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구 + 프야매

2015 프로야구 웃긴 영상 - 김용국 아재의 구운몽 수상 소감

by 뱀선생 2015. 12. 9.
반응형

ㅋㅋㅋㅋㅋㅋ 2015 프로야구도 다 끝나고 골든 글러브 시상식에서 웃긴 장면이 연출됐네요 ㅋㅋㅋㅋㅋㅋ


삼성 라이온즈의 2루수는 외국인 용병인 나바로가 받았습니다.

하지만 지금 한국에 없고 도미니카 공화국 고향에 있는 탓에 김용국 코치가 대리 수상하게 됐는데

수상 소감이 진짜 역대급으로 걸작 ㅋㅋㅋㅋㅋㅋ


네이버 스포츠 영상 링크 : http://sports.news.naver.com/videoCenter/index.nhn?uCategory=kbaseball&category=kbo&id=167549&redirect=true


말투가 동네 대포집에서 소주 한 잔 걸치고 하는 말투임 ㅋㅋㅋㅋ

mc가 시간 없다고 잘라도 마이웨이 난 내 길을 간다 2부 시작 ㅋㅋㅋㅋㅋ

거기에 끝은 구운몽 급 꿈에서 만났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 언어 소통의 장벽을 꿈으로 승화시킨 명 코치 명 수상 소감인듯~!!!




뭐 어쨌거나 기아 팬이지만 나바로의 크보(KBO) 최초 외국인 2루수 골든 글러브 수상을 축하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