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이돌룸 23회 - SM 신사옥 탐방 NCT 127 정규앨범 Regular 나노 댄스

by 뱀선생 2018. 10. 17.
반응형

[뱀선생] 아이돌룸 23회 - SM 신사옥 탐방 NCT 127 정규앨범 Regular 나노 댄스


jtbc 화요일 예능 아이돌룸 23회 20181016

이번주 아이돌룸 게스트로 nct 127 도영, 해찬, 마크, 윈윈, 태용, 재현, 유타, 태일, 정우, 쟈니 출연



돈희콘희, SM 아티스트 포인트 강탈의 현장 발각!


도니코니 sm 포인트로 무료로 구입가능하다니까 한명씩 불러서 잔액 확인후 무조껀 지름 ㅋㅋㅋㅋ

와 저기 안내데스크에 앉으신 직원분들..재현이를 마주보셨어...정말 부럽다....


첫 정규 앨범으로 돌아온 SM의 미래☆ NCT 127!


정우 매력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엇박마저 너무 귀엽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윈윈 마이크 안줘서 혼자 손잡는거 너무 귀엽잖아ㅠㅠㅠ

어렸을 때 배웟대ㅋㅋㅋㅋㅋ 조기 교육


마크의 진짜 반쪽은 누구인가? (※사랑고백 남발 주의)

태용이 핸드폰 저장명 다 궁금하다 ㅠㅠㅠ 사랑이 넘치는 툥뭉 ㅠㅠㅠ

이마크 완전 인싸야... 뮤비 호랑이 친구한테 호앵이라고 별명 지어준 애옹맠깅이ㅠㅠㅠ 독보적 귀요둥이ㅠㅠㅠ

연옌1도 모르는 우리 언니도 마크는 귀엽다고 한다 인간적으로 마크 사랑단 모임 만들어야됨 ㅠㅠㅠ

팔 힘줄부터 종아리 몬스터까지, NCT 127 남자다잉♥


태용 공항사진 힘줄 

도영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이제 깰 대가리도 없어...상남자 그거 김동영이다

유노윤호 뭐야ㅋㅋ

kia....TY힘줄봐...

문탤 코어운동 맨날 한다며 ㅠㅠㅠㅋㅋ

JM 너무 멋져요


NCT 127 첫 정규 앨범 신곡 'Regular' 나노댄스♬

앜 대장장미 이태용 방송탔닼ㅋㅋㅋㅋㅋ

Regular 안무 너무멋있다..ㅠㅠ개인별로 찍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 다들 춤선 대박이야ㅠㅠ

마크진짜잘춘다ㄷㄷ
대장장미 이태용 완전 찰떡 별명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잘해 일이칠 너무 좋아 진짜루 오늘 일위한것도 너무 축하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냥 너무 행복하다 앞으로도 오늘만큼만 사랑해 일이칠!!
고추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웃곀ㅋㅋㅋㅋㅋㅋ고추장씨 춤 잘 추시네

NCT 127이 추는 '츄잉껌' & 'BOSS' 커버댄스♬


nct 127이 댄스 커버하는 nct dream 츄잉껌 NCT U 보스 

진짜 한번만 완곡으로 커버해줬으면... 선곡도 너무 완벽하다 츄잉껌에 보스라니ㅜㅜㅜ

무편집 버젼이 있길 기대해봅니다ㅠㅠ 갓이돌룸♡

태용이 츄잉껌 춤선 너무 .. 완벽해 이태용 신들림

이거 보니깐 nct127귀여운거 한번 해도되겠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