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레드벨벳 웬디 근황 미국 R&B가수 존 레전드와 콜라보 듀엣 곡 발표

by 뱀선생 2018. 10. 9.
반응형

레드벨벳 웬디 근황 미국 R&B가수 존 레전드와 콜라보 듀엣 곡 발표


2018년 10월 19일 공개하는 레드벨벳 웬디 존레전드 로맨틱한 듀엣곡 Written in the Stars 발표.


근데 레드벨벳슬기라고 써있는건 뭐야? ㅋ



저사람 라라랜드 그사람맞나

ㅇㅇ 라이언고슬링한테 자기 밴드 들어오라고 꼬셔서 공연함

MD7 데파이 닮았네 ㅋㅋㅋㅋ 데파이 성공했네

존전설행님..

웬디 사진 오ㅑㄹ케잘나왓냐 ㄷㄷ

웬디가 캐나다에서 살아서 영어 잘하니까 보냈겠지.

얘 보컬 별 매력 없던데 듀엣할 클라스가 되나

sm 방탄보고 속앓이만 했을텐데 이번엔 한건 했네

손승완 닥추

한 9년 10년전에 싸이월드한창할때 pda 란 곡 첨듣자마자 바로 bgm사고 전곡 찾아들음

웬디 영어발음 개섹시함

존레전드 딸이 방탄 팬인가 그래서
저번에 방탄 싸인 받으러 만났던데 ㅎ

와 존레전드랑;;? 대단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전설의 레전드다

존 레전드하면 coming home이지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31324958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