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일반인 오징어 만드는 동방신기 유노윤호 예비군 인증샷

by 뱀선생 2018. 11. 6.
반응형

유머 - 일반인 오징어 만드는 동방신기 유노윤호 예비군 인증샷



유노윤호는 예전에 20대때보다 요즘이 더 멋있어진거같음

그땐 무슨 호빠 선수마냥 머리를 해서 그런가


진짜 친절하다,, 예비군 가서 팬서비스라니 ㅋㅋㅋ

유노윤호와 오징어들 ㅋㅋㅋㅋㅋ

유노윤호 넌너무멋져

동원은 휴대폰 반납 안함?
케바케이긴 한데 요번에 가보니까 밥시간때 잠깐씩 쓰게 해주더라

연예인이 어깨동무하고 사진찍어주면 기분좋겠다
유노 왤케 멋있어졌나

유노 역시 근본갑 연예인중하나 ㅎㅎ

유노윤호 넌 너무 멋져 남자가 봐도 반하겠어 요 h유진

그래도 같이 찍은 사람들이 착하네
최근에 이시언 썰이라던가 여자연예인들 썰 보면 찍을땐 부탁 존나하면서 막상 찍어서 올릴땐 실물 까면서 지가 낫다는둥 막 그런다더만

막짤 쟤는 왜 벨크로를 전부 전사자용으로 달았대 소름 돋게
아 저게 전사자용이였음? ㄷㄷ
「현역의 '나'는 이제 죽었다..」

잘생겼는데 미담까지 있으니 더 잘생겨보임

??? : 야! 아직도 씻냐?

26사단이라던데 공격 한번 하자

우르오스 잘 쓰고 있어 형 고마워

예비군가서 오징어 만들고있네..

진짜 ㅈㄴ 잘생겻다; 저정도는 생겨야 SM에서 가수 데뷔하고 연예계에서 지금까지 살아남는건가

출처 : https://www.fmkorea.com/136878316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