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573회 - 조현우 노래 실력, 김영권 중국 연봉, 이용 급소 수비 등

by 뱀선생 2018. 7. 12.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573회 - 조현우 노래 실력, 김영권 중국 연봉, 이용 급소 수비 등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573회 20180711 4년 후에 만나요 제발 특집 편.

이번주 라스 게스트로 조현우 김영권 이용 이승우 출연.


ㅋㅋㅋㅋㅋ 이번주 라스는 핫한 러시아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들 특집이였음.

mbc 빛현우 빛영권 이용 이승우 섭외를 위해 러시아에서 가장 먼저 접촉했다나? ㅋ

중국 리그 광저우 에버그란데에서 용병으로 뛰고 있는 김영권.

대륙 클라스 몇가지 설명해주는데 평균 관중 5~6만명, 중국 리그 원탑 중앙 수비수 용병이라 엄청난 연봉, 국빈급 대접을 받는다나???

김연권 연봉 약 46억원이라는 카더라가 있음. 주급 약 9천만원 ㅎㄷㄷ;;;

5대 빅리그 네임드 선수 급의 급여라고 함.

중국 리그 우승, 아시아 챔피언스 리그 우승, 올해의 선수상 다 받아봐서 이제는 유럽 리그 진출하고 싶다는 빛영권.


멋진 단복의 축구 국가대표, 라스 접수하러 오다


제일모직 갤럭시 브랜드 양복 수트가 협찬한 국가대표 단복 ㅋㅋㅋㅋ


조현우의 선방의 비법은 상상하기!?



온몸을 내던졌던 이용의 수비 그 이후 스토리 공개!


김영권, 독일 전 첫골 "이게 웬 떡이지?"


김영권 '나는 저러면 안 되겠다' (ft.안정환, 이영표, 박지성)


안정환 이영표 박지성 방송3사 월드컵 해설 선배를 저격 디스하는 김영권 ㅋㅋㅋㅋ

국진아저씨ㅋㄱㅋㅋㄱㅋㄱㅋ네가 왜 안정환이니.,.?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

솔직히 진짜 서운했을듯,,,, 이유가 어찌됐든 누군 얘기하고 누군 얘기 안했으니깐

마지막 차태현 말하는거봐 ... 진짜 착한 거같음 혹시나 이 방송을 볼 당사자들까지 배려하면서 마무리 짓네..

저 선수들 입장에선 서운했을 수 있을것 같은데 또 그 세분들 입장이 이해안가는건 아니네요.. 나 같아도 모르는 후배한테 괜히 조언, 격려랍시고 했다가 뻘쭘할수도 있고ㅠ 근데 또 후배선수 입장에서는 존경하는 대선배들이 다른 몇몇 동료한테만 다가가면 괜스레 속상한 마음 들것도 같아요ㅠㅜ

이승우, "형들은 내가 이야기하면 5초 후에 알아듣는다"


불꽃 뽀시래기 귀여워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오늘 재밌었음 라스


사랑꾼 조현우, 아내에게 3일 만에 결혼하자고 했다

와이프가 3살 연상이라 애칭이 누나 ㅋ


조현우가 부르는 '하나의 사랑'


축구만 잘하는줄 알았는데 축구 노래 연애 모든게 완벽하네 ㄷㄷ

조현우선수도 노래 왜이렇게 잘하고 김영권선수도 랩을 왜이렇게 잘함? 둘다 수준급이네

복면가왕 나올각인데? 2라운드도 갈수있을듯

카슴속에차오루는 크흐대~이노래 추성훈생각난다ㄱㅋㅋㄱㅋㅋㄱㅋㄱㅋㅋㄱㅋㄱ그나저나 빛현우 짱짱...노래마저 잘해버리다니..
윤종신 오피셜 스포츠스타 노래부른거 중에 가장 잘 부른거 같다는 조현우 노래 실력 ㅋㅋㅋㅋ
김영권 오빠차 랩 잘하네~ 이승우는 개그 캐릭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