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뱀선생] 마이크로소프트 저가형 태블릿 서피스 GO 공개, 실물 사진, 스펙 등 정보

by 뱀선생 2018. 7. 10.
반응형

[뱀선생] 마이크로소프트 저가형 태블릿 서피스 GO 공개, 실물 사진, 스펙 등 정보


20180710 마이크로소프트 저가형 태블릿 & 노트북 포지션인 서피스GO를 발표했음.


참고로 오직 윈도우10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만 사용가능한 윈도우10S 버전이 OS로 내장됐다고 함.

홈보다 기능이 많지만 프로버전보다는 기능이 적다나?

단점은 위에 언급했다시피 윈10 스토어 앱만 설치가 가능해서 스팀, 배틀넷 앱 같은 응용프로그램 설치 불가 -_-ㅋ

(교육용으로 만든게 윈10S라고 함;;; 근데 이러면 학교에서 쓰는 교육용 프로그램도 못씀 ㅋㅋㅋㅋㅋ)


대신 윈도우10S에서 설치가 자유로운 윈도우10홈으로 전환은 무료, 윈도우10프로로 업그레이드는 49달러 라고 함.


개인적인 생각으로 얼리어답터 장난감으로 사용하는게 좋을듯.

10인치 터치 디스플레이에 키보드 마우스 + 터치펜까지 ㅋ

웹서핑 및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앱 사용정도는 가능.

(문득 궁금해지는게 49달러에 윈10 프로로 업그레이드하고 다시 무료 윈10S로 다운그레이드 시킨 후 그 시디키를 PC 데스크탑에서 사용가능????)


Meet Surface Go, $ 399 MSRP에서 시작하여, 가장 작고 가장 저렴한 Surface입니다.


오늘, Microsoft는 Surface Go를 발표했습니다. 가장 이동성이 좋고 경제적 인 Surface 제품입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하루 종일 직장이나 학교에서 집으로 그리고 그 사이의 모든 곳에서 다른 역할을합니다. 우리 팀은 모든 서페이스를 동적 라이프 스타일에 적응하고 성능과 다 기능성, 형태 및 기능 간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디자인합니다. 우리의 제품은 사람들이 단지 한 가지만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한 가지를하지 않습니다.


태블릿의 이동성을 노트북 성능으로 제공하기 위해 2 : 1과 같은 카테고리를 개척하여 새로운 방식으로 창조했습니다. 열정을 추구하고 친구 및 가족과 소통하며 팀과 함께 일하면서 함께 할 수있는 제품은 성취하고자하는 거대한 범위의 것들을 따라갈 수있는 제품입니다. 당신이 부모님 이건 제 제품사 이건, 학생이든 내 딸이든 아마추어 사진가이든 상관 없습니다.


그것은 Surface Go 디자인의 배경입니다. 가장 작고 가볍고 저렴한 표면입니다. 우리가이 장치를 설계 할 때 우리는 10 "표면에서 사람들이 원하고 필요로하는 것을 스스로에게 물어야했습니다. 대답은 가볍고, 생산적이며, 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수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나는 당신을 Surface Go에 소개하려고 펌프질을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모든 것들과 훨씬 더 많은 것들이기 때문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공식 유튜브 채널 서피스 고 소개 영상.


우리의 가장 작은, 가장 가볍고 가장 저렴한 서피스 GO


이 작은 장치의 전원 및 연결성은 작고 효율적인 표면을 제공합니다. Surface Go는 단 1.15 파운드와 8.3mm의 얇은 두께로 휴대용 성능을 10 인치 장치에 담았습니다. MSRP는 $ 399부터 시작하여 Surface 패밀리에 대한 새로운 진입 점을 제시하면서 정의 할 프리미엄 품질을 유지합니다.


Surface Go는 4096 단계의 압력 감도, 낮은 펜 시차, 낮은 대기 시간 및 정확한 메모 촬영, 도면 및 컴퓨터 지원 설계를위한 정밀도로 표면 펜을 지원하는 놀라운 맞춤형 고해상도 PixelSense 디스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사용자 정의 보정 된 3 : 2 디스플레이는 작업하는 동안 눈이 부드럽고 비디오를 보거나 예술을 만들거나 사진을 편집 할 때 생동감이 풍부합니다.


세로 모드에서 화면은 대부분의 학교 교과서 규모로 페이지를 렌더링하도록 설계되었으며 가로 모드에서는 단행본 책을 들고있는 것처럼 페이지를 나란히 렌더링 할 수 있습니다. 구성 노트의 대략적인 크기에서 화면에 글씨가 자연스럽고 직관적 인 느낌을줍니다.


두 명의 막내 딸이 Surface Go를 사용하기 시작한 이래로 나는 매일 영화를보고 독서하고 그림을 그려 본다. 그 (것)들을위한 완벽한 장치이다. 그리고 나에게있어, 내가 집에 있든, 사무실에 있든, 비행기에 있든, 내 표면 펜을 화면에 놓고 내 생각을 흐르게하는 것은 창조적 인 과정에서 필요한 단계입니다. 그것은 내가 일하는 방식입니다. Surface Go를 나와 함께 휴대하기가 쉽기 때문에 즉시 그 순간을 포착 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의 편안함, 10 "태블릿의 편리함


Surface Go는 작고 강력하여 생산성 향상에 필요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7 세대 인텔 펜티엄 골드 프로세서 4415Y를 탑재 한 팬리스 디자인의 장치로 최대 9 시간의 배터리를 제공합니다. 우리 팀은 사람들이 매일 수행하는 가장 중요한 작업을 위해 전력, 성능 및 배터리를 최적화하기 위해 인텔과 긴밀히 협력했습니다.


휴대용 장치로이 장치에서 Office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다는 것은 Surface Go를 설계 할 때 우리가 염두에 두었던 경험에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직장 및 학교에서 사용하는 응용 프로그램의 유연성으로 긴장을 풀 수있는 생산성 Netflix 또는 Hulu에서 프로그램을 읽거나 보거나.


새로운 Surface Go Signature Type Cover는 인체 공학적 키 피치와 탁월한 키 트래블 기능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가능한 최고의 타이핑 경험을 제공하는 디자인 기능을 통합 한 Surface Go를 위해 맞춤 제작되었습니다. 또한 고정밀 튜닝과 5 포인트 멀티 핑거 제스처를 지원하는 Windows Precision 트랙 패드가 있으며 새로운 Surface Mobile Mouse를 연결하여 원하는 방식으로 작업 할 수 있습니다.


165도까지 확장되는 마찰 경첩이 내장 된 내장 받침대는 태블릿에서 스튜디오 모드로의 흐름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며 Windows Hello 카메라는 얼굴 인식을 사용하여 친숙하고 빠르고 안전하게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Surface Go에는 충전 및 도킹을위한 표면 연결 (Surface Connect)을 포함하여 필요한 포트가 있습니다. 데이터, 비디오 및 충전 용 USB-C 3.1; 헤드폰 잭; 및 스토리지 확장을위한 MicroSD 카드 판독기. 도서관에서 공부하고, 비행기에서 일하며, 4K 모니터를 통해 회의실에서 콘텐츠를 공유하든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어디로 가고 싶니?

8 월 2 일 선상에 선을 보일 예정인 선진국을 대상으로 한 Wi-Fi와 Surface Go는 향후 선주문을 할 예정입니다. LTE 모델은 올해 말에 출시 될 예정입니다.


집이나 이동중인 가정, 고객과 상호 작용하는 비즈니스의 전선에 대한 전문가 또는 학생들에게 가장 다방면의 학습 도구를 제공하려는 학교의 경우이 장치는 믿을 수없는 가치를 지닌 프리미엄 경험을 제공합니다.


하루가 걸리는 곳이면 어디서든 독특한 작업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Surface Go는 당신과 함께 움직입니다.


Meet Surface Go, $ 399 MSRP에서 시작하여, 가장 작고 가장 저렴한 Surface입니다.

* 이용 가능 : 

Surface Go는 7 월 10 일부터 미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영국, 아일랜드, 프랑스, ​​독일, 오스트리아, 벨기에, 룩셈부르크, 네덜란드, 스위스, 덴마크, 핀란드, 노르웨이, 스웨덴, 폴란드, 이탈리아, 포르투갈 및 스페인.

앞으로 몇 주 안에 Surface Go는 일본, 싱가폴, 한국, 대만, 말레이시아, 태국, 홍콩 및 중국에서 선주문을 할 예정이며 앞으로 더 많은 시장을 확보하게 될 것입니다.

** 자세한 내용 은 7 월 10 일 6AM PT 의 Facebook 페이지에 참여하십시오 . 

서피스GO 스펙 및 실물 사진

10인치 픽셀센스 1800x1200 디스플레이 


7세대 펜티엄 골드 4415Y 프로세서 


4GB / 8GB RAM 


64GB eMMC / 128-256GB SSD 


8MP 후면카메라 


Windows Hello 지원 5MP 전면카메라


USB-C, microSD, 3.5mm 


윈도우10S (Home/Pro)


본체 약 521g / 두께 8.3mm


 

서피스 GO 가격

본체 399$ 

타입커버 99$ (알칸타라 129$) 

소형마우스 35$

펜 99$


출처 : https://blogs.windows.com/devices/2018/07/09/meet-surface-go-starting-at-399-msrp-its-the-smallest-and-most-affordable-surface-yet/


반응형

댓글