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머 - 베스킨라빈스 31 알바 고인물 아이스크림 ㅋ

by 뱀선생 2018. 11. 25.
반응형

유머 - 베스킨라빈스 31 알바 고인물 아이스크림 ㅋ



와 진짜 잘 담네 ㅋㅋㅋ


이렇게 담아주면 단골되겠는데

우리동네 베라는 걍 혼종으로 담아줌


대부분 그렇지 않나? 그냥 부르는 순서대로 밑에깔고 위에 덮고 위에 덮고


보통 먹으면 잡탕맛됨 그래서먹고싶은맛먹을려고 더빨리먹는ㅋㅋ


이렇게 해달라고 말해도 못하더라. 그냥 최대한 세로로 담아달라해도 못함. ㄹㅇ 끔찍한 혼종이 되서 같이 떠먹게됨.


저렇게 담는것도 신기하네;;
숙련도가 꽤 있어야 가능하겠다ㄷㄷ

저렇게만 퍼주면 추가비용 지불할 생각도 있는데 ㅋㅋ

알바가한건지 사장님이한건진 모르겠는데 저런식으로 노력해주는거 참 좋다

이정도면 베라 종신각 시급 올려서 종신계약 가능

저정도면 매니져 시켜줘야지

베라 생활의 달인 각 ㅋㅋㅋ

저렇게 하려면 용기를 냉동고에 넣어놨다가 하면 잘됨

안그럼 하나푸고 존나 움직여서


나 베라알바했을때 저렇게만들어주고 손님이 사진찍으면 나름뿌듯했음

쟤 때문에 다른 베라 알바들 고통받겠네

베라 알바하면 손님 없을때 아이스크림 퍼먹을수있음?
베라는 모든걸 알고 있단다

근데 베라 위에 칼집은 왜 만드는거??
밥 안퍼봤냐. 그냥 툭퍼서 툭놓으면 모양도이상하고 고봉생기니까 주걱을 세로로 세워서 조금 다지는거디

저 정도면 본사 정직원 채용해서 매장 교육 전담 가능

본사방침은 그냥 아이스크림 퍼서 쌓아주는거 ㅋㅋㅋㅋ

와 샤벳류를 저렇게한다고?
어케했노 시발련ㄴ아 진짜 ㅋㅋㅋㅋㅋㅋ

알바 교육때 이렇게 해라고 함 원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픽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2픽 민트초코
3픽 베리베리스트로베리
4픽 쿠앤크
5픽 슈팅스타

와...지금 배라 알바중인데 개지리네 오늘 저렇게퍼본다나도

저렇게 주면 뚜껑 핥아먹을게 없자너 불ㅡ편

ㅉㅉ 베알못들 가서 "하프갤런 레인보우샤베트만 채워주세요" 라고 해라

저게 fm임. 종류마다 수직으로 떠야되는데 대부분 걍 막 퍼줌. 그리고 하프갤런에 솜사탕만 시키면 ㄹㅇ 패고싶음. 제일 안떠짐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40710903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