스 역시 bb

청룡 이후로 시상식 무대 부담될텐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나도 잘해줘서 고맙고, 노래실력은 언제나 최고다 마마무 ㅠㅠ 휘인이는 다리 빨리 낫자! 2019 마마무도 화이팅!

중간에 화사 어디갔나 했는데 특별공연하러 없었구나 .. 센스있는 가사역시 마마무 ㅋㅋ


박성광&양세형&유병재의 차원이 다른 무대 'IDOL'

양세형 춤 왜케 잘춰ㅋㅋㅋㅋㅋㅋㅋㅋ생각보다 다들 잘춰서놀람ㄷㄷ

잘추는데 그게더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 ㅋㅋㄱㄱㅋㄱㅋㅋㅋㅋ 미침ㅋㅋㅋㄱㅋㄱㅋ

유병재 키 비율 어떻게 된거야ㅋㅋㄱㅋㄱㅋ

조합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너무 잘추고.. 연습 진짜 많이했나봐ㅋㅋㅋ
조무라기 센터 양세형 ㅋㅋㅋㅋ
양세형 여기서 메댄 메보 센터롤

치명적인 매력♨ 박나래의 특별 무대♪ 'SOLO' (ft.죄니)

죄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상 가즈아

EST제니도 보고 잘한다 감탄했을듯ㅋㅋㅋㅋㅋ너무잘했다 오늘 대상 받즈아

왘ㅋㅋㅋㅋㅋ표정연기 춤 모든게 완전 죄니 그자체였닼ㅋㅌㅋㅋㅋ

아니 박나래 너무 예뻐서 놀랫고 너무 잘춰서 놀랫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니랑 콜라보 가자 ㅠㅠㅠㅠ 나래코기 졸귀

매번 무대설때 분장하시더니 무대화장하고 오르신거 너무 예쁜것같아요ㅠㅠㅠㅠ박나래 대상 가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