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신서유기5 4회 - 강호동 전설의 육봉선생 라면 먹방쇼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8. 10. 22.
반응형

[뱀선생] 신서유기5 4회 - 강호동 전설의 육봉선생 라면 먹방쇼 ㅋㅋㅋㅋ


tvN 일요일 예능 리얼막장 모험활극 신서유기5 귀신과 함께 4화 20181021


강호동 전설의 육봉선생 다시보는 라면 먹방쇼 ㅋㅋㅋㅋ

그냥 그자리에서 오봉을 면 원샷 ㅋㅋㅋㅋㅋ

진라면 삼양라면 신라면 너구리 안성탕면


미션 시작하자마자 다 털렸어요! 웰컴 투 신서유기!


진짜 멤버들 줄줄줄 이어서 화장실가는거 졸귘ㅌㅌㅋㅋ

기상미션 첫번째로 갔다가 안재현ㅋㅋㅋ 개 털림ㅋㅋㅋㅋ 바지까지 벗겨짐ㅋㅋ

나피디님 신서유기 10까지 해주세오ㅠㅠㅠㅠㅠ 요즘 너무너무 꿀잼


구美가 깨어난다+_+ OB대YB 3 3 전쟁 시작


예전 피디님 인터뷰에서 은지원이 게임에 흥미를 보일 것인가가 기준이라고 하셨는뎈ㅋㅋㅋㅋㅋㅋ성공하신듯 그런데 왜 다음주죠 왜죠

구미 미친자 은지원 내 이름을 못 쓰는데 왜 남 좋은 일을 시킵니까? 무조건 빨간종이 2장 ㅋㅋㅋㅋ


외국에서 아무것도 모르고 음식 주문하면 생기는 일.mp4


홍콩 1위 맛집 식당 쌀국수 먹으러 갔는데 국수 면은 빼고 ㅋㅋㅋㅋ

강호동은 다 소고기 골랐는데 토핑은 빼고 ㅋㅋㅋㅋ

미노 선택하는것도 귀여움ㅋㅋㅋ제일 좋아하는 숫자 493년생이라서 9번 3번ㅋㅋㅋ

다 잘골라서 국물은 송미노가 젤 맛있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까비ㅋㅋㅋㅋㅋㅋ

송민호 부대찌개행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존웃ㅋㅋㅋㅋㅋㅋ오늘 레전드ㅋㅋㅋㅋㅋㅋ아니 굿수먹으러왔는데ㅋㅋㅋㅋㅋ면은 빼주세요


여러분 얘네 또 싸워요...진짜 싸우는거니까 오해하지마세요^^


남자들 승부욕 또 게임하다가 발끈 난장판 잼 ㅋㅋㅋㅋ

매회마다 진짜ㄹ로 싸웤ㅋㅋㅋㅋㅋㅋㅋㅋ 싸우는데 은지원 이수근 죽은 또 척척 맞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싸워요 자막이 더 웃겨 ㅋㅋㅋ 근데 은지원 자기 노래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는거같애 ㅋㅋ 커플이라고... ㅋㅋㅋ 졸귀 ㅋㅋㅋ

 화면 조정시간 편집 겁나 웃기다고ㅋㅋㅋ 샬라라둠바ㅋㅋㅋㅋㅋ

송민호 예리해 ㅋㅋㅋㅋㅋ 잘잡아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믈리에 강호동! 라면을 구별하라!


신서유기 진짜 너무 재밌음 ㅋㅋㅋㅋㅋ 고3의 찌든생활에 삶의 활력소 같은 예능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첨엔 다 먹어보고 맞히는건줄 알고 쉽겠네 했는데 육안으로 맞히는거였다니 ㅋㅋㅋ너구리랑 신라면 빼고나머지 세개는 겉으로만 보면 비슷해서 헷갈렸을텐데 ㅋㅋ

쓸데없이 고퀄 실험영상 ㅋㅋㅋㅋㅋ
이게 뭐라고 이렇게 긴장되짘ㅋㅋㅋ진짜 화면 뚫어지듯 보면서 가족들이랑 엄청 회의했어욬ㅋㅋ
1박2일에서 6봉하던개 엊그제같은뎈ㅋㅋㅋㅋ오랜만에 본다 강호동 라면먹방ㅋㅋㅋㅋㅋ
이거 보면서 내가 도전하는것 마냥 동생이랑 같이 엄청 고민함ㅋㅋㅋㅋㅋ 몰입도 최고ㅋㅋㅋㅋ
시식하시는 라면 육봉 강호동선생ㅋㅋㅋ

이 긴장감 무엇? 육봉 강호동 선생을 믿습니까?

세레모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피오종잇장같구나,,,,,,

라면종교인갘ㅋㄱㅋㅋㄱㅋㅋㅋ편집미쳤닼ㅋㄱ

믿습니다!!!! 캉호나시!!!

마술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육봉매직

쓸데없이 긴장감 대박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

라믈리에 6봉 미션수행중에 은요물 라면스틸ㅋㅋㅋ자연스럽더라ㅋㅋㅋ

강호나시의 세레머니에 파랗게 질린 피오나

피오 들어서 풍차마냥돌리는거 너무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당황한 피오도 너무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


소리질러! 강호동의 오봉 라이브


 청바지 진라면 ㅋㅋㅋㅋㅋㅋㅋㅋ

입으로 먹고 귀로 먹고 눈으로 먹는 강호라면은 1인분이 5봉입니다

오봉라이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면들어가는게 흡입력이 장난아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강호면 선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진짜 한봉이 두젓가락이면 끝나네
소리질렄ㅋㅋㅋㅋㅋㅋㅌ강호동 세리머닠ㅋㅋㅋㅋ

청바지 jean라면 삼 라면 라면 안성시 라면 (노 너구리 라쿤)라면

도전하느라 면이 불었는데도 강호동 먹는거보니 개맛있어보임ㅠㅠㅠㅠㅠㅠ 아 라면 먹고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