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 545회 - 헤이지니 1년 수익 20억원, 배틀그라운드 게이머 홍진영 등등

by 뱀선생 2018. 7. 13.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 545회 - 헤이지니 1년 수익 20억원, 배틀그라운드 게이머 홍진영 등등


kbs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3 545회 20180712 판매왕 특집 편.

이번주 해투동 게스트로 홍진영 허경환 한혜연 이국주 헤이지니 출연.



‘억’ 소리 나게 완판 행렬! 이 구역 판매王 누구~? (지니언니가 왜 거기서 나와..?!)


저분 마리텔에서 보고 재밌고 호감이였는데ㅋㅋㅋ여기서도 보니까 반갑다 그나저나 유느ㅋㅋㅋ조카이름ppl안된데ㅋㅋㅋㅋ


한혜연을 긴장시키는 배우는? (한혜연의 이제는 말할 수 있다!)



클라쓰 대박적!! 동심 판매 왕 헤이지니의 수익은?!!

유튜브 채널을 운영중인 유튜버 헤이지니

포브스에도 실리고 한국 유튜브 수익 랭킹 1위 찍었다는데 연매출 20억원 ㅎㄷㄷ

보니까 잘하던데 그 분야 넘버원이니까 많이 버는듯

이분좋음ㅋㅋㅋ이영애씨가자녀데리고 팬미팅왔다는것도 신기 진짜 초통령이네ㅋㅋ

울아들 캐리로 유툽입성.ㅜㅜ근데 그당시엔 진짜 고마운 캐리였음.정신없이 바쁠때 잠시나마 휴식을 준 고마운 존재였는데캐리 나간다고 했을때 아쉬웠었던 기억이..지니로 더 대박나서 제가 다 기분좋네요~이분이 넘사벽인듯..

안녕~! 캐리와 장난감친구들 캐리누나에요 ~ 하면 애들이 싹~ 조용해짐ㅋㅋ 원조 캐리누나 ㅋ

뽀로로-캐리-도티 순으로 빠지는 듯

방송 중에 완판 해버린 철벽 메이크업 甲 홍진영

인생술집 나와서 메이크업 대박 났다는 홍진영.

술 마시면 얼굴 빨게지는 여성분들 고민 진짜 많다나?

파운데이션 컨실러 등등 각종 홍진영 화장품 완판 매진 ㅋㅋㅋㅋㅋ

실제로 이제 사업하려고 홍진영 브랜드 화장품 곧 런칭한다고 함.


소통이 어려워 고생한 홍진영.. (ft.신조어 주의)


게임 완전 좋아하는 연예인 홍진영

배틀그라운드 플레이타임 500시간은 넘었다고 함.

트위치 생방을 하는데 채팅 신조어 몰라서 난감하다나?

쌈바홍 ㅋㅋㅋㅋㅋ 홍줌마 ㅋㅋㅋㅋㅋ

유재석 모바일게임을 하기 때문에 신조어 다 알아먹는 클라스 ㅋㅋㅋㅋ

유느 클랜원 있어요ㅋㅋㅋ 그게임인가? 클래시로얄? ㅋㅋㅋ

유느 신조어 나보다 더많이알아ㅋㅋㅋ클랜원ㅋㅋㅋ귀여워ㅋㅋㅋ


허경환, 회의 할 때에도 유행어 집착!! "(맛 없으면)자이~ 자이~ 안 해요!"

연매출 80억원 CEO라는 허경환. 바지사장 절대 아니라나? ㅋㅋㅋㅋㅋ

오기가 생겨서 더 열심히 한다고 함

가요계에 승츠비가 있다면 개그계에 허츠비 ㅋㅋㅋㅋㅋ


지니언니는 아직 변성기가 끝나지 않았어요^^(헤이지니와 현타지니의 그 사이...★ )


영상에서 현실목소리 나올때 어른이 친구는 너무 재밌어옄ㅋㅋㅋㅋㅋㅋㅋ언니의 현타를 응원합니다ㅋㅋㅋ

와 공중파 타네요.. 안녕~~~ 여러분~~ 중독성 강한 멘트.ㅋㅋ
혜진씨 저음목소리 된거 웃김ㅋㅋㅋ춤도귀여움ㅋㅋ매력짱짱!!
대학생인데 가끔 지니언니 채널 들어가면 헤어나오지 못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