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594회 - 지상렬 하드캐리 김구라 잡는 담당 일진, 오랑우탄과 싸운 썰 등

by 뱀선생 2018. 12. 7.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594회 - 지상렬 하드캐리 김구라 잡는 담당 일진, 오랑우탄과 싸운 썰 등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20181205 594회 언빌리버블 특집 편

이번주 라스 게스트로 장기하 지상렬 넉살 mbc 신입 아나운서 김정현 출연.


ㅋㅋㅋㅋ 지상렬 하드 캐리 원맨쇼였음 

시작부터 오늘 분위기가 백종원 골목식당에게 시청률 진다고 ㅋㅋㅋㅋ

지상렬 레전드 짤 영상에 상당부분 오늘 라스가 들어갈듯 ㅋㅋㅋㅋㅋ

특히 김구라와 티격태격 케미 조합이 진짜 웃김



박수칠때 떠날 준비를 하는 장.얼



결혼에 항상 오픈하고 있는 지상렬 ♨

지상렬이 입담은 갑이다

사람 눈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ㄹ웃기네 ㅜㅜ ㅋㅋㅋㅋㅋㅋ

니가 임진모야? ㅋㅋㅋㅋㅋㅋ 뻔한 레퍼토리지만 웃기다

상렬이형 나이들수록 인상이 더 좋아지네요 젠틀한 느낌

근데 진짜 예전 상투머리 사자머리 할 때 사진이랑 지금 비교해보면 엄청 인상 깔끔해지심

친구 사이라 그러지 김구라 지상렬 합이 좋다ㅋㅋㅋ
지상렬형님 오늘 다터지네 ㅋㅋㅋㅋㅋㅋㅋ

폭풍,쓰나미,지진,화산 12단 콤보 토킹 ㅋㅋㅋ 민물고기 닥터피쉬 ㅋㅋㅋㅋ


김구라 담당 마크 지상렬! (견제왕 ♨)


이번화 영상 7개중에 4개가 상렬이형이네 ㅋㅋㅋㅋㅋㅋㅋ 거의 메날두급 활약

김구라 연산군 대 지상렬 맥아더의 세기의 토크 대결 ㅋㅋㅋㅋ

믿고보는 지상렬ㅋㅋ

차태현도 너무 좋지만 김구라 옆에 지상렬 앉혔어도 재밌었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 구라랑 티격태격 ㅋㅋㅋㅋ예전 신정환 생각나네

김구라 막털리네아 지상렬 겁나웃겨ㅋㅋㅋ


언어의 마술사 지상렬! (본능 충실)


지상렬ㅋㅋ뻔해도 재밌다ㅋㅋ 장례식 드립ㅋㅋㅋㅋㅋㅋ

야 니 오늘 혀에 니스칠 좀 했니??

사후 조문 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신드립ㅋㅋㅋㅋㅋㅋ

지상렬 어록사전 하나 만들면 ㅋㅋㅋ 역시 신조어는 지상렬처럼ㅋㅋ


줄임말에 질색하는 문법경찰 장기하


장얼은 진찌 국립국어원에서 상줘야되요~영어 한 마디 안쓰고 감칠맛 나는 우리말 가사 정말 잘 쓰죠

CG 핵 웃겨 미쳤어ㅋㅋㅋㅋㅋㅋㅋ 경찰봉 놓치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김구라 개웃기놐ㅋㅋㅋ 내가 문법경찰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


진정성과 장기하, (Feat. 빠지기는 빠지더라)


광고가 ㅋㅋㅋㅋ 그 노래야ㅋㅋㅋㅋㅋㅋㅋㅋ싹

결국은 페브리즈 광고 장기하 ㅋㅋㅋㅋ

와 이 동영상에 훼브리즈 광고갘ㅋㅋㅋㅋㅋ 이야기의진정성과 광고의 진정성 타이밍에 스킵을 못하겠엌ㅋㅋㅋㅋ

광고가 반가운것은 첨이네ㅋㅋ 그것도 끝까지 듣게되네 뭔 조화속이야?ㅋㅋ 잔뜩 뿌리니 빠지긴 빠지드라ㅋㅋ

페브리즈를 위해 만든 노래인가..딱이네 ㅋ


오랑우탄이랑 사투를 벌인 지상렬 (가발 한 줌...)

ㅋ 원숭이가 100개 깐대

오라무탕ㅋㅋㅋㅋㅋㅋ

지상렬이는 최소한 허언은 안한다...좀 거칠어 보이지만....ㅋㅋ

지금 웃으면서 이야기 할수있지만,, 오랑우탄이머리 잡고있는거면.. 진짜 아찔한데?? 웃긴데.. 무서움.


열정 신입의 험난한 예능 적응기 (눙물...ㅜㅜ)


이것저것 여러개 해보고 싶고약간 뜨고 싶어하는듯 근데 입열면 약간 좀 깨요

갑분싸 제조기 ㅋㅋㅋㅋ

지상렬아저씨 나가서 바람이나쐐래ㅋㅋ

마음이 앞서서 그런지 숨 쉴틈 없이 말하고 정신없음

하..진짜 이불킥감;

처음에는 너무 이상했는데 나중에 그게 캐릭터로 잡으니까 웃기긴 하더라 ㅋㅋㅋㅋㅋ


넉살이 부르는 '고백'


넉살 고백 라디오스타 라이브

역시 랩할때 멋지시다~

편하게 부르는 것 같은데 발성이랑 딕션 진짜 장난 아니다ㅜ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