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모두까기 이순철 해설위원의 축구 중계? ㅋㅋㅋㅋㅋ

by 뱀선생 2015. 12. 11.
반응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이건 또 뭐야.

완전 빵터졌습니다.

이번주 2015년 12월 12일 밤 11시 30분에 정우영, 이순철 해설 콤비의 EPL 축구 해설 도전~!!!!!!


이제 축구도 까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만 스브스스포츠 TV에서 하는게 아니라 카카오나 다음팟 인터넷 중계입니다 ㅋㅋㅋㅋ

한번 이벤트성으로 중계인건가 아님 진짜 진지하게 간보기용 파일럿인가? ㅋㅋㅋ

어쨌거나 이순철 모두까기인형 해설의원 팬으로서 이번 진짜축구 기대합니다.


맨시티 VS 스완지 시티 ㅋㅋㅋㅋㅋㅋ

완전 대박. 원래 맨시티 빠로서 거의 전 경기를 다보는데 거기에 이순철 해설이라닠ㅋㅋ

술 한잔 걸치면서 봐야겠음.

제발 재미있어랔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