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아이유 이준기 편 1부 최고 시청률 기록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8. 10. 21.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아이유 이준기 편 1부 최고 시청률 기록 ㅋㅋㅋㅋ


jtbc 토요일 예능 아는 형님 150회 20181021

이번주 아형고 게스트로 이준기 아이유 출연.


아이유 이준기 나오니까 시청률 공약에 2회분 가자고 했는데

진짜 6%를 넘어 7.3퍼센트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에 2회분 녹화 ㅋㅋㅋㅋ

이수근 드립 아이유가 데리고 온 덜덜이 치고는 좀 쎄네 ㅋㅋㅋㅋㅋ

덜덜이 뜻 자막 ㅋㅋㅋㅋ 아이유가 불러서 나온 아이유의 친구를 귀하게 부르는 말 

입학신청서 주기 전에 이미 한시간 방송 분량 채움

진짜 서장훈이 말한 아무나 못 먹는 고기집 예약 해주려나 ㅋㅋㅋㅋㅋ

아이유 소격동 서태지 선배님, 이준기 친구 주지훈 출연 추천

아이유 콘서트 앵앵콜 2시간


10시간 동안 침묵했던 아이유(!) 또 등장한 호동이 피해자♨


10시간 동안 녹화하면서 

아이유에게 한마디도 시키지 않은 호동이! 

그 일 덕분에 마음다짐을 하게 된 아이유

강호동 피해자ㅋㅋㅋㅋㅋㅋ 진짜 특집으로 강호동 피해자 101 가자!!

아형에서 아이유를 볼 줄이야 ㅠㅠㅠㅠㅠ지은 언니 너무 이뻐요 ㅠㅠㅠㅠ

아이유 교복도 어쩜 저리 찰떡ㅠ

아이유 좋은날로 뜨기 전까지 철저히 개무시했다는 강호동 ㅋㅋㅋㅋ


핵인싸 희철이가 어려운 이준기 "정치적으로 너무 힘들어^^"


미쓰라 진 결혼식 뒤풀이에서 만났던 준기-희철 

하지만 말 좀 할만하면 떠나는 희철이에 

가까이 다가가기 힘들었다는 준기

중간에 에픽하이 미쓰라진이 빠른년생이라 나이 호칭 때문에 서로 어색한 사이였다는 이준기 김희철 ㅋㅋㅋㅋ

이준기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완전 동안페이스

ㄹㅇ 병지컷 찰떡이다 진짜 병지컷을했는데 외모가 더 빛나냐 ...

와 둘다 나이가 82 83년생 ㄷㄷㄷ


[미니 콘서트] 잠든 감성을 자극하는 아이유의 '밤편지' ♪


아형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늘 그리운 아이유의 '밤편지' 

녹음해서 개인 소장하고 싶은 음색!


가을 목소리 소유자 아이유의 '가을 아침&너의 의미'♪


가을에 딱 맞는 음색의 소유자 아이유가 

들려주는 '가을 아침'과 '너의 의미' 

(역시 음색퀸) 음원 그대로 들은 느낌~@_@

민경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다 진짜 센스쟁이

경훈님 에이핑크 뉴페이스 춤 때도 그렇고 적절하게 잘 끊어주시넹ㄷㄷ 자상하고 센스있네여ㅋㅋ

가을아침 너무 청량하고 요즘 딱 듣기 알맞은 노래인듯

아이유 무반주 라이브 미쳤다 T유애나로써 항상 자랑스럽다 아이유


[영고준] 석류의 늪에서 빠져나올 수 없는 준기...휴=33


아이유의 히트곡이 끝난 후 

준기에게 온 히트곡 요청 

전국을 강타했던 석류송을 

부끄러워하며 열창하는 준기

조성모의 매실과 이준기의 석류는 레전드

영고준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석류송 모르는 사람 없었음

와추억이다ㅜㅜㅜㅜ초딩때 맨날부르고다녔는데

석류음료 지금도 동네마트에서 3캔에 천원주고 잘먹고있음

울프컷 이준기 김희철 ㅋㅋㅋㅋㅋ


'허벅장단' 폭격에 무너진 아이유x이준기 "뭐..뭐야?;;"

아는 형님 대표 장단인(?) 수근의 '허벅 장단'에 

"뭐..뭐야?" 신기하듯 바라보는 아이유와 이준기 

'장단+노래' 2단계에 무너진 두 사람

인간 문화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준기나오길잘했네ㅋㅋㅋㅋㄱㅋㄱ서로잘살림

이수근 ㄹㅇ 대단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유 사도가 머물던~ ㅋㅋㅋ 그와중에 음색 예쁘다 ㅠㅠ

서장훈 오늘 왤케 아빠미소로 봐ㅋㅋㅋㅋㅋㅋ


요가까지 완벽한 아이유, 이분 못하는 게 뭐죠♡

'효리네 민박' 촬영에서 배운 요가 

열심히 연습해 성공한 '머리 서기' 

엄청난 집중력을 발휘해 완벽 성공!

효리언니가 하던거 지켜보던게 엊그제 같은데 ㅋㅋㅋㅋ 언니따라서 열심히 요가하는 지은이

저 자세 진짜 어려운데ㅜㅠ 난 요가 암만 해도 코어힘 부족해서 안 됨ㅜㅜ 징쨩 대단해

자막거꾸로쓰ㄴ는거도랏냐곸ㅋㅋㅋ


[명장면 재연] 짜잔~! 준기의 다리가 찢어졌습니다★


액션배우 준기의 명품 다리 찢기 

명장면을 완벽 재연하는 준기에 

한껏 흥분한 형님들 "우와!!"

액션 잘 하는거야 알고있었지만 유연하기도 진짜 유연하다 자기관리를 얼마나 잘하길래ㄷㄷ

이준기 투윅스에서 엄청 멋있었는데.. 드라마 자체도 재밌었고

투윅스에선 부성애연기가 진짜 좋았고 멋있는건 개늑시에서 케이로 나올때 ㅠㅠ

낼모레 마흔인데도 저런 뛰어난 운동신경과 비쥬얼을 유지할수 있기에 10년 넘게 판타지 사극의 주인공을 연기해도 위화감이 없는것 같다.
일지매가 생각난다..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