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아시안게임 황희찬 PK골 탈의 세레모니를 본 김병지,송종국 반응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8. 8. 28.
반응형

유머 - 아시안게임 황희찬 PK골 탈의 세레모니를 본 김병지,송종국 반응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야

결승전도 아닌데 왜 옷을 벗냐고 빡침

송종국 황희찬 쟤는... 아....


송종국 스포츠센터

스포티비 김민구 해설

김병지 조합은 이해가 가는데 옆에 프로야구 선수였던 박명환 야구학교는 무슨조합이지 ㅋㅋㅋㅋ


국민들 모두가 저 마음인듯

'저게 뭔데 저런 세레머니 ㅋㅋ'


이해할 수 있는 해답은 오직 한가지. 경고 리셋되니까 시간을 끌기위해서...근데..진짜 그 생각이었을까??ㅋㅋㅋㅋ

쉿 재스처가? ㅋㅋㅋ

근데 딱히 시간끈것도아님

황의조 첫골때 킥오프까지 60초걸림

황희찬 골넣고 킥오프까지 70초걸림 그냥 10초더 끈건데

이정도면 그냥 옷안벗고도 끌수있는 시간임


그냥 옷벗고 세레모니한거는 지목적이 있어서 한거임

지까던 사람들한테 나 황희찬이다 까던놈들 조용해라 이런거 보여줄려고

아이러니한게 황의조처럼 10캐리하고 한거면 사람들이 뭐라고안하지 ㅋㅋ 

근게 우즈벡전에서도 경기력 개똥망이었는데 저런 세레모니하니까 사람들이 얼척없다고하는거 ㅋㅋ


리얼 먼 생각이였을까?

페널티킥 키커로 황희찬 나왔을 때 배성재 최용수 첼지현 SBS 중계석 표정.gif

띠용 갑분황
첼지현형님 거의 토레타보는 눈길..아앗..
용수형ㅋㅋㄱ

???: 아 이영표 선수가 떠오르는데요


황희찬 쉿 세레머니 움짤


황희찬 PK 찰 때 뒤돌아버린 손흥민 행동....

프로라면 루즈볼 노릴 준비해야하는 거 아니냐 승부차기도 아니고 이게 뭐하는거지...

머하냐 니혼자 군대걸렸난진짜ㅋ

군면제가 걸려있어도 개인적인 이익 목표보다는 국가대표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야하는거 아닌가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236714356

https://www.fmkorea.com/best/123671435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